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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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2) | 2374 | 마나 | 345 (+40) | 1025 |
공격력 | 59 (+2.6) | 103.2 | 공격 속도 | 0.644 (+1.8%) | 0.841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2 (+0.7) | 20.1 |
방어력 | 25 (+4.2) | 96.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카이사의 피부가 능력치에 따라 기본 스킬을 진화시킵니다.
이케시아아 폭우: 추가 공격력 100 필요
공허 추적자: 주문력 100필요
고속 충전: 추가 공격 속도 100% 필요
플라즈마를 소모하면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이 올라서 상승한 공격력도 이케시아 폭우의 진화에 영향을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추가 공격력 100 - 이케시아 폭우가 미사일을 12개 발사합니다.
체력이 35%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주문력 100 - 공허추적자가 플라즈마 중첩을 3만큼 적용하며 적 챔피언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7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250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공격 속도 100% - 0.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됩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충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0/100/7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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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전에서는 웬만하면 기민특성 터트리면서 (E)를사용하면서 접근하고
평(Q)평(W)평으로 패시브터트리는 것이 풀콤보 입니다.
그러나 이동속도가 증가된다해도 미드에서 걸어서 접근하는 위험과,
W를 맞춰야 기본딜+패시브2스택 으로인한 딜뻥튀기가 잘된다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궁(R)은 표식이 남은 적 근처로 순간이동하면서 보호막을 얻는데
보호막 양이 꽤됩니다. AD계수가 높죠.
제가추천드리는 초반공격력챙기는 템트리로 아주좋은 역관광각을 만들어낼수있습니다.
그리고 팀원이 이동불가CC를맞추면 스택이쌓인다는것도 잊지마세요
( 정글로 사용할시 궁으로 좋은 갱각을 만들어내는 핵심입니다. )
카이사를 하시면서 저처럼 템고민이 많으신 분들을 위해 처음으로 공략을
작성 해봤습니다. 다른챔프들은 어느정도 정형화가 되어있어서 제가 공략을 쓰지않더라도
많은 좋은 공략들이 올라오는데 제가 랭크,일반에서 플레이해보면서 원딜, 정글카이사를 많이봤고 미드유저는 보기힘들었을뿐더러 저와같은 템트리로 가시는분을 보지못해
혹 맘에들어하실분이 있으실 것같아 작성해봤습니다.
원딜정글로 잘쓰시는분들 매우많은데 제가 미드유저라 원딜정글로 잘못써서
고집부리는걸지도 모르지만 ㅎㅎ.. 정글은진짜잼병인데 저렇게 가서 잘한판이 많았던거
보니 괜찮은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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