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0% (0표)
0% (0표)
100% (2표)
카이사, 공허의 딸
Kai’Sa, Daughter of the Void
0
0
0
2/2
2% 부족한 정글 카이사 공략법

- 원콤장인(2018-03-18, 조회수: 3482)

처음으로 쓰는 공략입니다. 미숙하고 저의 객관적인 생각이 들어가있기 때문에 그냥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카이사 공략은 많이 나오지 않았고 다른 공략동영상이 없어서 느끼는 건진 모르겠지만 저는 정글카이사가 정말 좋은 것 갑습니다

자그럼 시작해볼까요~?  

첫째는 우리가 이제 어떤 라인을 갈 것 이냐 를 정하는거야 우리는 근데 카이사에 대해 잘 모르고 왔을 것 아닙니까 ?

그럼일단 저를  따라해 보자 

저는 일단 정글카이사를 무척이나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아직은 다른 사람들이 공략법이나 공략 하는 동영상을 안올려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일단 정글카이사는 정글 Rengar(렝가)보단 빠른 걸 느꼇어 
고로 정글을 간다하고 공략법을 써볼 까 랍니다. 

그럼 한번 시작해보자
처음은 능력치와  룬으로 가봅시다~ (출발)
카이사, 공허의 딸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0 (+102) 2374 마나 345 (+40) 1025
공격력 59 (+2.6) 103.2 공격 속도 0.644 (+1.8%) 0.841
5초당 체력회복 3.5 (+0.55) 12.85 5초당 마나회복 8.2 (+0.7) 20.1
방어력 25 (+4.2) 96.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 335 사정 거리 525 525
기민한 발놀림 -평타로 이속을 충전해 주며 q 의 사거리를 주기적으로 줄여준다.
    승전보   -  이건 선택사항이지만 돌진기가 있는 카이사는 적챔피언을 제압한뒤 e 로 빠져나와야하는 특성상 
                  적챔피언을 제압하고 나서의 채력이 중요한거 같아서 승전보를 (글쓴이는) 들어준다.
    민첩함    - 10 스택이 되엇을땐 18% 의 공격 속도가 부여된다. 이는 e 의 스택을 쌓아주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 ( 영감이랑 같이 가서 10 스택 쌓을경오 32%의 공격속도)
  최후의 일격 - 패시브와 같이 낮은 채력일 수록 대미지 가 증가하기 때문에 필수로 들어주자 
 
정밀 + 영감 -  취향이지만 도주기가 따로 없는 카이사에겐 초시계가 초반에 핋수이기때문에 영감을 들어주자 
정밀 + 지배 -  돌진이 컨셉인 카이사가 돌발 일격 특성을 들고 았다면 방관에 마관이 붙어 정말 맘에 들것 이다.
정밀 + 마법 -  쓸모 없을것 같다.
정밀 + 결의 -  (글쓴이는 이건 안가봐서 모른다 ) 혹여나 탑 카이사라면 뼈방패를 들고 라인전을 해도 매우 괜찮아 
                 보인다.

P.S 
룬과 특성은 그냥 자기 취향이다 근데 한가지 확실한건 정밀은 카이사랑 정말 잘 맞는다.


두 번째 피부 (Second Skin)
기본 공격 시 4초 동안 플라즈마 중첩을 쌓고 4~24 (+0.12AP) + 중첩당 1~6 (+0.03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4회 중첩이 쌓인 적을 공격하면 플라즈마를 소모하며, 대상이 잃은 체력의 15% (+주문력 100당 6%)의 피해를 입힙니다. 주변 아군이 적 챔피언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면 중첩을 1회 적용합니다.

카이사의 피부가 능력치에 따라 기본 스킬을 진화시킵니다.
이케시아아 폭우: 추가 공격력 100 필요
공허 추적자: 주문력 100필요
고속 충전: 추가 공격 속도 100% 필요
플라즈마를 소모하면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이 올라서 상승한 공격력도 이케시아 폭우의 진화에 영향을 줍니다.
이케시아 폭우 (Icathian Rain)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카이사가 근처 적들을 추격하는 미사일을 6개 발사하며, 적중한 단일 대상의 적에게 40/55/70/85/100(+0.55 추가 AD)(+0.2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미 미사일에 맞은 적 챔피언 또는 몬스터에게 추가 적중할 경우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추가 공격력 100 - 이케시아 폭우가 미사일을 12개 발사합니다.

