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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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2) | 2374 | 마나 | 345 (+40) | 1025 |
공격력 | 59 (+2.6) | 103.2 | 공격 속도 | 0.644 (+1.8%) | 0.841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2 (+0.7) | 20.1 |
방어력 | 25 (+4.2) | 96.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카이사의 피부가 능력치에 따라 기본 스킬을 진화시킵니다.
이케시아아 폭우: 추가 공격력 100 필요
공허 추적자: 주문력 100필요
고속 충전: 추가 공격 속도 100% 필요
플라즈마를 소모하면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이 올라서 상승한 공격력도 이케시아 폭우의 진화에 영향을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추가 공격력 100 - 이케시아 폭우가 미사일을 12개 발사합니다.
체력이 35%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주문력 100 - 공허추적자가 플라즈마 중첩을 3만큼 적용하며 적 챔피언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7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250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공격 속도 100% - 0.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됩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충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0/100/7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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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다양한데 보자마자 평타한대 쳐주시는게 중요해요 스택 쌓여있고말고가 궁여부에 관련이있기때문에
평타를 쳐주시던가 선w로 스택쌓고 시작하시면 딜넣기 편해요
제 템트리가 q선진화라 q를 한명한테 꽂아넣는다는느낌이 필요해요
제일중요한건 e와 궁을 이용한 거리조절!!!!!!!!!!
궁을 따라붙는데만 쓰시지말고 카이팅에도 써보세요
웬만한 브루저들 e한번 궁한번으로 카이팅해주면 이미 녹아있어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후반에 템나오고나선 이기는데 상처뿐인 영광이에요 내피도다빠짐..
초반엔 고통받게 해줄수있는데 한타페이즈 들어가는순간 고자가되요 카이사가
템나온샤코한테 순삭당하는것만 조심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카정계속 가시고 정글에서 만나도 맞다이 질수가없어요
면상w 써주시면 못맞출일도없그여
초반 3렙때 카직스나 이블린같은 아이들 제외하곤 3렙맞다이 거의 이겨요.
물론 w를 맞추셨을때..
갱루트는 평범하게 가셔도 됩니다.
대신 6렙때는 상대가 생각지못한 루트로 갱이가능해서
라이너들이 스턴기만 가지고있으면 갱가기도편하고 필킬각 잘나와요
한타땐 우리원딜한테 붙는 브루저를 녹이신다는 느낌으로 가시던가
혼자 따로노는 아이들 짤라주시면 되요
언제나 중요한건 거리조절입니다
3~4코어정도 나왔을때는 왠만한 탱커도 녹일수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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