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64.6 (+104) | 2432.6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3) | 117 | 공격 속도 | 0.658 (+1.7%) | 0.848 |
5초당 체력회복 | 8.59 (+0.8) | 22.19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8 (+4.55) | 115.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일단 노코스트 쉬바나에겐 이즈w같은 웨이브를 무시하고 포킹을할수있는 e가있는데 유성을들고 e로딜교를해주면
아주 개꿀1입니다
그리고 그 장점을 살리기위해 쿨감위주의 깨달음과 우주적통찰력을들어주고
정글을 해보신분은알겠지만
이런 뉴메타 라이너는 갱콜이없어도 찢어주고싶기마련이죠
그런정글을 위해 초시계 가줍니다.
피지컬에 자신이있으시거나
로밍을 좋아하시면 마법신 가주시면됩니다.
칼바람 나락: 포탑을 부술 때마다 쉬바나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뒤틀린 숲: 쉬바나는 썩은 아귀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팀이 썩은 아귀를 처치할 때마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씩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용 형상: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쉬바나 앞에 있는 모든 유닛을 공격합니다.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때 효과가 발동합니다.
연소 스킬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기본 공격을 하면 근처 적에게 5/7/9/11/13 (+0.0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스킬 지속 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
용 형상: 연소의 범위가 350/365/380으로 증가합니다. (범위: 325)
용 형상: 최대 범위 내의 원하는 지점에 화염 숨결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화염 숨결이 챔피언에 적중하거나 대상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85/125/165/205/245(+1.0 AD)(+1.0 AP)의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주변 220/240/260의 범위를 불타는 땅으로 만들어 (1~18레벨에)초당 40~100(+0.15 추가AD)(+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불씨를 계속 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925)
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 쉬바나는 1초마다 분노가 1/1.5/2씩 생성됩니다. 기본 공격 시 분노가 2 생성됩니다. (사정거리: 8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일반적인 AP미드라이너는 양피지를먼저가는데
노코스트인 쉬바나는 마법봉을먼저 가주시고 증폭의고서 두개를올리는 방법으로 루덴을 올려줍니다.
2코어로 총검까지나온다면 나머지는 유동적으로 가주시면 됩니다.
미드AP쉬바나는
카운터는 너무많고
상대하기쉬운챔프는
역시많습니다.
뭐 뉴메타는 뭐든 다 손싸움이겠지만
굳이 말하자면 원콤이안나는 하드탱커
스킬을 씹을수있거나 S급도주기가있으면
힘듭니다.
AP이기도하고 스킬구성상 아무래도 다른 AP챔프처럼
한타떄.QWER이 여러번 돌때까지 버티기가힘드니
콤보를맞고도 살아서 역관광을하게되면 그냥 쿨만애타게기다리고
빌면서 다시빠져나와야하기때문입니다.
그 외 일반적인 원딜들 또는 몸이약하고
도주기가 없는 챔프들은 쉬바나의 맛있는 간식입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