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카이사, 공허의 딸
Kai’Sa, Daughter of the Void
0
0
0
미입력
0/0
원딜 카이사 가즈아ㅏㅏㅏㅏㅏㅏㅏ~!!

- 꺄이사(2018-03-10, 조회수: 2570)

안녕하십니까~~!!! 
카이사공략을 쓰게될 '카이사장인님' 입니다.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적어봅니다 ㅠㅠ
카이사, 공허의 딸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0 (+102) 2374 마나 345 (+40) 1025
공격력 59 (+2.6) 103.2 공격 속도 0.644 (+1.8%) 0.841
5초당 체력회복 3.5 (+0.55) 12.85 5초당 마나회복 8.2 (+0.7) 20.1
방어력 25 (+4.2) 96.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 335 사정 거리 525 525
제가 미드와 정글을 해본 결과로 원딜이 가장 카이사의 딜을 뽑아내기 좋은 것 같습니다. 
미드는 도주기가 없기 때문에 야스오나 피즈  탈론 등을 만나면 동서남북으로 울부짖을만큼 상당히 힘들어용 ㅠㅠ

원딜로 간다음 카이사를 지켜줄수도 있으면서 공격적인 '쉔' 이나 '브라움'을 서폿으로 두면 엄청난 딜을 뽑아낼 수 있더라구용 ^오^ 
스펠은 요로코롬 들어주고용
두 번째 피부 (Second Skin)
기본 공격 시 4초 동안 플라즈마 중첩을 쌓고 4~24 (+0.12AP) + 중첩당 1~6 (+0.03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4회 중첩이 쌓인 적을 공격하면 플라즈마를 소모하며, 대상이 잃은 체력의 15% (+주문력 100당 6%)의 피해를 입힙니다. 주변 아군이 적 챔피언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면 중첩을 1회 적용합니다.

카이사의 피부가 능력치에 따라 기본 스킬을 진화시킵니다.
이케시아아 폭우: 추가 공격력 100 필요
공허 추적자: 주문력 100필요
고속 충전: 추가 공격 속도 100% 필요
플라즈마를 소모하면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이 올라서 상승한 공격력도 이케시아 폭우의 진화에 영향을 줍니다.
이케시아 폭우 (Icathian Rain)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카이사가 근처 적들을 추격하는 미사일을 6개 발사하며, 적중한 단일 대상의 적에게 40/55/70/85/100(+0.55 추가 AD)(+0.2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미 미사일에 맞은 적 챔피언 또는 몬스터에게 추가 적중할 경우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추가 공격력 100 - 이케시아 폭우가 미사일을 12개 발사합니다.

체력이 35%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600)
공허추적자 (Void Seeker)
마나 소모: 55/60/65/70/75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카이사가 공허 에너지 광선을 발사해 처음으로 적중한 적에 대한 절대 시야를 얻고 30/50/80/105/130(+1.3 총 공격력)(+0.4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광선에 적중된 대상에게는 플라즈마 중첩이 2만큼 쌓입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주문력 100 - 공허추적자가 플라즈마 중첩을 3만큼 적용하며 적 챔피언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7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2500)
고속 충전 (Supercharger)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카이사가 공허 에너지를 고속 충전하여 이동 속도가 55/60/65/70/75% (추가 공격 속도에 따라 +100%) 증가하고 충전 중 유체화 상태가 되며,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40/50/60/70/80%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공격 속도 100% - 0.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됩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충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합니다.
사냥본능 (Killer Instinc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00/70초
카이사가 플라즈마 표식이 남은 적 챔피언 근처로 빠르게 돌진하며, 2초 동안 70/90/110(+0.9/1.35/1.8 총 공격력)(+1.2 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사정거리: 2000/2500/3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솔직히 저는 w는 잘모르겠어요 굳이 써야하나..? 실전에서는 추노할떄나 쓰게 되더라구요 라인전에서 w는 별로 쓸일이  없는 것 같아용. 싸우기 전에 e로 들어가서 q쓰시고 계속 쿨타임 돌리시면서 패시브 터트리시면 되겠습니다아앗~~~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아이템 빌드
시작 아이템은 도란검도 좋지만 초반에 약한만큼 도란방패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당.
구인수와 루난은 필수로 가주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요 그 이유는 제가 카이사를 플레이 해 보았을 때 공속 부분에서 시원시원한 느낌을 보지 못했던 것 같아요. 그래서 구인수 가줘도 되고 3코어로 피바나 죽음의 무도를 생각해 봤을 때 첫코어를 몰락으로 올려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 루난에 카이사의 패시브가 터지기 때문에 필수입니다앗!)




+ 상대 미드가 제법 크거나 버티기 어려울 때는 루난이후에 마법사의 최후 정말 좋습니다. 
+ 잘 크셨다면 그냥 바로 피바 가시면 되겠습니다.
+ 막템 루덴이나 내셔의 이빨 총검도 연구중에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피즈
제가 카이사를 미드로 안가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피즈를 만나면 6렙이후에 포탑쪽으로 머리 조금만 흔들면 바로 상어한테 가버려욧.. ㅠㅠ
케이틀린
아무래도 짧은 사거리다 보니 ( 500 ㅠㅠ) 케틀한테는 약간 라인전을 밀리는 경향이 생길 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도주기가 없는 진은 카이사에게 먹잇감일뿐입니다. (핰핰)
칼리스타
칼리스타의 도약 때문에 스킬을 맞추지 못하여 칼리스타를 상대로 많이들 어려워 하시는데 우리에게는 q가 있다구요옷~
애쉬
애쉬도 도주기가 없기로 유명하죠. 궁극기로 붙어버린다면 아무것도 못하고 퀰! 죽어버리죠
암요암요
이제 곧 카이사 장(애)인이 될 몸으로써 몇글자 끄적여 보았는데요 . 많이 부족했어도 제 글 보고 조금이라도 도움 되셨다면 좋겠습니다이잇! 제가 더 많이 해서 추가로 공략 더 적고 오류난 것은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당! 
봐주셔서 감사해요!!~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