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가고일 마스터이 공략
딜도되고 탱도되는 괴물 같은 챔피언이 있다?
말도 안 된다고 생각하겠지만
그 괴물을 제가 지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앞서 왜 마이로 가고일을 가느냐?
간단합니다 마이의 E 고정대미지는
가고일을 키기전과 동일하게 대미지가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고로 후반에 아이템만 잘가주면 정말 딜도 탱도되는 괴물이 탄생하는것이죠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8) | 112.6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2) | 104.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치명적 속도가 버프되면서
치속만 씁니다 정복자는 발동되기까지 엄~청오래거릴 뿐더러
발동되봤자 DPS가 치속보다 낮습니다
치속을듭시다
상대팀에 스턴이 많을때,수은이 생각날때는
전설:강인함을 드는게 좋습니다 버프도먹었고~
왠만한 스턴들 다 1초도 안되서 풀립니다
결의는 거의 고정인데 적팀에 스턴이 하나도 없다싶을때는
뼈방패나 철거 룬을 추천드립니다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5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명캔만 잘하시면 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고려
아이템 빌드
4코어까지는 고정입니다 무조건
마지막템도 웬만해선 얼어붙은 망치가 좋은데
마최나 거드라도 충분히 좋은 아이템이니 고려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스테락-스테락 보호막은 전체체력비례라 가고일 킨후에 발동시키면 좋습니다
거드라-거드라를가게되면 패시브로 인해 가고일을 켰을때의 고정대미지가 증가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말자하
궁박으면 꼼짝 못해!

우르곳
가고일 조금만 늦게키면 순삭
맞딜로도 못이김
맞딜로도 못이김

잭스
딜탱이면서 마이로 못이기고
원딜을 물자니 QE로 쫓아오며 뚜까패는데
굉장히 까다로운 존재입니다
원딜을 물자니 QE로 쫓아오며 뚜까패는데
굉장히 까다로운 존재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애쉬
궁0.5초도안되서 풀려버림ㅋㅋㅋ

케인
다르킨-w만안맞으면 만만한데 가고일로 풀피안되게 조심해야합니다
그암-그냥호구 w로 스킬 다씹힘
그암-그냥호구 w로 스킬 다씹힘

아무무
굉장히 만만함
스턴도 강인함 올리면 총합 1.32초 정도만 발묶이지
아주 쉬운상대
스턴도 강인함 올리면 총합 1.32초 정도만 발묶이지
아주 쉬운상대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그냥마이
중반 운영법
딜탱마이
후반 운영법
괴물마이
팀파이트시 역할
가고일로 어그로를끌며 구인수와 고정대미지로 딜을 넣습니다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깨작깨작 란두인,적응형 투구
이런거 가는것보다 가고일이 훨씬 낫다봅니다
적팀이 all ad면...전 케인을 하겠습니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