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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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6 (+106) | 2408 | 마나 | 480 (+23.5) | 879.5 |
공격력 | 55 (+3.1) | 107.7 | 공격 속도 | 0.656 (+1.7%) | 0.846 |
5초당 체력회복 | 6.26 (+0.6) | 16.46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 (+4.7) | 100.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직스 역시 밀려나지만 피해는 입지 않습니다.
포탑의 체력이 25/27.5/30/32.5/35% 밑으로 내려가면, 휴대용 폭약이 마법공학 폭발을 일으키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한 번 지뢰를 밟은 챔피언은 다음 지뢰를 밟으면 40%의 피해만 입습니다.
지뢰는 10초 후에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95/7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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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q 잘 던지면 됩니다. 직스는 딜이 쌘 편이긴 한데 다른챔보다 약간 맞추기 까다로운 면이 있어서 그냥 q 잘던지는 쪽이 라인전 편하게 하는거 같아요 .
궁극기는 상대 들어올때 발밑에 깔거나 아군이 다이브하려 할 때 도와주거나(퇴로차단 or 그냥 맞춰서 킬따기) 라인 정리용으로 쓰면 되요. 아끼지 말고 펑펑 써줍시다. 참고로 중앙부분 추가데미지 있어요.
e가 아닌 w 선마로 적어놨는데 e도 슬로우 증가떄문에 매력적이긴 한데 쿨타임이 따로 주는편도 아니고 그냥 퇴로차단이나 진입 껄끄럽게 하는용으로 전 주로 써서 마나 1레벨 찍을때마다 10씩 늘어나는데 굳이 이걸 찍는것보단 w로 포탑피 더 많을때 터트리는게 좋지 않나 싶네요. 그리고 w 는 찍을수록 쿨타임하고 데미지하고 (이건 딱히 상관없긴함) 포탑에 들어가는 피해는 늘어나는데 마나소모는 적어서 전 이게 더 매력적이라 생각해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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