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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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10) | 2470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44 (+2.6) | 88.2 | 공격 속도 | 0.658 (+3.5%) | 1.05 |
5초당 체력회복 | 6.87 (+0.55) | 16.22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0 (+4.2) | 91.4 | 마법 저항력 | 26 (+1.3) | 48.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오리아나와 구체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구체는 오리아나에게로 되돌아갑니다.
오리아나의 기본 공격이 10~50(레벨에 따라)만큼의 피해에 주문력의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4초 안에 같은 대상을 추가로 공격하는 경우 20%만큼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이 추가 피해는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25/4.5/3.75/3초
구체는 목표 위치 지점에 머뭅니다. (사정거리: 82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이때 자기장이 3초 동안 발생하여 2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30/35/40/45/50%만큼 낮추고 아군의 이동 속도는 30/35/40/45/50%만큼 높입니다. 이 효과는 시간이 흐르면 점점 약해집니다. (범위: 25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액티브: 오리아나가 구체에게 아군을 따라다니며 이들을 보호하고 2.5초 동안 55/90/125/160/195(+0.45AP)의 피해로부터 보호하도록 명령합니다. 중간에 마주치는 적은 방어막 총 수치 75%만큼의 피해를 받습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95/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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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엔 루덴딜로 QW 해서 딜러들 피깎고
각나오면 궁극기
후반엔 애들이 하도 빨라서 궁 맞추기가 어려우므로 아군 탱커나 암살자한테 E 붙여두고 들어갔을때 R
활용만 잘 할 수 있으면 E도 섞어가며 찍어도 되는데 너 쓰는거 보면 E는 마지막에 찍는게 옳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당겨두고 CS 막타치면서 Q짤넣다가 적당히 궁각봐서 잡아주면됨
Q짤넣다가 궁각봐서 킬
Q짤넣다가 궁각봐서 킬
애들이 미드로 모임. 뒤에서 깔짝대다가 누구 하나 드가서 한타 열리면 바로 궁쓰고 터트리는게 역할
아군 탱커한테 E붙이고 들어갔을때 바로 궁
바론먹힐때 뒤쪽에서 QRW하면 데미지가 2000조금 넘어서 쉽게 뺏김
아군 탱커한테 E붙이고 들어갔을때 바로 궁
귀찮
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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