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이렐리아, 칼날의 의지
Irelia, The Will of the Blades
0
0
0
0/0
리메이크 이렐공략 이렐승률 74

- 나루looke(2018-04-13, 조회수: 6965)

현재 리메이크로 씹어버리는 이렐총정리
이렐리아, 칼날의 의지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15) 2585 마나 350 (+30.0) 860
공격력 65 (+3.5) 124.5 공격 속도 0.656 (+2.5%) 0.935
5초당 체력회복 6 (+0.85) 20.45 5초당 마나회복 8 (+0.79) 21.43
방어력 36 (+4.7) 115.9 마법 저항력 30 (+2.05) 64.85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200.0 200.0
이렐 개인적으로는 3타보다는 정복자를드는게 라인전때 딜교에 이득을봅니다 3타터트리는것보단 q로 스택쌓다가 상대챔피언근접미니엔에 q 로진입해서 평타한대씩넣는식으로 딜교로이득을볼수있고
e로 표식을남긴경우 상대챔피언한테돌격해 평타섞고 다른미니언으로 빠지는식의 딜교도 사용할수있습니다 
승전보 민첩은 기본이고 최후저항을쓴이유는 이렐이 딜탱은되지만 탱은아니기때문에 다수의적과싸우는한타에서는 순간딜을넣을때 적은피로도 많은적과싸울수있기때문
초시계로 초반라인전 다이브도가능케하고 외상은 초반라인전때 1킬과 cs 또는 2킬로도 충분히 첫집에 광휘를뽑을수있기때문
개인적으로 텔로 다른라인을가지않아도 충분히로밍다닐수있기때문에 점화
아이오니아의 열정 (Ionian Fervor)
이렐리아가 스킬로 적을 맞히면 6초 동안 중첩을 1 얻습니다. (최대 4중첩) 이렐리아가 중첩당 7.5~25%(레벨에 따라)의 공격 속도를 얻으며 최재 중첩 시 기본 공격으로 10~61(+0.2 추가AD)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이나 구조물, 대형 몬스터 공격 시 중첩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챔피언을 맞히거나 챔피언이 아닌 적을 하나라도 맞힐 때마다 1중첩을 얻습니다.

구조물에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1200)
칼날 쇄도 (Bladesurge)
마나 소모: 1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렐리아가 적에게 돌진하여 5/25/45/65/85 (+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하며 (0.09/0.10/0.11/0.12/0.13AD)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칼날 쇄도로 표식이 있는 적을 공격하거나 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미니언에게는 55 (+챔피언 레벨당 10.7)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저항의 춤 (Defiant Dance)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첫 번째 시전: 이렐리아가 칼날을 방어 대열로 정렬하며 힘을 충전합니다. 이렐리아가 받는 물리 피해량이 40~70%만큼, 마법 피해의 20~35%만큼 감소합니다. 이때 공격이나 이동은 할 수 없습니다.

두 번째 시전: 이렐리아가 칼날을 날리며 10/25/40/55/70 (+0.4 AD)(+0.4 AP)의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피해량은 0.75초 충전 후 최대가 되어 30/75/120/165/210 (+1.2 AD)(+ 1.2 AP)까지 증가합니다.

저항의 춤은 적이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쌍검협무 (Flawless Duet)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이렐리아가 칼날 2개를 던집니다. 두 번째 칼날이 목표 위치에 도착한 뒤 두 칼날이 서로를 향해 날아가며, 이때 칼날에 적중한 적은 80/125/170/215/260 (+0.8AP) 의 마법 피해를 입고 0.75초 동안 기절합니다.

챔피언 및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 시 5초 동안 표식이 남습니다.

이렐리아가 3.5초 후 자신의 위치에서 자동으로 스킬을 재사용합니다. 군중 제어 효과의 영향을 받는 동안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75)
선봉진격검 (Vanguard's Edg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5/105/85초
이렐리아가 칼날 다발을 발사합니다. 적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칼날 다발이 넓게 펼쳐지며 이때 칼날은 125/250/375 (+0.7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챔피언 및 대형 몬스터에게 5초 동안 표식을 남깁니다.

펼쳐진 칼날 다발은 2.5초 동안 결계를 형성합니다. 이 결계를 적이 통과하면 125/250/37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9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궁이있는 6렙이후는 스킬스택을 미니언으로먼저쌓아둔뒤 선궁으로 퇴로를차단하고 e하나 깔아두고 q평 e써서 표식다시남기고 q 평 이후 평과 점화로 피를최대한뺀후 q로 처치해서 쿨이다시돌면 뒤에미니언으로 빠질수있는 콤보

스킬 활용 팁

 e를못맞추면 싸움이 힘들어지기때문에 ee보단 e하나를먼저써둔후 싸우면서 나머지하나를까는게 더 성공을높일수있다고생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선광휘는 거의고정 어떤챔을 상대하더라도 q로딜교하는이상은 광휘 탐식망치부터는 템트리가 갈릴수있으나 
탐식 - 요림의주먹순이 딜적으로나 탱부분에서나 이득을본다고생각함

최종템트리 4개는 거의바뀌지않을듯
상황에따라 죽음무도 헤르메스시어터 등등 여러가지쓸수있으나 딜이부족하다싶으면몰락까지뽑아도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나서스
이렐이 탑에만있는게아니라 로밍으로많이크는챔피언인만큼 점화를들엇기때문에
상대나서스가 탑에방치되어있는경우가있음 정글로도 커버가안될때 팀에 cc기가 많이없다면 후반에힘듬
리븐
이렐이 e로먹고사는챔인만큼 e범위를피할수있는 스킬이많기땜에 초반엔힘듬
레넥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하이머딩거
포탑이 초반엔 평 q 중반만되도 q하나로 터지기때문에 포탑부셔가면서 딜교하면 필승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한타때는 궁이확실히중요함 궁만잘걸어도 들어가서 e를 걸기쉬워지기때문에 한타때 이렐의존재는 필수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실력이부족해서 아닌거같다싶어도 좋게봐주세요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