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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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2) | 2374 | 마나 | 345 (+40) | 1025 |
공격력 | 59 (+2.6) | 103.2 | 공격 속도 | 0.644 (+1.8%) | 0.841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2 (+0.7) | 20.1 |
방어력 | 25 (+4.2) | 96.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카이사의 피부가 능력치에 따라 기본 스킬을 진화시킵니다.
이케시아아 폭우: 추가 공격력 100 필요
공허 추적자: 주문력 100필요
고속 충전: 추가 공격 속도 100% 필요
플라즈마를 소모하면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이 올라서 상승한 공격력도 이케시아 폭우의 진화에 영향을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추가 공격력 100 - 이케시아 폭우가 미사일을 12개 발사합니다.
체력이 35%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주문력 100 - 공허추적자가 플라즈마 중첩을 3만큼 적용하며 적 챔피언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7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250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공격 속도 100% - 0.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됩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충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0/100/7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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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진입 평q평w
초반에도 패시브 5타가 굉장히 썌다는걸 알아야함.
w를 맞추고 궁으로 들어가는건 누구나 아는 콤보
e가 굉장히 사용하기 어렵다. e를 쓰는동안 이속이 빨라지고 끝나면 공속이 늘어나지만 그동안은 아무 공격도 할 수 없다.
1대1 대전에선 e를 사용할떄 스킬을 피하는 용도로 써야지 공속 올리겠다고 e 쓰면 그냥 딜도 못넣고 죽는거임.
1렙에 e를 찍는 이유는 이게 더 빨라서다.
r은 진입을 하여 킬딸을 할떄 쓰거나 쉴드를 올리는 용으로 써도 된다. 하지만 1대1 상황에서는 스킬을 피하는데 쓰는것이 가장 현명하다.
r을 이용해 상대에게 날라갈때는 쉴드가 생기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한다. 도착해야 쉴드 생김.
w는 초반엔 막타용, 후반엔 포킹용(어처피 주문력도 가기 떄문에 포킹된다)
아니면 시야확인용으로도 쓰임.
패시브 는 4타후 추가피해 데미지다. 이게 꽤 쌔지만 4대나 때려야하는 부담이 있다.
우리팀의 기절이나 cc기에도 패시브가 뭍는다. 갑자기 패시브 표시가 뜬다면 바로 글루 들어가주자.
q,w,r,패시브 모두 다 ad, ap 계수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깡 ad만 올리는 것은 진짜 바보같은 짓이라 생각든다.
정글링이 매우 힘들다. 첫버프때 서폿과 원딜에게 하드리쉬를 부탁하자.
블루 늑대 레드를 먹으면 포션을 다 쓰게된다. 3렙 탑갱을 노리든지 정글을 더 돌자.
칼날부리가 카이사의 카운터다. 진짜 죽을수 있으니 만만히 보지말자.
혼자있는 딜러새끼들 암살하면 됨. 한타시작전에 먼저 짤리면 안된다.
카이사는 딜이 쌔기 때문에 좀 망했어도 딜은 나온다. 무조건 뒤에서 딜을 넣든지 후진입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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