체력이 35%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600)
공허추적자 (Void Seeker)
마나 소모: 55/60/65/70/75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카이사가 공허 에너지 광선을 발사해 처음으로 적중한 적에 대한 절대 시야를 얻고 30/50/80/105/130(+1.3 총 공격력)(+0.4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광선에 적중된 대상에게는 플라즈마 중첩이 2만큼 쌓입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주문력 100 - 공허추적자가 플라즈마 중첩을 3만큼 적용하며 적 챔피언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7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2500)
고속 충전 (Supercharger)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카이사가 공허 에너지를 고속 충전하여 이동 속도가 55/60/65/70/75% (추가 공격 속도에 따라 +100%) 증가하고 충전 중 유체화 상태가 되며,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40/50/60/70/80%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공격 속도 100% - 0.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됩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충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합니다.
사냥본능 (Killer Instinc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00/70초
카이사가 플라즈마 표식이 남은 적 챔피언 근처로 빠르게 돌진하며, 2초 동안 70/90/110(+0.9/1.35/1.8 총 공격력)(+1.2 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사정거리: 2000/2500/3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상대에 cc 기가 많이 없다면 w - r -e 평평 q 로  마무리해주자 ( 뭉쳐있다면 하지말자 )

상대에 cc 기가 많다면 w 로 포킹만해주자 라인전떄는 q로 라인을 정리해주고 e 를 먼저 써주자 ( 차징시간이 생각보다 길다 1.5 초동안은 이동만 할 수 있다.) 

비교적으론 e 진화가 안됬다면   e w r  평 q 평이 가장 안전하다
e 진화가 됫다면  w - r - e - 평평- q -평이 좋다 (은신 후 공격속도 증가가 좋다 )

q 가 단일대상과 광역 피해가 적용 되는듯해서 피가 없다면 죽음의 무도나 마법공합 총검이 나왔다면 q 한번이 미니언 3 마리 이상에 적중시에 채력의 20% 회복은 장담 할 수 있다.

글쓴이는 w - r - e 순서를 매우 좋아한다 

(상대방 혼란스럽게하는게 너무 좋음 (변태))
스킬 활용 팁
팁이라곤 별로 없지만 저랩구간에 급한상황에서 싸울때 상대방에게서 킬각이 나왓다면 e 를 절때 쓰지말자 1.5 초동안 공격이 안된다.

w 는 평타 3 번후 적중시에 패시브가 발동 되기 때문에 추가딜이 엄청나게 들어 갈수있다. 

