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5 (+99) | 2318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1 (+3.11) | 113.9 | 공격 속도 | 0.665 (+2.65%) | 0.965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8.75 (+0.7) | 20.65 |
방어력 | 24 (+4.45) | 99.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00.0 | 50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용 시: 부식성 탄도체를 발사하여 처음 맞은 적에게 90/140/190/240/290 (+0.7AP)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해당 적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초간 16/20/24/28/32%만큼 낮춥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7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2/1.5/1초
대상의 남은 체력이 40%가 될 때까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50%까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대상의 남은 체력이 40% 미만일 경우 피해량은 200%가 됩니다.
다음 8초안에 연속으로 살아있는 곡사포를 사용하면 40 마나를 추가로 소모합니다. (최대 마나 소모량: 400) (사정거리: 1300/1500/1800, 범위: 2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 스킬 깡뎀 너무 많이 너프 먹어서 안찍습니다.
유틸성이 필요하다면 찍긴 하는데 웬만하면 안찍어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강력한 CC를 가지고 있어서 갱 호응에도 무척 좋음.
라인전 반반 가다가도 6랩 이후엔 사리도록 합시다.
마찬가지로 6랩 이후에 반반싸움 하게 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1랩부터 18랩까지 전부 다 코그모가 이김.
상대가 베인 칼픽하면 코그모 박고 무난하게 이겨주시면 됨.
EQ 평평평 R 쓰면 원콤남.
라인전 최소 반반에 서폿에 따라선 코그모가 우위를 가질 수 있음.
후반도 마찬가지로 코그모가 케리력이 더 높음.
템트리 소개하려고 작성한 글임.
나머지 운영법이나 팀파이트 역할은 다른 사람껄 참고.
AD carry 운영하듯 하면 됨.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