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10) | 2490 | 마나 | 475 (+30.0) | 985 |
공격력 | 55 (+2.7) | 100.9 | 공격 속도 | 0.625 (+1.5%) | 0.784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4) | 14.8 |
방어력 | 22 (+4.9) | 105.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지배쪽은 무조건 저렇게 듭니다. 한번도 바꿀 생각도 안해봤구요.
단지 하위룬을 어떻게 들까 고민할 수 있는데
1.영감
우주적 통찰력, 완벽한 타이밍, 미니언 해체분석기 정도 들 수 있겠네요.
2.마법
전 마법을 들면 깨달음 고정, 물 위를 걷는 자 or 암살자 상대로 무효화 구체. 정도 바꿔가면서 사용합니다.
3.결의
가장 최근엔 거의 결의를 들고 있습니다. 기존엔 뼈방패 고정에 강철 피부 or 거울 갑옷을 적에 따라 바꿔 들었으나, 오늘 8.6패치로 생긴 룬이 매우 맘에 들어서 사용하게 됬습니다. 대충 효과는 시작할 때 체력 70을 얻고 킬관여 4번을 하면 주문력이 15가 오릅니다. 결의+도란링 스타트면 1렙 체력이 702입니다 ㅎㄷㄷ.. 초반에 맞기만 할건데 어느정도 버틸만해집니다.
전 텔포를 잘 쓸줄 몰라서
를 선호합니다. 상대가 아무리 쌘 암살자가 나와도 리산드라로 는 들지 않고, 단지 상대가 해제 가능한 하드cc가 있을 경우에만 를 사용합니다.초반엔 딜이 안나와서 점화의 유무가 좀 큽니다. 이번 8.6패치로 18렙 점화딜이 505나 되서 꽤 딜도 쏠쏠하고..
얼음 노예는 살아있는 적이 근처에 오면 이동 속도를 25%만큼 늦춥니다. 4초가 지나면 극도로 차가운 냉기에 의해 얼음 노예가 폭발하며 120~520(+0.5AP)의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24/21/18/15/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그 다음 검은 얼음이 대상에게서 번져나가 150/250/350 (+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얼음은 3초 동안 유지되며 적들을 45/60/75% 둔화시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무난할땐 도란링, 소모전이 심할땐(포킹 or 암살자 챔 상대) 부패물약.
템 순서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다들 아시겠지만 이캐릭으로 라인전을 이길만한 챔은 없어요.
그래서 제 운영은 맞으면서 q로 계속 라인밀고 무한리콜이나 로밍만 다니는 식으로 이뤄집니다. 솔 하시는 분들도 이런식으로 하시더라고요. 도란링 스타트 시 5렙에 q 2번이면 원거리미니언이 죽기 때문에 스킬 한두개 맞고 라인 밀고.. 반복합니다..ㅠㅠ
매우 치졸하게 라인밀고 빠지고를 반복합니다
벨트를 뽑기 위해 노력하며 로밍을 계속 다녀요.
우리 원딜이 더 쌔거나 내가 너무 망했다 싶으면 원딜 지키고, 적이 원딜만 키우거나 완전 잘컸다 싶으면 진입을 합니다.
전 로밍이나 갱킹 타이밍엔 적에게 궁을 쓰고, 팀파이트 상황에선 거의 셀프궁을 씁니다. 적 가운데로 들어가서 wr 꽂으면 엄청난 슬로우와 광역딜을 보여주고 존야상태가 되기에 ㅎㄷㄷ. 존야가 나와도 거의 셀프궁을 쓰는것 같네요.
혹시 해달라는 분이 좀 있으면 할게요
리산드라가 패치 예정인걸로 알고있습니다. 패시브가 cc걸린 적에게 추뎀을 주는 걸로 아는데, 어느정도 수치로 받을지 궁금하네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