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W-Q-E 선마)
W는 특히나 W 기본 피해량도 높은 편입니다. 라인전에서 W도 미니언 관통이라 피하기 어려운 편이고요. 그래서 견제 효율이 Q보다 W가 훨씬 좋습니다. W 다음에는 Q의 쿨감과 피해량을 올리기 위해 선마해줍니다. E로 딜 넣을 일은 꽤 적은 편이라 후순위입니다.
- RW(평)EQ(평): 평타를 살리면서 매우 빠르게 누킹할 수 있는 순삭 암살 콤보입니다.
- RWQE
그 외에는 그저 적당히 쓰라고 밖엔 못하겠네요.
Q: 도벽을 터트리기 위한 견제 스킬입니다. 서폿인 이즈에겐 미니언을 칠 이유가 없기에 더욱 효율이 발휘됩니다.
W: 미니언이 관통되는 견제 스킬입니다. 이후 평타로 도벽을 적당히 터트리면 됩니다. 원딜 챔이라 사거리 550 되니까요.
E: 생존기 또는 누킹에 활용되는 스킬입니다. W 0.8AP와 맞먹는 0.75AP라 데미지 무시못합니다.
R: 무난하게 큰 이즈리얼이면 중후반에 원딜러는 반피로 만들어버리는 광역 스킬입니다. 다만 중간에 몬스터 등의 오브젝트와 부딪히면 피해량이 꽤 감소하니 계산해서 날려주세요.
풀템 이즈는 EWQ를 맞으면 리치베인딜 포함해서 2.45AP+530(AP)+115(AD)의 딜이 들어갑니다. 대략 2360 정도가 들어가는거죠. 데미지는 대략 르블랑의 WEQ(+악의인장) 콤보딜이라 보시면 됩니다.
풀템 이즈 RWQE는 3550 정도 피해량이 들어갑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