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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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2.8 (+99) | 2335.8 | 마나 | 295.6 (+45.0) | 1060.6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44 (+2%) | 0.863 |
5초당 체력회복 | 10 (+1) | 27 | 5초당 마나회복 | 8.09 (+0.65) | 19.14 |
방어력 | 30 (+4.2) | 101.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최초 시전 시: 1.25초 동안 이동 속도가 15% 감소하면서 공격력과 돌진 범위가 증가합니다.
두 번째 시전 시: 전방으로 돌진해 부딪친 모든 적에게 45/70/95/120/145 (+0.8 추가AD)에서 90/140/190/240/290 (+1.6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부딪친 모든 적에게 찌그러뜨리기 효과를 적용합니다. 적 챔피언과 충돌하면 멈추며, 적을 뒤로 밀어냅니다.
찌그러뜨리기를 발동하면 폭발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초
바이는 12/11/10/9/8초에 한 번씩 새로운 한 방을 준비하며, 최대 2번의 충전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15/90초
추격 중인 바이를 멈출 수 없으며, 바이는 대상에 대한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또한 중간에 부딪히는 적들을 옆으로 밀치면서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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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는 딱 2가지 존재합니다.
1. 근접시 (내가 부쉬에 숨어잇엇다거나, 상대가 돌진기로 접근해서 평타공격이 가능할때)
평 + e + 평 + q + 평 + e .....바이 딜링의 핵심은 느린 평타를 곧바로 스킬로 캔슬 시킴으로써 끊임없이 w를 터뜨리는것이 핵심입니다.
이걸안하고 그냥 스킬을 난사하면 정말 약하지만, 이런 평캔이 물흐르듯이 들어갈시 상대방이 바이가 언제 이렇게 쌧냐고 깜짝 놀랍니다.
근접시 넣는 콤보가 가장 이상적인 콤보이며 딜링이 가장 셉니다. 기회가 된다면 상대방과 0거리가 되는 기회를 만듭시다.
원거리시
q모으고 타격한 뒤, 평e 평e 반복.... 간단합니다. 이건 국민콤보라서 설명할 필요도없군요,
궁극기 는 상대방이 점멸을빼거나, 상대방이 도망가서 따라잡기 어려울때 사용해줍시다,
왠만하면 먼저 궁을 빼는건 아깝습니다. 바이궁은 초반뎀지가 너무 약해서 거의 평타 2대만도 못한 수준입니다.
궁을 먼저 빼기보다는 최대한 q로 접근하거나 뒤를 잡아서 두들겨 패고, 도망갈때 궁을 쓰는것 잊지 마십시오.
우리편이 cc기가 좋아서 킬확정시에는 선궁해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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