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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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95.64 (+108) | 2531.64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44 (+3.4%)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8.51 (+0.9) | 23.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분노가 1 상승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0.5% 만큼 증가합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0.5/0.95/1.4/1.85/2.3 (+0.012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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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린 스킬에 콤보가 있었던가!
이런저런 콤보 다 필요없다!
다가가서!
때린다!
사람들의 인식 속에서
트린의 Q는 그저 피채우는 스킬
W는 꼬꼬닭이며
E는 회전베기
R은 안죽기
이게 끝이다!
하지만 사람들이 무심코 지나치는 툴팁들이 하나씩 있었으니!
는 내 피가 적을 수록 AD가 늘어나는 옵션이 있고, 스킬을 1개 찍을때마다 공격력이 5씩 증가한다!
는 뒤돌아 있는 적에게 슬로우를 걸 뿐만 아니라 적의 공격력을 스킬 레벨에 따라 20/35/50/65/80으로
마스터시 무려 80의 AD를 깍아낸다!
는 치명타가 터질때마다 쿨타임이 1초씩 줄어들며 적 챔피언을 치명타로 명존쎄를 박을 경우 무려 2초가 줄어든다!
마스터 후 쿨감 40%가 되면 치명타가 터진다는 가정 하에 평평가 된다!
이건 대부분 아는 사실이지만....사용하는 순간 분노가 생성된다!
하지만 이걸 이용하겠다고 궁쓰기 전에 로 힐을 받으면서 한타임 더 버티겠다는 마인드는 버린다!
의 쿨타임이 짧은 것이 아니기에 이 끝났을 때에 도트딜을 극복하기 위해서 를 쓰는 경우가 적지 않게 있는데, 를 먼저 써버리면 이 끝날 때에 얄짤없이 죽어야한다!
뒷문을 턴다.
빨리 패치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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