q 는 단일대상일 경우에는 피해가 엄청나기 때문에 1vs1 상황에서 주변에 미니언이 없을 경우엔 이겻다고 본다

r 은 그냥 간지 용인거 같지만 보호막을 3초동안 주고 AD 계수에 AP 계수가 생각보다 엄청나기 떄문에 
     상대방이랑 나랑 채력이 거희 바닥이여서 1 틱 차이일떈 평r 이나 W R 을 사용해주면 보호막이 바로 생겨 
     역관광을 쉽게 노릴 수 도 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알리스타
일단은 알리스타 이건 너무 어려워 생존기라곤 e 밖에없지만 카이사가 이즈리얼 처럼 순간이동을 하는게아니라 초반엔 1.5 초라고하는 긴 충전시간이 필요하고 알리한테 한번물리면 저랩구간에서 (바텀을 갔다 가정) 280 이라는 이론적인딜이 들어오기 떄문에
너무 어렵다 후반에는 알리스타가 카이사부터 문다면 한타에 카이사가없다고 봐도 무방비하기 때문에 랭크에서는 정글카이사 갈 것 아니면 필벤을하고 카이사 픽을하자
녹턴
두번째는 녹턴이다
할말이없다 6 랩기준으로 불끄고 카이사한테 달려든다면 카이사는 점멸이 있지않는 이상은 그냥 마우스에서 손때고 기다리자 만약 원딜 카이사라면 정말 답이없어진다 3 vs 2 상황에서 상대팀 서폿이 카이사 부터 문다면 녹턴이온걸 꺼고 궁을키고 달려온다면 초시계 키트나 점멸 을 사용해 1 번 정도는 살아 주는게 정신 건강엔 좋을 것 같다 .
그리고 정글카이사로 정글 녹턴을 만난다면 그냥 닷지 하는게 빠를 것 같다 .
잭스
세번째는 잭스다.
카이사의 최대 카운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거 같다.
잭스의 반격(e)는 카이사의 평타를 막는다 더불어 패시브도 같이 막아버린다면 끔찍해 질것 같다 .
원딜 카이사라면 그나마 잭스를 만날 일은 없을 것 같지만 갱을 온다면 혼또니하게 빡이 칠것 이다,
랭크에서 카이사를 플레이하고 싶다면 조용히 잭스벤을해주자.
만약안했다면 초시계 키트를 들고 가주는 편이 정신건강엔 좋을 꺼 같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제드
의외지만 제드가 상대하긴 쉽다 제드는 평타 챔피언인데다가 500의 사거리를 가진 카이사는 미드에서 만난다면 신나게 후들길수 있다. 참고로 6랩 타이밍이 서로 같다면 카이사의 r 은 보호막을 주기 때문에 킬각을 잡을수도 없으며 카이사가 타워에 허그하고 w q 파밍만 해댄다면 더 답이 없어진다.
카이사가 초시계 키트를 들고 왔다면 제드는 그냥 가만히 갱만 불러야한다 .
(그마저도 카이사가 와드를 하면 킬은 절때 딸수 없다 )
카이사가 컴퓨터 핑이 150 Ms 를 넘길 기다리자
징크스
징크스의 최대 단점을 꼽자면 카이사랑 똑같이 생존기가 없다 킬을 먹어야 이동속도가 증가하는 특성상 징크스는 킬을 먹지 않는 이상은 이속을 부여받을수 없다는 이야기이다.
바텀에 카이사 징크스가 맞대고 있다면 카이사 서폿은 뭐가 되든간에 징크스 서폿을 알리스타로 뽑거나 레오나를 뽑자 그마저도 카이사의 서폿이 잔나라면 말이 달라질수 도 있다
서폿을 잘만난다거나 카이사가 못하는걸 그저 손빨아야 하는 징크스는 그냥 엎드려 절하며 라인전을 해야되고 서로 q w 가 컨셉이 비슷한 지라 카이사가 한수 위라는걸 라인전 을 압박해버리면 금방 알 수 있다, 징크스를 픽할 것이라면 카이사를 벤하자
(글쓴이는 징크스를 안해봐서 잘모른다 )
베인
베인이다
그 베인
구르기만 하다가 미니언먹고 또 구르는 베인이다 .
바텀라인전에서 카이사를 만나면 궁이 의미가 없어지는 베인이다
힘이 쭉 빠진다. 베인의 q 평타는 단일 대상이고 w 는 고정딜이다. e 는 벽에 박아야만 기절이고 r 은 (활성화시) q 은신 전용이다.
하지만 카이사의 w 는 절대 시야 인데다가 e 는 1.5 초 ~ 0.75초 차징시간동안 이속증가이다. 그후엔 공속증가이다. 베인은 카이사를 만나서 0/4/0을 하더라도 곱게넘어가주자,
어떻게 해도 안되는건 마찬가지 이니깐....
글쓴이는 참고로 정글을 가기 때문에 마스터이 녹턴 제드 피즈는 벤하고 가는 성격이다.
마이 녹턴은 힘들고 제드피즈는 갱가기가 너무 힘들기때문이다.

사실상 손싸움이라곤하지만 안되는 것도 있다.

