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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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99) | 2333 | 마나 | 338.8 (+32.0) | 882.8 |
공격력 | 68 (+3.8) | 132.6 | 공격 속도 | 0.644 (+2.5%) | 0.918 |
5초당 체력회복 | 8.5 (+0.8) | 22.1 | 5초당 마나회복 | 8.15 (+0.75) | 20.9 |
방어력 | 35 (+5) | 120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25 | 1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첫 번째 공격 이후 두 번째 정확성 프로토콜 공격을 최소 1.5초 후에 적중시킨다면, 추가 피해량이 100% 증가하며(0.4/0.5/0.6/0.7/0.8 총 공격력), 공격의 일부(40~100%)가 고정 피해로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7/15.5/14/12.5/11초
바깥쪽 절반에서 맞은 적은 이동 속도가 80% 느려졌다가 2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오며, 최대 체력의 6/6.5/7/7.5/8%(+0.025 AD)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이때 카밀은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의 10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대상이 에픽 몬스터가 아닐 경우, 피해량이 5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시 : 카밀이 지형으로부터 도약해 처음 마주치는 적 챔피언과 충돌하며 60/90/120/150/180 (+0.7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근처의 적을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적 챔피언을 향해 도약할 경우, 도약 거리가 두 배로 증가하고, 챔피언 적중시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40/45/50/55/60% 빨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15/90초
카밀이 해당 지역을 벗어나면 마법공학 최후통첩 효과가 끝나며, 카밀이 사망하면 효과가 1초 안에 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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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밀은 스킬 콤보가 상당히 유연한 편임.
내가 본계정으로 다이아를 찍을 때 원챔으로 쓴 챔피언이 야스오인데,
야스오급으로 다양한 것 같음.
내가 아직 발견해내지 못한 콤보도 있겠지만, 내가 자주 쓰는 콤보 정리함.
말하기 전에 먼저, 를 선마스터하는 만큼 무조건 맞혀야 됨.
는 무조건 채워서 들어가셈.
없이 들어갔다가 엑!윽! 하면서 뒤지고 내보고 뭐라하지말고.
1
(미니언후 평후 나오면서)
이건 씹 양아치딜교임. 네네통이나 리븐급 우덜식 딜교를 할 수 있음.
라인전에서 짤을 칠때 쓰이는 콤보고 근접챔한테 제대로 들어가면
개빡쳐서 엄마한테 이르러가는 상대를 볼 수 있음.
는 꼭 맞혀야 부드러운 딜교환 및
상황을 봐서 딜교를 이어나갈 때도 편함.
2
(평평평평)
이건 맞딜하면 무조건 이기는 상대일때 쓰는 콤보임.
선마하는 카밀의 특성상 가 빗나가면,
윌럼프에서 내린 누누마냥 딜량 기대치가 낮아짐.
그래서 먼저 로 슬로우를 주고 를 확정으로 맞힌 뒤,
평박고 뻥튀기된 공속으로 뚜들겨준 뒤,
고정딜을 꼽아넣고 나오면 됨.
에는 80퍼센트의 슬로우가 있는데,
그거 묻혀놓고 를 맞히는 건, 손가락 두개여도 함.
3
(평평평평후 나오면서)
이건 상대가 먼저 들어왔을때 자주 쓰는 콤보인데,
상대가 먼저 들어왔다면, 를 쓰기 편한 장소가 아닌 경우가 많음.
그럴때는 무빙샷을 해야하는데, 딱 그순간만 원딜빙의해서
평평평 치면서 벽쪽으로 무빙치셈.
그러다가 강화가 충전되면 평한번에 꼬라박고 나오셈.
벽 근처에서 하는건 앵간하면 보고는 못피함.
폭딜을 우겨넣고, 로 인한 데미지 상쇄까지 있어서
상대가 먼저 들어왔어도 아마 나쁘지 않은 딜교환일거임.
