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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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84.6 (+109) | 2537.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9.7 (+3.38) | 117 | 공격 속도 | 0.653 (+1.6%) | 0.831 |
5초당 체력회복 | 5 (+0.55) | 14.3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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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W-주변 미니언에게 Q-적 챔피언 평-W
E-W-R-W-Q-평
E는 오래 차치할수록 에어본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덤으로 스킬 사거리도 늘어나 갱갈때는 최대한 땡겨서 쏘시면 됩니다.
E다음 Q선마도 있지만 Q의 너프로 인해 EWRQ마스터가 되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1렙 정글링은 무조건 적 레드/블루캠프에서 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팀이 아래쪽이라면 위쪽 레드에서 리쉬 안받고 하는것을 추천합니다. 그 이유는 내가 카정하고, 다시 우리팀 캠프에서 정글링하고 있을경우
높은확률로 내 캠프를 오게 되는데, 자크 특유의 버티기를 통해 아군이 올때까지 뻐겨주시면 킬입니다.
걸렸을경우는 그냥 우리팀 레드/블루캠프에서 솔캠합니다.
되도록 정글링시 Q를 아끼고 W를 많이 씁시다. 은근히 누적딜 쎕니다.
이때부터 용먹고 꾸준히 정글돌면서 간간히 와드와 시야장악, 갱킹을 합니다.
후반에는 그냥 싸돌아 댕기다가 짤리는것만 안하면 이기는 게임입니다.
자크는 팀파이트가 굉장히 뛰어납니다. CC가 많고 오래 버틸수 있어 한타능력이 상위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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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크야 말로 쉽고 티어올리기 좋은 챔프입니다.
할거 없을때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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