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6 (+106) | 2408 | 마나 | 480 (+23.5) | 879.5 |
공격력 | 55 (+3.1) | 107.7 | 공격 속도 | 0.656 (+1.7%) | 0.846 |
5초당 체력회복 | 6.26 (+0.6) | 16.46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 (+4.7) | 100.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직스 역시 밀려나지만 피해는 입지 않습니다.
포탑의 체력이 25/27.5/30/32.5/35% 밑으로 내려가면, 휴대용 폭약이 마법공학 폭발을 일으키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한 번 지뢰를 밟은 챔피언은 다음 지뢰를 밟으면 40%의 피해만 입습니다.
지뢰는 10초 후에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95/7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반동 폭탄
(Bouncing Bomb)
- 마나 소모: 50/55/60/65/70
-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 직스가 지면에서 반동하는 폭탄을 던져 75/120/165/210/255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사정거리: 850
- 휴대용 폭약
(Satchel Charge)
- 마나 소모: 65
- 재사용 대기시간: 24/21/18/15/12초
- 직스가 폭약을 던지면 4초 후, 혹은 스킬을 다시 사용할 때 폭발합니다. 폭발하면 적에게 70/105/140/175/210 (+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뒤로 밀어냅니다.
직스 역시 밀려나지만 피해는 입지 않습니다.
포탑의 체력이 25/27.5/30/32.5/35% 밑으로 내려가면, 휴대용 폭약이 마법공학 폭발을 일으키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 마법공학 지뢰밭
(Hexplosive Minefield)
- 마나 소모: 70/80/90/100/110
-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 직스가 밟으면 터지는 지뢰를 뿌려, 지뢰에 닿은 적에게 40/65/90/115/140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지뢰에 맞은 챔피언은 1.5초간 속도가 20/25/30/35/40% 감소합니다.
한 번 지뢰를 밟은 챔피언은 다음 지뢰를 밟으면 40%의 피해만 입습니다.
지뢰는 10초 후에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 지옥 화염 폭탄
(Mega Inferno Bomb)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 직스가 궁극의 무기 지옥 화염 폭탄을 조립하여 아주 멀리 날립니다. 폭발의 중심부에 있는 적들은 300/450/600 (+1.1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외곽에 있는 적들은 67%의 피해를 입습니다.
- 사정거리: 5300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3렙까지 너무 시간이 짧고 피즈입장에선 CS좀 버려도 되는지라 각을 잘 안줌.
특히 텔들고 뻐팅기다가 6렙에 궁배우면 답이 없음.
중간에 초시계 하나 사서 궁각에서 살수는 있지만 그냥 힘듬. 밴하샘 나는 밴함.
이번에 정복자라는 룬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딜교를 지 조때로할수있는 얘가 상당히 주가가 오름.
근데 어차피 나중에 자기스스로를 통제못해 게임을 말아먹는 챔피언이라 라인전에서 크게 조지지만 않으면 될거임.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자리에 제드가 있엉ㅆ는데요 상위권 유저랑 함 해보니까 바뀌었습니다 으렵네여.. 근데 버틸수는 있을거같은데 아주 쉽지는 않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 이유를 찾아야 하는가?
얘가 짜증나고 가끔 밴나오고 하는 이유는 라인전이 빡세서가 절~~~~대아니고 바텀가서 더블킬 먹으면 팀멘탈 + 감당할수없는 딜 때문.
위 영상은 단순해보이지만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