4
(평평평평)
이건 조금 난이도가 있는 콤보인데,
를 타이밍맞춰서 잘 쓰면
후 바로 딜레이 없이를 맞출 수 있음.
우리 타워를 치고있는 상대를 자를때 자주 쓰이는 콤보임.
내가 가까이 다가가면 상대방은 타워 치던걸 관두고 빤쓰런을 할텐데,
최대 사거리에서 를 하면
의 엄청난 돌진거리 + 사거리까지 더해져
상대가 알아차리기도 전에 상대방에게 도달이 가능함.
상대가 근접챔이면 에 걸리고, 원딜이라도 슬로우에 걸릴거임.
그 후 평로 콤보 이어나가면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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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생각나면 작성하겠음.
는 콤보 중간중간에 상대방 스킬 씹는 용도로 섞어주면 됨.
제발좀 채우고 들어가셈.
라인전 딜교에서 이만한 사기패시브 흔치 않으니까.
후에 쓰는 는 마우스 우클릭으로도 사용이 가능함.
써보고 편한걸 사용하면 됨.
는 스킬을 씹을 수 있음.
같이 스킬을 씹을 수 있는데, 이게 사실 근접챔프라서
초근거리에서 날아오는 스킬은
어지간히 모션이나 딜레이가 크지 않은이상 씹기 어려움.
이건 경험으로 익힐 수밖에 없는데, 그나마 팁을 주자면
내가 뚜들기고있는 챔피언의 입장이 되어보면 됨.
예를 들어 내가를 뚜들기고있는데,
피가 300이 남았고 내 강화는 준비됨.
과연 바루스가를 안쓸 수 있을까?
안 쓰면 바루스 팀원이
개구데기바루스 (바루스): R - 준비됨
개구데기바루스 (바루스): R - 준비됨
개구데기바루스 (바루스): R - 준비됨
개구데기바루스 (바루스): R - 준비됨
개구데기바루스 (바루스): R - 준비됨
오지게 찍을거임.
그럼 대충 느낌 있게 타이밍 봐서 씹어주면 되는거임.
는 평캔이 가능함.
집중공격을 들었을때 상대방에게 평타를 칠 거리가 된다면
평평로 꽤나 쏠쏠한 딜을 뽑아내는 것도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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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생각나면 적겠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어찌어찌 이길때도 있고 질때도 있고 그런데, 일단 이새기 쓰는 놈들은 하나같이
한우물만판 장인들임. 전에는 도벽들고와서 딜이라도 약했지, 이새기들 무슨 바람이 든건지 요즘 착취들고옴; 스트레스 이빠이 받는 라인전임. 걍 줫같아서 팀원한테 밴해달라고 함.
후반가면 개찢어버릴수있긴 함
미~친놈이 진짜 못쭈시면 뒤지는 병걸렸나봄. 응수에 e가 막히면 지고 안막히면 비등비등함.
후반가도 맞딜하나는 미치게쎈놈이라 어렵고 스플릿도 부담됨. 6렙에 싸울때는 벽에 붙어서 급소 못터치게 하셈.
카밀이 작정하고 짤딜교치면 이기기는 하는데, 삐끗해서 킬주기 시작하면 답없음.
어디서 딜이 나오는지는 모르겠는데, 풀템이 나온 카밀을 거의 한콤보에 빈사~사망으로 만드는 딜이 나옴 ㅋㅋ
초가스나 다리우스 볼리베어 오른 일라오이 우르곳같은 좀 줫같은 애들 많은데, 요즘 자주 나오는놈들로 골라보라면 이 세명임. 사실 어렵다기보다 짜증나는 챔피언 ㅇㅇ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 챔프도 상당히 졸렬한 챔프란걸 잊으면 안됨.
로 상대방 딜은 다 받아내면서
딜링스킬로 딜 꼽아넣고 나오는 딜교환을 해야됨.
그리고 다시한번 말하지만 는 무조건 맞춰야 함.
라인 푸쉬가 개거지기 때문에, 필요하다면 을 구비할 필요가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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