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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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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8) | 112.6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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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마법사의 최후, 멜모셔스의 아귀 등 마법 저항력 아이템이나
생명력 흡수 아이템이 뜨기 전까지 좀 힘들다.
한타로 넘어가도 도발이란 변수가 있기 떄문에 귀찮은 상대.
시미터와 가엔을 꼭 올리자.
안그러면 상대하기 귀찮다..

하지만 중후반 스플릿 단계로 넘어갈떄 잭스만큼 귀찮은 상대가 없음.
상대 잭스가 숙련도가 낮으면 E 키면서 들어올텐데
잭스가 E 돌리면서 들어오면 궁 키지말고 기다렸다가
E가 빠진 후 궁 키고 싸우자.
상대할줄 아는 잭스면 실수하길 빌자.. 상대하기 힘들다..

"조작이 쉬운 챔피언"이다
하지만 조작이 쉽다고 해서 운용이 쉬운건 아니다.
그래서 자신이 많이 플레이 해보고,많은 변수를 경험해 봐야 직접 알수 있다.
항상 자기 자신을 잘 알면서 게임하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마이도 초반을 무난하게 넘기면 생각보다 쉽게 성장할수 있어서 별로 밀리지 않는다.
다만 자크나 아무무같은 한타가 좋고. 변수가 많은 챔피언들은 조심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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