너무 자신을 믿지말고 카운터가 상대방에 있다면 맵리 해주면서 아군에게 도움핑을 살포시 눌러보자

카이사의 카운터는 넘치고 넘친다 Dark Frenzy(황홀한 저주)Agony's Embrace(최후의 포옹)Body Slam(몸통 박치기)Equilibrium Strike(균형의 일격)Explosive Cask(술통 폭발)CH-2 Concussion Grenade(CH-2 전자폭풍 수류탄)Decisive Strike(결정타)Bandage Toss(붕대 던지기)Flash Frost(냉기 폭발)Pyromania(방화광)Enchanted Crystal Arrow(마법의 수정화살)Power Fist(강철 주먹)Static Field(정전기장)Rocket Grab(로켓 손)Petrifying Gaze(석화의 응시)Rupture(파열)Infected Cleaver(오염된 대형식칼)Terrify(공포)Shield of Durand(듀란드의 방패)Hero's Entrance(영웅출현)Howling Gale(울부짖는 돌풍)Monsoon(계절풍)Demacian Standard(데마시아의 깃발)Dragon Strike(용의 일격)Cataclysm(대격변)Counter Strike(반격)Leap Strike(도약 공격)Focused Resolve(굳은 결의)Reckoning(징벌)Mark of the Storm(폭풍의 표식)Dragon's Rage(용의 분노)Shield of Daybreak(여명의 방패)Zenith Blade(천공의 검)Solar Flare(흑점 폭발)Light Binding(빛의 속박)Unstoppable Force(멈출 수 없는 힘)Nether Grasp(황천의 손아귀)Nature's Grasp(대자연의 마수)Twisted Advande(뒤틀린 전진)Alpha Strike(일격 필살)Dark Binding(어둠의 속박)Wither(쇠약)Ice Blast(얼음 덩어리)Unspeakable Horror(말할 수 없는 공포)Paranoia(피해망상)Absolute Zero(절대 영도)Aegis of Zeonia(제오니아의 방패)Command: Shockwave(명령: 충격파)Hammer Shock(망치 강타)Heroic Charge(용감한 돌진)Diplomatic Immunity(수호자의 심판)Powerball(대회전)Puncturing Taunt(광란의 도발)Ruthless Predator(무자비한 포식자)Electro-Harpoon (전기 작살)Rune Prison(룬 감옥)Two-Shiv Poison(양날 독)Shadow Dash(그림자 돌진)Fling(던져넘기기)Mega Adhesive(초강력 접착제)Decimating Smash(대량 학살 강타)Roar of the Slayer(학살자의 포효)Unstoppable Onslaught(멈출 수 없는 맹공)Crescendo(크레센도)Equinox(별의 균형)NEVERMOVE(속박망령)Shadow Assault(그림자 공격)Blinding Dart(실명 다트)Dazzle(황홀한 강타)Burster Shot(대구경 탄환)Pillar of Ice(얼음 기둥)Mocking Shout(조롱의 외침)Spinning Slash(회전 베기)Pick a Card(카드 뽑기)Destiny(운명)Bear Stance(곰 태세)Condemn(선고)Event Horizon(사건의 지평선)Sanguine Pool(피의 웅덩이)Primal Howl(원시의 포효)Infinite Duress(무한의 구속)Cyclone(회전격)Three Talon Strike(삼조격)Dark Procession(망자의 진)Time Bomb(시한 폭탄)Fracture(균열)Impale(꿰뚫기)Broken Wings(부러진 날개)Ki Shout(기 폭발)Shocking Orb(충격 구체)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Chum the Waters(미끼 뿌리기)Rolling Thunder(천둥 몰아치기)Majestic Roar(우렁찬 포효)Charm(매혹)Gravity Field(중력장)Arctic Assault(혹한의 맹습)Permafrost(만년 서리)Glacial Prison(빙하 감옥)Dredge Line(닻줄 견인)Staggering Blow(강력한 일격)Fiora(피오라)Whimsy(변덕쟁이)Wild Growth(급성장)Devastating Charge(파멸의 돌격)Onslaught of Shadows(그림자의 맹습)Chain of Corruption(부패의 사슬)Crippling Strike(마비의 일격)Apprehend(포획)Stand Aside(비켜서라)Thundering Blow/Acceleration Gate(천둥 강타/가속 관문)Grasping Roots(휘감는 뿌리)Stranglethorns(올가미 덩굴)Moonfall(달빛 낙하)Bola Strike(올가미 투척)Scatter the Weak(적군 와해)Leap(도약)Cocoon / Rappel(고치 / 줄타기)Death Mark(죽음의 표식)Aqua Prison(물의 감옥)Tidal Wave(해일)Vault Breaker(금고 부수기)Assault and Battery(기동타격)Death Sentence(사형 선고)Flay(사슬 채찍)Vault(공중제비)Stretching Strike(탄성 주먹)Let's Bounce!(바운스!)Ring of Frost(서릿발)Frozen Tomb(얼음 무덤)Dark Flight(어둠 강림)Yasuo(야스오)Concussive Blows(뇌진탕 펀치)Winter's Bite(동상)Glacial Fissure(빙하 균열)Bola Strike(올가미 투척)Emperor's Divide(황제의 진영)CH-2 Concussion Grenade(CH-2 전자폭풍 수류탄)Un-burrow / Burrow(돌출 / 매복)Tempered Fate(운명의 소용돌이)Cosmic Binding(우주의 결속)Parallel Convergence(평행 시간 교차)Devour/Regurgitate(집어삼키기/역류)Test of spirit(영혼의 시험)Deadly Flourish(살상연희)Starsurge(은하 해일)Voice of Light(성운의 공명)Seismic Shove(지각변동)Weaver's Wall(바위술사의 벽)Beartrap on a Rope/Pocket Pistol!(덫날리기/빵야!)CHAAAAAAARGE!!!(돌겨어어억!!!)Rootcaller(덩굴뿌리)Hookshot(갈고리 발사/돌진)Hextech Ultimatum(마법공학 최후통첩)The Quickness(매혹의 질주)Bladecaller(깃부르미)Blade's Reach(몰아치는 낫)Searing Charge(화염 돌진)Sleepy Trouble Bubble(헤롱헤롱쿨쿨방울) 이모든 스킬이 빠짐없이 카이사 카운터이다 

