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0 (+102) | 2374 | 마나 | 345 (+40) | 1025 |
공격력 | 59 (+2.6) | 103.2 | 공격 속도 | 0.644 (+1.8%) | 0.841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2 (+0.7) | 20.1 |
방어력 | 25 (+4.2) | 96.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카이사의 피부가 능력치에 따라 기본 스킬을 진화시킵니다.
이케시아아 폭우: 추가 공격력 100 필요
공허 추적자: 주문력 100필요
고속 충전: 추가 공격 속도 100% 필요
플라즈마를 소모하면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이 올라서 상승한 공격력도 이케시아 폭우의 진화에 영향을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추가 공격력 100 - 이케시아 폭우가 미사일을 12개 발사합니다.
체력이 35%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주문력 100 - 공허추적자가 플라즈마 중첩을 3만큼 적용하며 적 챔피언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7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250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공격 속도 100% - 0.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됩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충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0/100/7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근거리
E 로 들어간 뒤
Q 평타 반복하고 궁으로 추노 혹은 맞딜
원거리
W 적중 혹은 교전 중인 상황에서 R으로 침투 후
Q 평타 반복하다 E로 자리잡고 다시 반복
선후딜이 심해서 콤보 중에는 W를 쓰지 말 것
E의 은신은 0.5초기 때문에 신중하게 사용해야 함
R 사용 시 배리어가 생성되기 때문에 다이브 할때도 용이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쫓기다가
평RE 은신으로 살아 돌아간 적이 많음
죽기 전에도 배리어 받고 도망갈 수 있을지 항상 생각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잭스는 쿨도 짧고 딜 버스트도 되고, 반격으로 평타를 전부 막아냄
또 스플릿 할때 정글로서 막으러 갈 수도 없음. 다이브 당하면 그냥 죽어야 함
막상 적 챔프들이 달라붙으면 ? 당연 선택지가 없다.
카이사 vs 정글챔
1:1은 무조건 피해야 함 . 플래시 아끼지 말고 도망가자
아니지. 정정함
그랩류한테만 약한게 아니라 탐켄치 레오나 알리 같은 서폿들한테도 물리면 훅감
원딜이 정글가는거다. 혼자 있으니 더 위험함
그걸 꼭 인지하고 플레이하길 바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뚜드려 패주면 그만.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