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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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4 (+92) | 2228 | 마나 | 271 (+50) | 1121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5 (+3%) | 0.982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7.5 (+0.45) | 15.15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집중 공격 - 승전보 - 강인함 - 최후의 일격
기민함 - 물걷자
를 채택하고 있다.
집중 공격의 경우에는 우디르의 1.8 AD 계수와 시너지가 씹지리는지라, 어지간히 이런 썅놈들 아니면 다 잘녹음.
최후의 일격은 8시즌 초반에 OP성이 조금 있었던건 아는지 적절히 너프는 하긴 했더라, 그래도 좋은 룬이긴 했음.
기민함 + 물걷자는 시너지가 엄청남, 정글이라는 포지션과 우디르의 빠른 정글링속도를 기반으로 ' 바위게 ', ' 용 ', ' 전령과 바론 ' 같은 걸 상대보다 먼저 먹거나 관리가 가능하고,
기민함 + 물걷자로 강위로 도주하면 아무도 못잡고, 물걷자를 이용해서 강위에서 싸우면 더더욱 쎄지는 것도 체감할 수는 있음.
머리말에 설명했듯이 결의룬도 고려해볼만한 것 같기도 함.
이전의 우디르 + 결의룬의 시너지는 상당히 쓸모 없었고, 룬이 우디르한테 맞는다는 느낌보다는 무언가를 포기하고 감당해야하는 느낌이 컸었음.
하지만 뼈방패와 번데기로 상당히 많이 바뀐 점이 많은 것 같음, ' 뼈방패 ' 는 말할 가치도 없이 닥찜이고,
' 번데기 ' 는 우디르로 망하지 않는 이상 풀어다보면 4킬은 그냥 달성할 수 있음, 더더욱 포텐이 일찍터진다면 그 체력 60과 변환된 공격력은 상당히 우디르에게 도움이 됨.
그래도 씨발 기민함 물걷자로 뚜벅이 탈출하는데, 결의 들면 답답해서 좀 힘듬.
결의룬이 좋은건 맞는데, 그냥 라이너들이 쳐 드는거말고는 답이 없는 것 같다.
우디르에게는 변수하나도 없는데, 같은 변수도 만들 수 있고, 다른 챔피언처럼 못따는걸 딸 수도 있음.
암살자급 1.8AD 계수 같은 변수나, 붙는다는 가정하에서 킬을 따기 수월한 우디르의 같은 변수를 버리고,
를 선택한다는건 우디르를 더 병신으로 만들고 고인으로 쳐만드는 병신짓이다.
가뜩이나 너프받았는데 들 가치가 있어보이냐?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15+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25/31/37/43/49/55 (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4%(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50/60/70/80% (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40~28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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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디르의 핵심은 다. 계속 강조했듯이 1.8 AD 계수다, 니들이 생각하는 챔피언들 왠만해서 계수라 해봤자 0.5~0.8 정도 가지고 있는게 기본인데, 무려 1.8 AD나 가지고 있다.
그 외에 만큼 존나 사용할 다. 그냥 키면서 존나 달리고 스턴 박아주면 된다.
팀에게도 갱킹이나 스턴으로 도움을 줄 수 있고, 스턴을 걸고 도주도 할 수 있겠지?
나머지 스킬은 솔직히 쓸모 없다, 후반가도 실드량이 그리 크지 않고, 궂이 쓰는 상황이 와봤자 반사신경으로 누르는 와 존나 달리기위해 쓰는 말고는 없을걸.
은 6시즌에 좋았는데, 너프로 1/3 이나 칼질먹고 병신되서 지금까지 안쓰는 놈이다.
쓰지말라면 좀 쓰지마라, 좆쓰레기에 눈멀면 안된다.
이런챔은 콤보가 없어서 당황할 수도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어떻게 콤보를 넣는게 좋냐면,
를 최대한 집중 공격과 활용해서 스킬을 변경하면서 사용하는게 좋다, 우디르 공략에 스킬 콤보가 자세하게 정리되어있다? => 우디르에 대해 모든걸 아는 변태새끼나 그냥 우디르알못이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얘는 그래도 대처법이 하나 있는데, 상대를 하지 않는 겁니다.
상대해도 우리팀에게 갱은 커녕 도움은 되지 않고,
실수하면 르블랑한테 킬까지 줄 수 있기에, 상대 안합니다.
그리고, 상대 안하면 동선에 집중할 수 있어서, 동선 낭비할 일도 적고요.
또상대 주요 딜러를 쳐 짜르려고 해도, 아군을 커버할 수 있는 스킬도 있고,
CC기도 너무 심각한 편이죠, 덤으로 고정딜까지 있습니다.
또상대 주요 딜러를 쳐 짜르려고 해도, 아군을 커버할 수 있는 스킬도 있고,
CC기도 너무 심각한 편이죠, 생긴게 정말 짜증나게 생겼어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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