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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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2) | 2374 | 마나 | 345 (+40) | 1025 |
공격력 | 59 (+2.6) | 103.2 | 공격 속도 | 0.644 (+1.8%) | 0.841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2 (+0.7) | 20.1 |
방어력 | 25 (+4.2) | 96.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카이사의 피부가 능력치에 따라 기본 스킬을 진화시킵니다.
이케시아아 폭우: 추가 공격력 100 필요
공허 추적자: 주문력 100필요
고속 충전: 추가 공격 속도 100% 필요
플라즈마를 소모하면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이 올라서 상승한 공격력도 이케시아 폭우의 진화에 영향을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추가 공격력 100 - 이케시아 폭우가 미사일을 12개 발사합니다.
체력이 35%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주문력 100 - 공허추적자가 플라즈마 중첩을 3만큼 적용하며 적 챔피언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7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250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공격 속도 100% - 0.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됩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충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0/100/7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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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정글이라면...)
6렙 전 초반 갱킹을 간다면, 갱 가기전에 사거리 길다고 무작정 먼저 쓰지 마세요... 일단 다른 정글이랑 똑같이 진입 전, 로 최대한 붙어주고 확실한 거리에서 가장 빠르게 잡을 수 있는 적에게 맞춰 주세요. 생각보다 투사체 속도가 빨라서 보이지 않으면 대부분 맞지만 그건 잘 쏘는 분들의 이야기 입니다. 6렙 이후에는 라이너에게 먼저 진입을 요구하든, 상황 보고 를 쓰기위해 를 쓰던 본인 재량입니다. 가 채워주는 스택과 피해량을 보면 갱 진입만 성공해도 한명은 필킬입니다...그만큼 중요한 기술이에요.
물릴 짓 하면 안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게 카이사 도주기가 로 진화하지 않는이상 정말 후집니다... 하면서 가장 좋았던 도주가 따라오는 적에게 맞추고 를 적 반대편에 쓰고 으로 탈출하는건데, 이거 한다고 강한 변수인 을 낭비하는건 많이 아깝습니다. 고로 를 잘합시다. 정말 필수입니다. 생존을 보장해주는 같은 친구들이 없는이상 같은 애들한테 물리면 못빠져나갑니다. 이는 한타에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포지션을 안전한 곳에 잡지 않고 고립되거나 적 암살자 다수에게 물리면 답 없습니다. 정말 다른거 다 못해도 괜찮으니 저랑 만나는 유저분은 포지션이 중요하다!를 알아주셨으면 합니다...의 유틸을 활용하는 만큼 포지션이 중요한 는 좋은 챔피언이 됩니다.
롤 알 못 입니다. 그냥 심심해서 끄적인거니까 만약 태클걸면 진짜로 정말...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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