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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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2) | 2374 | 마나 | 345 (+40) | 1025 |
공격력 | 59 (+2.6) | 103.2 | 공격 속도 | 0.644 (+1.8%) | 0.841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2 (+0.7) | 20.1 |
방어력 | 25 (+4.2) | 96.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카이사의 피부가 능력치에 따라 기본 스킬을 진화시킵니다.
이케시아아 폭우: 추가 공격력 100 필요
공허 추적자: 주문력 100필요
고속 충전: 추가 공격 속도 100% 필요
플라즈마를 소모하면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이 올라서 상승한 공격력도 이케시아 폭우의 진화에 영향을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추가 공격력 100 - 이케시아 폭우가 미사일을 12개 발사합니다.
체력이 35%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주문력 100 - 공허추적자가 플라즈마 중첩을 3만큼 적용하며 적 챔피언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7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250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공격 속도 100% - 0.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됩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충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0/100/7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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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 E R Q 평평평평...
3렙때 W찍어주고 맞추면 2스택 쌓여서 킬각보기 쉬워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근접해도 이즈가 스킬을 개떡같이 못맞추지 않는 이상 져요 ㅠㅠ
궁맞으면 일단 졌다고 보면 됨.
2:8 정도로 이즈가 앞섭니다.
3:7 정도로 루시안이 앞섭니다.
너무 짜증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뭐 카이사가 덫밟고 E 다맞고 Q 다맞고 이러지 않는이상 절대 질수 없어요.
7:3으로 카이사가 앞섭니다. (라인전은 4:6)
일단 카이사가 궁으로 접근하면 E로 바로 뺄텐데 정면으로 접근하면 E 바로 처맞고 Q맞고 사망하니까 케이틀린 옆쪽으로 궁타서 평평평평... 해줍니다.
8:2로 카이사가 매우 유리합니다. (하지만 상대 서폿이 블리츠,타릭,쓸쉬 등이라면 반반 먹습니다)
6:4 / 라칸이랑 있을 경우 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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