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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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5) | 2585 | 마나 | 350 (+30.0) | 860 |
공격력 | 65 (+3.5) | 124.5 | 공격 속도 | 0.656 (+2.5%) | 0.935 |
5초당 체력회복 | 6 (+0.85) | 20.45 | 5초당 마나회복 | 8 (+0.79) | 21.43 |
방어력 | 36 (+4.7) | 115.9 | 마법 저항력 | 30 (+2.05) | 64.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200.0 | 20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챔피언이나 구조물, 대형 몬스터 공격 시 중첩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챔피언을 맞히거나 챔피언이 아닌 적을 하나라도 맞힐 때마다 1중첩을 얻습니다.
구조물에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칼날 쇄도로 표식이 있는 적을 공격하거나 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미니언에게는 55 (+챔피언 레벨당 10.7)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두 번째 시전: 이렐리아가 칼날을 날리며 10/25/40/55/70 (+0.4 AD)(+0.4 AP)의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피해량은 0.75초 충전 후 최대가 되어 30/75/120/165/210 (+1.2 AD)(+ 1.2 AP)까지 증가합니다.
저항의 춤은 적이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챔피언 및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 시 5초 동안 표식이 남습니다.
이렐리아가 3.5초 후 자신의 위치에서 자동으로 스킬을 재사용합니다. 군중 제어 효과의 영향을 받는 동안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75)
재사용 대기시간: 125/105/85초
펼쳐진 칼날 다발은 2.5초 동안 결계를 형성합니다. 이 결계를 적이 통과하면 125/250/37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9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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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평
전투 전에, 4중첩은 필수
피해량 증가. 를 미니언을 먹는데에 쓰면 쉽게 충전 가능. 지속시간이 끝나갈 즈음 로 시간 연장 후 콤보 돌입
돌진기. 이전과 다를거 없으나, 으로 만든 표식에 를 사용하면 재사용 대기 시간이 초기화. 을 굳이 사용하기 싫다면, 평평 도 좋음
방어기. 사용 중에는 어떠한 cc기를 박혀도 멈춰지지 않음. 주로 적의 공격을 버텨내는데에 쓸 수 있는데, 적의 메인 cc기를 받아내는 동안 를 키면 매우 효과적인 반격이 가능함.
만약, 이렐리아가 싸우기 힘든 적일 경우에는 선마도 좋음
cc기. 딜량은 기대하기 힘든정도지만, 기절시간 증가 +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로 쓰임. 콤보의 시작을 알리는 스킬. 사거리 끝에서 를 사용하면 기절 범위가 좁아지니, 적이 어느정도 가까이 있을 경우 밖에서 안으로 를 사용하는게 명중률이 더 좋음. 한타때, 적 중간에 를 해줘도 여러명에게 표식이 묻어 이전에 표식에 를 사용할 수 있게 됨.
궁극기. 적에게 적중시켜, 도주를 차단하거나, 한타때 적을 가두거나 표식을 중첩시켜서 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게 해줌. 주로, 도망가는 적에게 사용하거나, 도망을 가기 전에 사용해주어 표식이 묻도록 해주는게 좋음.
일반 견제법
평-미니언에게
궁 없을때 맞다이법
--평--평-평
최고의 성능을 뽑는 콤보
--평--평--평--평--평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뛰어난 기동성으로 e를 맞아주지 않고, 초중반을 같이 크자는 식으로 버텨버리면 힘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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