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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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6 (+106) | 2398 | 마나 | 400 (+22.0) | 774 |
공격력 | 54.7 (+3) | 105.7 | 공격 속도 | 0.658 (+1.36%) | 0.81 |
5초당 체력회복 | 5.5 (+0.55) | 14.85 | 5초당 마나회복 | 6.85 (+0.8) | 20.45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제라스가 유닛을 처치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두 번째 시전 시: 제라스가 비전 파동을 발사하여, 직선 상의 모든 적에게 70/110/150/190/230 (+0.8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제라스는 비전 파동을 충전하는 동안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제라스가 이 스킬을 발사하지 않을 경우, 소모된 마나의 절반이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폭발 반경 중심에 있는 적들은 100/158.4/216.7/275/333.3 (+0.9 AP)의 피해를 입고 60/65/70/75/80%씩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5/12/11.5/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재사용 시: 제라스가 비전 폭격을 발사해 180/230/280 (+0.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맞힐 때마다 20/25/30 (+0.05)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제라스가 한 번도 스킬을 재사용하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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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맞추셨으면 WQ RRRRR Q 끝. 딱히 콤보랄 것도 없음.
쿨감 45% 맞추면 Q가 2.75초고 W는 6.5초입니다. E는 7초.
EWQ RRRRR EWQ QQ EWQ
스킬을 16번 날리는 동안 몇 초 지났을을까요?
포킹하려 하지 마시고 적이 누군가를 물고 있을 때 풀딜을 넣으세요.
우콩이나 자크 등 돌진하기 좋은 적들 상대로는 돌진기를 쓴 순간에 E를 넣으세요.
자크는 도착지점에, 우콩은 제일 앞에 있는 아군에게 던지면 됩니다.
이런 식으로 상대방의 행동을 예측해서 E를 던지면
쉽게 스턴 먹일 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갑자기 엄청난 이속으로 달려오면 원딜과 제라스 중 누군가는 죽어야 합니다.
라인전 단계에서 매우 피곤하니 밴하는게 정답인 듯 합니다.
와드로 막으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 아끼다가 궁 쓴 야스오에게 E로 스턴 걸어주면 아군 전멸하는 꼴 면할 수 있음.
제라스는 딱히 카운터가 없고, 잘 피하고 잘 맞추면 이깁니다.
죽어주는게 예의입니다.
하지만 그럴 일은 없겠죠.
아군 전체를 꿰뚫고 달려와
하필 제일 뒤에서 도망치고 있는 제라스를 죽인다?
그럴 일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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