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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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2) | 2374 | 마나 | 345 (+40) | 1025 |
공격력 | 59 (+2.6) | 103.2 | 공격 속도 | 0.644 (+1.8%) | 0.841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2 (+0.7) | 20.1 |
방어력 | 25 (+4.2) | 96.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카이사의 피부가 능력치에 따라 기본 스킬을 진화시킵니다.
이케시아아 폭우: 추가 공격력 100 필요
공허 추적자: 주문력 100필요
고속 충전: 추가 공격 속도 100% 필요
플라즈마를 소모하면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이 올라서 상승한 공격력도 이케시아 폭우의 진화에 영향을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추가 공격력 100 - 이케시아 폭우가 미사일을 12개 발사합니다.
체력이 35%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주문력 100 - 공허추적자가 플라즈마 중첩을 3만큼 적용하며 적 챔피언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7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250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공격 속도 100% - 0.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됩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충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0/100/7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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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팀에 이니셔가 있으면 매우매우 편함
카이사는 정면이 아닌 사이드에서 w로 맞추는게 매우매우매우 중요
물몸에게 w가 묻으면 우리팀 이니셔 앞라인 들어가면서 이니시걸고 그때 들어가서 총검이나 몰락으로 끝까지 따라가서 고통을 줍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십것
초반에 더할나위없이 떄리는 맛에 하하하 웃지만
6렙이후 눈물흘림
같으놈들: 르블랑, 카타리나(총검 궁쓰면 맞고 디져야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사거리를 익히면 어느정도 평q로 딜교가능
은근히 마나소모가 심함
2~3렙땐 맞딜은 쌔지만 초반엔 e를켜도 이속이느려 정글러한테 먹히기 딱좋음
라인 주도권을 가졌다면 밀고 w궁으로 로밍각을 봐도 좋음
라인주도권이 없다면 미드미아핑과 상대가 밀어주는 미니언만 잘받아먹자
후반에는 팀 가운데서 미니언을 쪽 빨아먹고 한타시 물몸놈들에게 w를 날릴각을 보자
뭐겠어 원딜물러 가야지
이건 사람별 대응법으로 바꿔야함 플레이 스타일이 다달라서
내 주니어로 휘갈겨쓴글을 읽은 당신 개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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