(하나하나 알아준 글쓴이에게 감사하자)


라인 / 정글 운영법
원딜로 카이사를 갔다,
그럼 일단은 알리스타와 녹턴을 벤하자 그것만 해도 바텀 40% 는 먹고 들어간다.
카이사가 원딜(바텀)이라면 리쉬를 해줄것이다.(90%는 리쉬를 받는다) 리쉬가 끝나고 1분 43 초쯤에 라인전에 들어오게 되면 처음 앞 근접 미니언을 q 로 먹고 시작하자 그러면 경험치도 먹고 미니언도 먹고 골드도 먹을것이다.
후엔 미니언만 주구장창 먹어주자 그럼 카이사의 원딜 운영법은 90%는 끝났다 맵리와 미아 와드를 잘박아주자.

정글로 카이사를 갔다. 그렇다면 잭스와 녹턴을 벤하고 시작하자
정글은 매우 단순하다. 
(불루팀)
레드 > 칼날부리 > 늑대 > 불루 > 탑or미드 갱 > 두꺼비 > 집 (신발 단검 구매) > 돌거북 > 용앞 바위게 > 바텀 갱 > 순서로 작업 하고 갱을 성공햇다면 카이사의 특성상 갱을 성공했을시에 라인의 미니언이 거희 정리가 되기 때문에 (카이사의 q 덕에 ) 타워의 피를 조금 씩 깍아주자 그후론 와드를 해주고 맵리를 해주고 도움핑대로 가서 핑와 깔고 다시 갱하는 방법 밖엔없다 
(레드팀)
불루 > 두꺼비 > 늑대 > 레드 > 탑or미드갱 > 바론 앞 바위개 > 칼날부리 > 집 (신발 단검 구매)>돌거북 탑갱>순서로 작업하자 이후론 불루팀의 공략법 과 비슷하다 낮은 티어 구간일 수록 이런 방법이 잘 먹히고 
높은 티어구간이라면 맵리와 백업이 빠르기떄문에 높은티어면 q 선마보단 e 선마를 추천한다, 

