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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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렐리아, 칼날의 의지
Irelia, The Will of the Blad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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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 감전 이렐 함해보세요

- 봉시리즈(2018-04-05, 조회수: 14719)

 일단 한번 해봐

이렐리아, 칼날의 의지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15) 2585 마나 350 (+30.0) 860
공격력 65 (+3.5) 124.5 공격 속도 0.656 (+2.5%) 0.935
5초당 체력회복 6 (+0.85) 20.45 5초당 마나회복 8 (+0.79) 21.43
방어력 36 (+4.7) 115.9 마법 저항력 30 (+2.05) 64.85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200.0 200.0

아이오니아의 열정 (Ionian Fervor)
이렐리아가 스킬로 적을 맞히면 6초 동안 중첩을 1 얻습니다. (최대 4중첩) 이렐리아가 중첩당 7.5~25%(레벨에 따라)의 공격 속도를 얻으며 최재 중첩 시 기본 공격으로 10~61(+0.2 추가AD)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이나 구조물, 대형 몬스터 공격 시 중첩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챔피언을 맞히거나 챔피언이 아닌 적을 하나라도 맞힐 때마다 1중첩을 얻습니다.

구조물에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1200)
칼날 쇄도 (Bladesurge)
마나 소모: 1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렐리아가 적에게 돌진하여 5/25/45/65/85 (+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하며 (0.09/0.10/0.11/0.12/0.13AD)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칼날 쇄도로 표식이 있는 적을 공격하거나 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미니언에게는 55 (+챔피언 레벨당 10.7)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저항의 춤 (Defiant Dance)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첫 번째 시전: 이렐리아가 칼날을 방어 대열로 정렬하며 힘을 충전합니다. 이렐리아가 받는 물리 피해량이 40~70%만큼, 마법 피해의 20~35%만큼 감소합니다. 이때 공격이나 이동은 할 수 없습니다.

두 번째 시전: 이렐리아가 칼날을 날리며 10/25/40/55/70 (+0.4 AD)(+0.4 AP)의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피해량은 0.75초 충전 후 최대가 되어 30/75/120/165/210 (+1.2 AD)(+ 1.2 AP)까지 증가합니다.

저항의 춤은 적이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쌍검협무 (Flawless Duet)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이렐리아가 칼날 2개를 던집니다. 두 번째 칼날이 목표 위치에 도착한 뒤 두 칼날이 서로를 향해 날아가며, 이때 칼날에 적중한 적은 80/125/170/215/260 (+0.8AP) 의 마법 피해를 입고 0.75초 동안 기절합니다.

챔피언 및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 시 5초 동안 표식이 남습니다.

이렐리아가 3.5초 후 자신의 위치에서 자동으로 스킬을 재사용합니다. 군중 제어 효과의 영향을 받는 동안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75)
선봉진격검 (Vanguard's Edg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5/105/85초
이렐리아가 칼날 다발을 발사합니다. 적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칼날 다발이 넓게 펼쳐지며 이때 칼날은 125/250/375 (+0.7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챔피언 및 대형 몬스터에게 5초 동안 표식을 남깁니다.

펼쳐진 칼날 다발은 2.5초 동안 결계를 형성합니다. 이 결계를 적이 통과하면 125/250/37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9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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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미니언q파고 들어서 e맞추고 q평q평 w(6이전)

6이후는 r부터 쓰고 들어가도됨 re(1)q평e(2)평q평w 등등 q초기화 이용하면서 적당히 넣으면됨

 

 




스킬 활용 팁


 
선마는 취향인거 같습니다. q선마냐 e선마냐 인데 

q스킬이 그야말로 생존기이자 접근기 그리고 딜링스킬이기

때문에 빠르게 선마해서 쿨을 조금이라도 줄이는게 낫다고 생각

합니다.

두번쨰는 w를 추천드립니다 (생존기 및 딜링기)

데미지 감소와 쿨 데미지 모두 증가 하기떄문에 두번째로 마스터 

하는걸 추천 드립니다. 

w5렙 기준 100퍼 뎀감은 ap 500초반대가 되야합니다
(튤팁대로면 350에서 100퍼 뎀감이 되야 하는데 잘못나온듯 합니다)

w스킬의 데미지만 고려했을때는 충전바의 반정도만 채우면 데미지는 최대치가 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템트리는 두가지를 해봤습니다

총검트리

1인누킹이 굉장히 좋아지고 딜이 상당히 잘나오는편 

생존/추노/접근 능력이 상대적으로 떨어짐

벨트트리

1인누킹이나 저렙존 딜적인 면에서 상대적으로 떨어지지만 

생존/추노/접근이 좀더 용이해짐

바로 벨트를 가지않고 광휘를 올리는 이유는 q마나가 매우 적은편이긴 하지만 라인클리어 및 딜교각을 잡다보면

자기도 모르는새에 마나가 바닥나는 상황이 자주 발생합니다. 광휘의 검 정도만 올려놔도 쿨감 및 마나관리가 

조금더 용이해지는것 같아서 저렇게 갑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1렙 딜교가 좀 중요한데 1레벨에 미니언 피를 계단식으로 만들어서 qqq(미니언) 챔프q(패시브 4스택) 이후 평평평평 해주시면 딜교를 거의 질수가 없습니다. 여기서 피를 잘까놓으면 2렙킬각도 수월하게 잡힙니다. 


딜교를 어느정도 잘해놓으면 상대가 타워에서 안나올텐데 
굳이 무리해서 잡으려 하지말고 바로바로 로밍각 잡으시는게 좋습니다
e스킬이 어찌보면 원거리에서 광역스턴을 넣을수 있는 굉장히 좋은 cc기 이기 떄문에
3~4렙 구간에 깜짝 로밍 성공률이 상당히 높은거 같습니다.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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