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0 (+102) | 2374 | 마나 | 345 (+40) | 1025 |
공격력 | 59 (+2.6) | 103.2 | 공격 속도 | 0.644 (+1.8%) | 0.841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2 (+0.7) | 20.1 |
방어력 | 25 (+4.2) | 96.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카이사의 피부가 능력치에 따라 기본 스킬을 진화시킵니다.
이케시아아 폭우: 추가 공격력 100 필요
공허 추적자: 주문력 100필요
고속 충전: 추가 공격 속도 100% 필요
플라즈마를 소모하면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이 올라서 상승한 공격력도 이케시아 폭우의 진화에 영향을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추가 공격력 100 - 이케시아 폭우가 미사일을 12개 발사합니다.
체력이 35%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주문력 100 - 공허추적자가 플라즈마 중첩을 3만큼 적용하며 적 챔피언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7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250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공격 속도 100% - 0.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됩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충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0/100/7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는 쿨감땜에 2번째, 찍는다고 사거리증가가 있는 것도 아니구.
는 올려봤자 이속증가밖에 없고 쿨감은 평타치면 되니까 마지막으로.
2렙에 적미드가등등 달라붙는 애들이라면 를 찍고,
같이 원거리애들이라면 를 찍고 평타견제에 힘을줍니다(기민한 발놀림 적극활용) .
:
- 라인클리어가 좋아서 밀기도 좋고 포탑안고 파밍하기도 좋습니다.
- 체력적은 미니언한테데미지가 2배로 들어가기 때문에 평타를 나눠서 치고 로 정리하는 식으로 밀어줍니다. 피흡템가면 피흡도 깔쌈합니다.
- 평타랑 동시에는 안나가니 5타 터트릴 수 있는데 눌러서 미니언한테 딜넣고 어리바리까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 단일대상한테 12발이 전부박히면 억소리나게 아픕니다. 사거리도 평타와 비슷하고, 치명타없는 카이사에겐 치명타같은 존재랄까.. 나눠서 때리는 치명타...?
: 사거리길고 계수도 높아 견제에 유용합니다.
- 평타로 3타가 쌓여있는 상태에서 맞추면 와 같이 터져서 폭딜@!
- 쿨이 길기 때문에 딜교중에 못맞추면 2스택 날아가기 때문에 타격이..
- 은 로밍에도, 추격에도 이니쉬에도 유용한 사거리긴 돌진기입니다.
- 적블루 먹는타이밍에 한번씩 써봅시다.
:
- 정신집중중에 평타랑 스킬이안나갑니다. 평타치다가 E쓰면 순간 캐릭터가 움찔하고 멈추기도하는데, 안그런기위해서 계속 적을 클릭해줍시다.
- 진화하면 카이사의 꽃인 0.75초 동안 은신+이속증가입니다. 한타중 딜러를 물러들어온 탱커들 어리둥절하게 만들기에 충분한 시간이고 어그로를 순간 싹빼기좋습니다.
- 하지만 초반에는 1.5초나 정신집중이 필요하고, 은신도 없기때문에 내가 지금 여기서 급하게 딜을 넣어야하는가 아니면 를 쓰고 공속을 증가시켜서 싸워야하는가 고민이 필요합니다.
- 싸우러뛰어가는 타이밍(갱에 호응한다던가)에서는 그냥 누르는 습관을 기릅시다.
: 카이사를 카이사로 만들어주는 스킬입니다.
- 1렙때는 좀 쿨이 길지만 그래도 아끼지말고 써줍니다. 활용법은 초/중/후반 다양합니다
*초반 라인전 - 딜교를 걸어온다면, 카이팅하면서 빼주다가 킬을 노리고 들어오거나 무리할 때보호막, 까지써서5타터트리면 역전가능합니다. 스펠베리어가 스킬에 붙어있다 생각하면됩니다.
*한타 때 - 로합류할 때 써줍니다. 오브젝트나 강가 싸움에서 물렸을 때 마찬가지로로 딜을 버텨주고 은신쓰면서 카이팅하면 버티고 어그로땔 수 있습니다. 또, 한타후반 적이 딸피가 됬을 때 들어가서 와 를 이용한 범위딜로 깽판을 치기도 좋고, 끝나고 도망가는 적을 추격할 때 주로 씁니다. 궁이나 스킬을 못피할 것 같다 싶을 때 스킬을 피할 때도 쓸 수 있습니다.
#참고로, 같은게 잘 안따라가집니다. 아마 대상을 쫓아가는 대상에게 붙는게아니라 그 대상이 있던 자리로 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들어오는 사람에게 쓰면 그 사람의 뒤로가집니다.(나름유용함)
평타와 카이팅기반 챔프라서 복잡하지 않습니다.
는 쿨이 될 때 마다 써주되 5타를 우선으로 해줍시다. 미니언옆에서 딜교할 때는 미니언한테 딜이 다 안박히게 조심합시다.
합류할 때 쓰는 와 는 천지차이입니다.
먼저 은 딜을 넣을 수 있는 상황일 때, 도착하자마자 폭딜을 넣을 수 있게 공속버프를 만들고가는 것이고
는 날라가서 은신하는걸로, 생존력을 높여주고 포지션을 더 잘잡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날라간후 딜로스가 발생함으로 조심하시길!
잘골라서 써야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사거리가 너무 짧습니다. 봇가면 반반도 못가져가고 미니언하나 먹을 때 마다 절해야합니다. 또, 원딜이 를 가면 팀내 딜로스가 생기긴하더라구요.
하지만 미드에가면 를가도 포킹의 역할을 다할 수 있고 AD딜은 원딜도 넣습니다. 또 미드에서 Ad사거리가 500이라는건 전혀 짧은 사거리가 아닙니다. 원거리 평타견제 Ap챔과는 비교도 안되게 아픕니다. 기민한 발놀림을 잘써서 견제를 잘 넣읍시다.
또, 포탑철거가 빠릅니다. 쿨이 평칠 때마다 감소하는데 이게 포탑에 적용됩니다. 쿨돌 때마다 써주면서 적 미드가 자리비웠을 때 밀면 빨리 미는편입니다.
봇에서 적으로 서폿으로 만나면 "악" 소리납니다.
미드는 로밍 효율도 좋습니다. 미드 누커의 역할은 할 수 없지만 전형적인 투원딜조합느낌의 미드라이너를 원한다면 정말 적합한 것 같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