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15) | 2585 | 마나 | 350 (+30.0) | 860 |
공격력 | 65 (+3.5) | 124.5 | 공격 속도 | 0.656 (+2.5%) | 0.935 |
5초당 체력회복 | 6 (+0.85) | 20.45 | 5초당 마나회복 | 8 (+0.79) | 21.43 |
방어력 | 36 (+4.7) | 115.9 | 마법 저항력 | 30 (+2.05) | 64.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200.0 | 20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e로 표식을남긴경우 상대챔피언한테돌격해 평타섞고 다른미니언으로 빠지는식의 딜교도 사용할수있습니다
승전보 민첩은 기본이고 최후저항을쓴이유는 이렐이 딜탱은되지만 탱은아니기때문에 다수의적과싸우는한타에서는 순간딜을넣을때 적은피로도 많은적과싸울수있기때문
초시계로 초반라인전 다이브도가능케하고 외상은 초반라인전때 1킬과 cs 또는 2킬로도 충분히 첫집에 광휘를뽑을수있기때문
챔피언이나 구조물, 대형 몬스터 공격 시 중첩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챔피언을 맞히거나 챔피언이 아닌 적을 하나라도 맞힐 때마다 1중첩을 얻습니다.
구조물에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칼날 쇄도로 표식이 있는 적을 공격하거나 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미니언에게는 55 (+챔피언 레벨당 10.7)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두 번째 시전: 이렐리아가 칼날을 날리며 10/25/40/55/70 (+0.4 AD)(+0.4 AP)의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피해량은 0.75초 충전 후 최대가 되어 30/75/120/165/210 (+1.2 AD)(+ 1.2 AP)까지 증가합니다.
저항의 춤은 적이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챔피언 및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 시 5초 동안 표식이 남습니다.
이렐리아가 3.5초 후 자신의 위치에서 자동으로 스킬을 재사용합니다. 군중 제어 효과의 영향을 받는 동안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75)
재사용 대기시간: 125/105/85초
펼쳐진 칼날 다발은 2.5초 동안 결계를 형성합니다. 이 결계를 적이 통과하면 125/250/37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9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궁이있는 6렙이후는 스킬스택을 미니언으로먼저쌓아둔뒤 선궁으로 퇴로를차단하고 e하나 깔아두고 q평 e써서 표식다시남기고 q 평 이후 평과 점화로 피를최대한뺀후 q로 처치해서 쿨이다시돌면 뒤에미니언으로 빠질수있는 콤보
e를못맞추면 싸움이 힘들어지기때문에 ee보단 e하나를먼저써둔후 싸우면서 나머지하나를까는게 더 성공을높일수있다고생각
탐식 - 요림의주먹순이 딜적으로나 탱부분에서나 이득을본다고생각함
최종템트리 4개는 거의바뀌지않을듯
상황에따라 죽음무도 헤르메스시어터 등등 여러가지쓸수있으나 딜이부족하다싶으면몰락까지뽑아도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나서스가 탑에방치되어있는경우가있음 정글로도 커버가안될때 팀에 cc기가 많이없다면 후반에힘듬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한타때는 궁이확실히중요함 궁만잘걸어도 들어가서 e를 걸기쉬워지기때문에 한타때 이렐의존재는 필수
실력이부족해서 아닌거같다싶어도 좋게봐주세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