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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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8) | 112.6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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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타 3스택 모은 후에
(평x2)
평
or
평평
평
미드는 명캔을 할때와 안할때로 나뉘는데 적한테 극딜기가 있는경우 하면 안되고 명상으로 극딜기를 뺀다음 공격하고
적을 빠르게 죽여야할땐 명캔을 해야한다
참고로 정복자는 2대이상 때려야 발동 되기 때문에 스택을 쌓고
로 들어간 다음
를 키고
평 하면 적은 피가 80%~50% 정도 있다. 그걸 이용해서 하는 딜교로 이 딜교로 해서 손해를 봐도 w로 복구하면 되기 때문에 필자가 가장 추천하는 라인전 딜교다
(참고로 높은 티어에서는 안먹히기 때문에 사정거리로 들어오게 라인을 잘 조절 해서 미니언들이 교전하고 포탑과 가까이 있을때 q로 들어가서 한다. 물론 적한테 누킹이 있을경우에는 대신
로 들어간다))
는 라인전에서 접근할때나 스킬을 피할때 쓰는 용도다
적의 스킬을 피하면서 접근할것
는 명캔의 상황을 인지할것
는 함부로 쓰지말고 적과 교전할때만 쓸것(포탑에 딜 안들어간다)
을 키고 적이 만만한거 아니면
로 들어가지 말기
이정도면 충분하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가 마이보다 한계는 훨 낮지만 썌지는 정도가 더 빠르므로 주의)
1.포탑에서 사릴것
2.2코어가 나온 야스오한테는 유리하지 않는한 싸움걸지 말것
3. 갱을 많이 부를것

물론 2코 정도부터는 스웨인을 이기지만 2코전에 양학당함.. q로 들어가면 속박 안들어가면 퍼맞음 속박 아끼는 스웨인 상대하기 어렵다.

원딜 특성상 평타견제에 본 게임이라면 6랩전에 한번 킬이 나오는데 w랑 평타랑 모션이 매우 흡사해서 씹기 힘듬 거기에 씹었다해도 은신으로 인해 어렵다.
하지만 후반에는 마이가 q평 정도는 떄릴수 있는데 아마 그정도면 베인은 피가 30%정도 남을꺼니까 베인의 선고가 빠진후에 들어갈것
1.사릴것
2.3대 맞지않기
3.2랩에 승부보기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기동력 마이의 2배 넘게 빠름+도발과 가갑딜로 인해 때리는애가 맞는애보다 더아픔
말자하나 갈리오같은애들은 물몸이거나 때릴때 아프지는 않지... 얘는...
1. 1코전에 수은을 갈것
2. 무조건 신속 장화(초록색+파랑색인 900원 신발)
3. 닷지

리메이크 이후에 3랩까지 진다.(하지만 거의 탑을 감) 4~6랩구간에는 마이가 이렐을 이기기 때문에 그때 스노우 볼링을 쌓으면 이렐이 그후에 잘커서 풀템전으로 싸워도 마이가 떡바른다.



3랩까지 무조건 땅기세요 마스터 이는 2랩에 80% 를 찍어도 미드 적 원거리 ap를 상대로 딜교가 발립니다.(잘하는 경우) 그러니까
를 찍고
로 들어가서 딜교 이득을 취하기 위해 무조건 땅긴다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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