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280 (+35) | 875 |
공격력 | 59 (+2.96) | 109.3 | 공격 속도 | 0.658 (+3.34%) | 1.032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6) | 104.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
정밀 전설의 시작
공격 강화 및 지속적 피해 -
치명적 속도 적 챔피언을 기본 공격하면 공격 속도가 최대 6까지 증가. 최대 중첩 시 기본 공격을 하면 추가 적응형 피해를 입힘
-
승전보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잃은 체력의 12%를 회복하며 추가로 20골드 획득
-
전설: 민첩함 적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영구적으로 공격 속도 증가
-
최후의 일격 체력이 낮은 적 챔피언에게 입히는 피해량 증가
-
마법 제어 불가능한 파괴력
스킬 강화 및 자원 관리 -
보조 보조 빌드에서 룬 2개를 선택해 주세요
-
기민함 모든 추가 이동 속도 효과 10% 증가










서리 화살로 대상을 기본 공격하면 치명타 능력치에 따라(10% + 치명타 확률 x 치명타 피해량)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사용 효과: 6초간 애쉬의 공격 속도가 25/35/45/55/65% 증가하고 애쉬의 기본 공격이 다발 공격으로 변하며 (111/117/123/129/135%)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4.5/11/7.5/4초
챔피언에게 적중되면 서리 화살 효과가 적용되는 치명타로 판정됩니다. (사정거리: 1200)

스킬을 2레벨로 올리면 2번까지 충전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맵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주변 유닛에겐 절반의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서리 화살의 둔화율이 적용됩니다. (범위: 250)
R - W - QE



나도 한마디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