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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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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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 어둠의 아이
Annie, The Dark Chil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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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4] 도벽왕 탑탱애니 ★★

- Squir(2018-04-27, 조회수: 6249)

써보면 알게됩니다. 사기인걸..
애니, 어둠의 아이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4 (+102) 2328 마나 418 (+25.0) 843
공격력 50.4 (+2.63) 95 공격 속도 0.61 (+1.36%) 0.751
5초당 체력회복 5.42 (+0.55) 14.77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19.22 (+4.7) 99.12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625 625

애니 막타 Q + 평타(575) = 무한 도벽


생명의 샘 = 탱애니 핵심특성


스턴 궁 + 티버 비비기 + QW 스킬샷 + E (키고 맞기만하면 전체 슬로우)


1. 궁스턴 콤보이후 E만 키고 비비고다니면, 전체 슬로우 + 생명의 샘효과 다 켜집니다.


2. 딜템 2개로 딜나오냐 하시겠지만, 라인전강하고, 한타도 쌥니다 (10분당 1만딜 쉽게나옴)


초반 중반 약한구간 없고, 후반기준 피통 = 4000 / 방마저 골고루 / 무한 CC / E 피해감소 40%

방화광 (Pyromania)
애니가 스킬을 4번 시전한 후 다음 공격 스킬에 맞은 적은 1.25/1.5/1.75초간 기절합니다.
붕괴 (Disintegrate)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애니가 마나로 가득한 화염구를 발사하여 70/105/140/175/210 (+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붕괴에 명중한 적이 사망하면 사용한 마나를 다시 회복하고, 남은 재사용 대기 시간이 반으로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625)
소각 (Incinerate)
마나 소모: 90/95/100/105/11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애니가 원뿔 모양의 불을 발사하여 해당 지역에 있는 모든 적에게 70/115/160/205/250 (+0.8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용암 방패 (Molten Shield)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애니가 자신이나 아군에게 3초 동안 60/95/130/165/200 (+주문력의 4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보호막으로 인해 이동 속도가 20~50% 증가한 뒤 1.5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보호막이 지속되는 동안 기본 공격이나 스킬로 보호막을 공격한 적은 25/35/45/55/65 (+0.4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용암 방패는 각 대상에게 보호막당 한 번 피해를 입힙니다.
소환: 티버 (Summon: Tibber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초
티버가 화염에 휩싸인 채 나타나 해당 지역에 있는 적에게 150/275/400 (+0.6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티버는 45초동안 적들을 추격하며 50/70/100 (+0.1 AP)의 기본 공격력을 가지고, 주변 적들에게 매 초마다 20/30/40 (+0.12 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애니가 용암 방패를 시전하면 티버는 용암 방패 효과를 얻습니다.

티버의 분노는 티버가 소환되었을 때/애니가 방화광 스킬로 적 챔피언을 기절시켰을 때/ 애니가 죽었을 때 발동됩니다.
분노: 티버의 공격 속도가 275%, 이동 속도가 100% 상승한 뒤 3초에 걸쳐 기존 상태로 돌아옵니다.

티버 체력: 1,150~3,500 (+주문력의 75%) 티버 방어/마법 저항력: 30~90 티버 이동 속도: 350/375/400 (사정거리: 600, 범위: 1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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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4
  • 15
  • 16
  • 17
  • 18

라인전 = RQ + 평 + W + 평 (스턴궁 기준, E는 피해구간에 적절히)

한타    = RW + 평 + Q + 평


- 라인전서 스턴스택 너무 집착하시면 안됩니다. (초보애니)

- 스턴감고 있으면 오지도 않을뿐더러 (도벽손해) / Q파밍이 힘들어집니다.

- 보통 3스택이 스턴스택이고

- 1 ~ 2스택만 카이팅 후 (E + 막타 Q)로 빠르게 채워줍니다.


- 2 ~ 4스택만 유지하면 상대가 언제 들어와도, 카운터 스턴후에 맞딜교 가능합니다.


★★ 한번 더 강조하지만 막타 Q (쿨타임 2초 + 마나 0) + 평타사거리 575 가 도벽과 너무너무너무 잘맞습니다.

★★ 체감상 도벽이즈보다 돈벌기 훨씬 쉽고, 직접해보시면 느끼실 겁니다.

       (서폿애니와는 완전히 다른 캐릭입니다 / 막타Q 안됨)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워모그 대신에 라두인이나 추가 마저템 등등 가능합니다.


상대챔 성장정도에 맞추어서 가시기 바랍니다.


라일라이 이전에, 빙하의 장막이나 마저템 등 라인전용 방템 갖추면서 밸런스 맞춰 올리시면 됩니다.


한타기점으로 최소 라일라이 or 리안라일이 목표이므로 라인전 방템부터 우선해서 갑니다.


(빙하 + 방출 / 두건 + 방출 등등)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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