초반 운영법
초반엔 정말 쉽다 q 로 몬스터먹고 w 로 시야 주고 e 로 갱가주고 
칭와 2 개 씩 들고 다니고 도움핑하고 초반 백업 만 가주자

중반 운영법
초반보단 빡세지만 총검하나가 떳다면 w 평 r 평 q 평에 패시브가 터질것이고 파란강타라면 총검에 파란강타를 쓰면 중반정도의 애쉬 징크스 (힐 점멸 없는) 정도는 가뿐히 짤라줄수 있다.
용 채크와  용앞 바위개를 자주 잡아주며 중반은 大 한타 시기 이기 떄문에 백업과 핑과 맵리를 중요시 하자
후반 운영법
후반은 정말 간단하다 어찌보면 카이사의 제일 지루한 구간이다.
할거라곤 첫쨰 와드, 둘쨰 와드, 셋째 와드 이다 정말 간단하다 와드만 해서 상대시야잡아주고 맵리해서 도주기없는 카이사의 몸을 지켜주자 한타때는 카이사의 w 를 원딜에게 마춰주고 진입한다 그후 e 가 진화가 되있다면 뒤로 잽 싸게 빠져 나오고 프리딜을 해준다 그러면 상대방은 1~2 초간은 카이사를 쫒을 것이다. 그러면 한타는 자동으로 이긴다 (라인전이 전부터졋거나 상대방이 한타조합일시 망햇다고 보면 된다)


팀파이트시 역할

팀파이트의 역할은 그냥  뒤에서 프리딜 하거나 혼자 진입해서 e 로 빠져나와 정신을 혼란시키는 역할이다 카이사의 특성상 미니언 정리가 매우 빠르고 w 의 거리는 진 w 와 거희 맞 먹기 때문에 포킹과 라인정리가 매우 빠르다. 고로 카이사로 한타를 하게 된다면 먼저 한타를 열어주면 정말 좋은 시너지가 나온다 ,
(글쓴이는 내셔의 이빨과 총검과 공속신으로 w e 를 먼저 진화시켜 은신과 w 의 추가 패시브를 남긴다)

챔피언별 대응법
근거리 딜러는 q 를 먼저 사용 해준다 옆에 미니언이 많다면 q 딜이 잘못들어감으로  e 를 먼저 써주고 난뒤에 q 를 써주자 e는 진화 시에 0.75 초의  차징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웬만 하면 상대방 근거리 딜러가 돌진해 온다면 e 로 같이 이속을 올려주어 최대한 벗어난 후에 싸워주자
(여담으로 구인수 가면 6스택 기준일시에 평타 3번에 w 한번이면 패시브가 2번 터진다 )

원거리 딜러일경우엔 w 사용후 적중시에 주변에 적 챔피언이 아무도 없다면 이즈리얼과 드레이븐을 제외하고는 그냥 들어가서 솔킬을 따주고 시작하자  라인전땐 사거리가 긴 케이틀린만 조심하면 정말 깔끔한 바텀 라인전이될 것이다 . 그후 한타 떄는 cc기 가 있는 챔피언과 마주보지 않도록 한다 (레오나 알리스타 그외 공포소지 챔피언 ) 
마치며
글쓴이는 나온지 얼마안된 카이사를 공략 해보지만 이보다 더 좋은 공략이 많이 나올 것이다,
이것은 단지 처음접하는 사람이나 아무리해도 않맞느 사람을 위한거지 티어를 올리기 위해서 마스터 첼린저의 
공략이 아니기 때문에 자신의 취향에 맞는 카이사 플레이를 찾아보기 바란다 

글쓴이는 (정글일때) 파란용사 > 총검 > 내셔 >몰락 > 라바돈 > 광전사신발을 가주어 QWE 의 진화를 모두해주며

벤은 르블랑 피즈 녹턴을 한다.

와드는 대체로 파란 와드를 해주고 10 분 되기 전까지는 성급한 갱을 가지 않으며 주기적인 라인전방문을한다 .

다시 말하지만 나는 뛰어난 선수급의 공략이 아니기 때문에 참고만 해주시고 자신만의 카이사 플레이를 찾아 보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P.S 
녹턴 잭스는 진짜 씨x 입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0% (0표)
0% (0표)
100% (2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