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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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르곳, 살상 병기
Urgot, The Dreadnough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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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르곳버프좀 리멕전으로 그래도 연구

- 제노시스헬(2018-04-10, 조회수: 4219)

최근 새로운 착취 우르곳 생각보다 라인전도강력 버티기도좋음

우르곳, 살상 병기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2) 2389 마나 340 (+55.0) 1275
공격력 63 (+4) 131 공격 속도 0.625 (+3.75%) 1.023
5초당 체력회복 7.5 (+0.7) 19.4 5초당 마나회복 7.5 (+0.8) 21.1
방어력 36 (+5) 121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350.0 350.0
룬은 이걸로.. 결이 영감 ㅜ.ㅜ 체인지로 1랩 피 855가.. 너프..느낌 몇랩찍으면 다시 회복하긴하지만 3랩 이하 갱올시 조심

탑라이너기때문에 .. 특별상황시만빼고 무조건 텔. .

화염의 메아리 (Echoing Flames)
재사용 대기시간: 30/20/10/5/2.5초
우르곳의 다리가 뻗은 방향으로 공격하면 해당 다리에서 불꽃이 뿜어져 나와 원뿔 모양 구역 안에 있는 적에게 대상 최대 체력의 2/3/4/5/6% +(0.4/+0.5/0.65/0.8/0.9/1.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불꽃을 뿜어낸 다리는 재사용 대기 상태가 됩니다.
부식성 폭약 (Corrosive Charge)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초
우르곳이 목표 위치로 부식성 폭약을 발사해 근처의 적에게 25/70/115/160/205(+0.7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25초 동안 45/50/55/60/65%만큼 둔화시킵니다.

부식성 폭약에 적중한 적 챔피언들은 추적 대상이 됩니다.
심판의 원 (Purge)
마나 소모: 40/30/20/10/0
재사용 대기시간: 12/9/6/3/0초
우르곳이 4초 동안 주변 적을 초당 3회 사격하여 사격 1회당 12+(0.20/+0.235/0.27/0.305/0.34 AD)의 피해를 입히며, 최근 우르곳의 다른 스킬로 피해를 입은 챔피언을 추적 대상으로 지정합니다.

사격 시 우르곳은 이동 속도가 125 감소하지만 둔화 저항이 40% 증가하며,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심판의 원이 최고 스킬 레벨에 도달하면 무한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적중 시 효과는 피해량의 50%로 적용되지만, 치명타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미니언을 대상으로 최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경멸 (Disdain)
마나 소모: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5/14초
우르곳이 전방으로 돌진하며 자기 자신에게 4초 동안 55/75/95/115/135 (+1.35 추가 AD) (+추가 체력의 13.5%)의 보호막을 씌웁니다. 적 챔피언과 충돌하면 우르곳이 멈추고 해당 챔피언을 자신의 뒤로 던지며, 90/120/150/180/21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기절 시킵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의 경우 피해량은 동일하지만 옆으로 밀쳐냅니다.

지형지물은 건너뛸 수 없습니다.
불사의 공포 (Fear Beyond Death)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우르곳이 마공학 송곳 섬광탄을 발사합니다. 이 섬광탄은 처음 적중한 적 챔피언에게 꽂히며 해당 챔피언은 추적 대상이 됩니다. 해당 챔피언은 100/225/350 (+0.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고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이동 속도가 최대 75%까지 감소됩니다.

대상에게 섬광탄이 꽂혀있는 동안 해당 대상의 체력이 25% 이하로 내려가면 우르곳은 불사의 공포를 재시전해서 대상을 제압하며 천천히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대상이 우르곳에게 닿으면 우르곳이 대상을 처형합니다. 불사의 공포 재시전 중에는 우르곳에게 제압된 챔피언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으며, 우르곳을 처치해야만 이 효과를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하는 데 성공하면 주변의 모든 적을 1.5초 간 공포에 빠뜨립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할 때 속박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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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8


