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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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2) | 2374 | 마나 | 345 (+40) | 1025 |
공격력 | 59 (+2.6) | 103.2 | 공격 속도 | 0.644 (+1.8%) | 0.841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2 (+0.7) | 20.1 |
방어력 | 25 (+4.2) | 96.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카이사의 피부가 능력치에 따라 기본 스킬을 진화시킵니다.
이케시아아 폭우: 추가 공격력 100 필요
공허 추적자: 주문력 100필요
고속 충전: 추가 공격 속도 100% 필요
플라즈마를 소모하면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이 올라서 상승한 공격력도 이케시아 폭우의 진화에 영향을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추가 공격력 100 - 이케시아 폭우가 미사일을 12개 발사합니다.
체력이 35%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주문력 100 - 공허추적자가 플라즈마 중첩을 3만큼 적용하며 적 챔피언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7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250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공격 속도 100% - 0.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됩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충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0/100/7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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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렙때 E 찍어도 됩니다.
W-R-Q 추격하는 상대에게 붙기 좋습니다.
딱히 콤보랄게 그냥 플레이하다보면 알 수 있습니다.
Q를 먼저 진화시킬수도 있고 E를 먼저 진화시킬수도 있습니다. 그냥 먼저 조건 충족하는거 진화시키시면 됩니다.
(E) 1순위
진화하면 이동속도가 올라가는 충전 시간동안 투명이 됩니다. 근데 이게 핵심이 아닙니다.
진화를 하면 평타를 때릴때마다 쿨타임이 줄어듭니다. 공속이 늘어날수록 충전시간이 짧아집니다.
계속 돌릴수도 있습니다.
딜의 핵심입니다. 꼭 전투 전에 진입하실때 사용하시거나 빠져나올때 사용하세요.
전투 도중에 쓰면 딜로스가 큽니다.
(Q) 2순위
유도미사일 여러개를 날리는 스킬입니다.
쿨될때마다 쓰시면 됩니다. 라인클리어에도 좋아요
(W) 3순위
진화 체감이 가장 적습니다. 진화를 할일도 없을뿐더러 진화해도 한거같지도 않습니다.
(P)
5타를 때리기가 힘들어서 그렇지 5타를 다 때리면 되게 쎕니다.
Q다음에 W선마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미드면 고려해 볼 순 있지만 좀 멀리 떨어져있으면 맞아주지도 않습니다.
원딜이면 Q-E 마스터 하세요. 미드여도 그냥 Q-E 하세요. 상대가 W 잘 맞아주면 W 먼저 마스터 하셔도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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