스킬 콤보
평시  큐짤평... 
이건 각일씨 넘기고  게틀 이후 큐. 
마물각 넘기고 게틀 궁 큐 평평 즉사. 
스킬 활용 팁

 모든 스킬이 게틀제외논타겟 상황판단중요 큐선마 필수 ..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아이템 빌드
여신의 눈물 필수  의외일수있지만. 이거 필수입니다. 이유는... 많이해본사람은 알텐데. 750원투자해서 각종견재 회피 다가능 생각보다 마나 아주 많이 들어가요.. 룬에 외상이있어서. 초반. 복귀할때 무조건 들고 올수있고. 추가로 체탬루비수정들면 좋음. 
마나 무네 효과가 별로긴하지만. 그래도 초반 마나 소모등등은 이탬을 포기할시 리스크에 비하면 아주 싸게 들어가는겁니다. 
여신을 간다면 초반 큐짤(선마) 이거 아파요 상대 계속 맞추면. . 또한. 조금이지만 원거리다보니 착취 쌓아야되는데 없으면 접근하기도 어렵고 큐선마다 보니 있으면 큐 맞추고 달려가서 한대. 이거무한반복이 가능합니다 상대입장에선 상당히 거슬리게 할수있어요 큐맞추고 평 올것같으면 e로 빠지거나  너무 붙었다싶으면 게틀로 추가딜. 하고 뒤질것같으면 e로 회피
여신만 가고 빠르게 도끼올리고 망자까지올리면. 딜탱완성. 아주 강력한 시점입니다. 특별케를제외하고.. 적은 나죽이기 어렵지만 내가 죽이기 쉬운시점만 만들면됩니다. 

신발은 cc오진다. 헤르 별거없다 닌자이며 마지막탬도 적ap 지린다.cc 가오진다. 
시미터  
생각보다 암살 지린다. 가엔 
블라디 처럼 도트 개지리는 ap 등등이많다 적응형 투구 
ap 방어가 부족해서. 위조건은 아니지만 가야될것같다 정령의 형상
아군 딜이 개부족하다. 조건은 필요하지만 콤보이후 평타 극대화 구인수 추천은안하지만 게틀 캔슬로 생각보다 딜좋습니다. 먼가 완성되는기분도 느낄수있고. 특별경우빼고는 이구인수는 자신감 넘칠때갑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오른
걍 겁없이 들이대면 회색화면 볼수있고 맞다이 질가능성 많습니다.
잭스
못하는 잭스는 초반은 개털어도 35분넘어가면 도로 털리는 현상. .이넘 많나면 시간이 끌수록 승률은 떨어질수있습니다.
잘하는 잭스는 뭐 말이필요없습니다.
사이온
상대 하기 어렵습니다 유성 사이온의 힘이란. 초반에 아군 갱빨로 쳐죽여놓으면 길거리만나면 걍 도시락만들지만 조금만 실수던 뭐던 킬주면 아주 힘든겜으로 이어질수있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렝가
이런 류 (원숭이,탈론,제드,각종ad가강한)간혹 오는데 진심 적 정글이 넘사벽빼고 걍 비슷한 라인전이다. 초반 3랩이하 천천히만 하면 갈수록 개조밥만들수있습니다
갈리오
역시 이런거. 숨도 못쉬고 멀어찌싸워도 이길수있습니다. 갱력오지는것빼고 적탑과 정글이 친구라 겁나온다... 이건 힘들수있죠
옛날에 비해 리맥이후 많은 것이 체인지가 되서..생각보다 이제 이기는케가 한정....아 옛날이여 한타는 병잡이여도.. 라인전은 정말. 거의 모든케. 다씹어먹던시절.... 만약 리맥전이면 위힘들다는 모든케.. 다개조밥이지만.. 잭스던뭐던.. e 큐큐큐 였던시절이그립다는 
상대하기 어려운케는 이제 상황에따라 다르지만 너무많아져서... 
먼가 업뎃을 항상패치상황을 더기다려야되는게 너무 슬프네요 항상 연구또연구 하지만..케릭자체가 표현하자면,,,개쉣
그래도 수천판하면서  칼바람을 제외하고. 무조건 우르곳만 하는 .. 
모든 우르곳유저님들 힘내시고. 티어를 올리기 위해 오늘도 연구 하는 1인입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살자 살자. cs 잘먹고. 갱오면 잘도망치고 아군이오면 갱호흥지리게 하자. 

큐잘평으로 적피 2/3 를 만들어놓자. 

 

초반 운영법

 단단해서 잘버티지만 5랩이하 갱에 아주 약하니 사리고 또사리자. 


 

중반 운영법

 애매한 탱커라, cc가 좋은것도 딜이좋은것도 몸이 좋은것도아니만.. 

아군이 옆에 있다면 적당히 단단한몸과 적당한딜로 적을 유린하자( 순간 폭딜로 적앞라인 진입 케 삭제 이후 판단

)


 

후반 운영법

 원딜 미드 을 잘지키자.. 뭘 물려고 하질말자 적딜 버티지 못함 하지만 적 탱커가 아군 딜러진 물을시 거리 를 벌려주고

스킬 구성으로 인한 이득으로 적탱커를 순삭시키자 이후 원딜 미드와 함께 정리 개념으로 플레이 


 

팀파이트시 역할

 

케릭특성상 자꾸얘기하지만 딜이 강하지도 몸이 강한것도 아니므로 단 아군 딜러호흥은 좋은편 이를 바탕으로 아군 딜러진 보호하고 적탱커를 처리하고 적에 강력한 딜을 적당한 몸으로 커버쳐서 지속적인 아군딜러진의 딜을 보좌한다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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