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블랑 리메이크 전부터 사용하던 유저로써 이번 롤백패치가 참 마음에 듭니다.
이전처럼 QRE로 하나 삭제는 불가능에 가깝고 Q와 E의 마나 소비량 증가로 분명 전보단 너프에 가깝긴하지만...
QRW의 엄청난 폭딜과 (W 속도는 많이 칼질됬지만..) 감전과의 훌륭한 시너지로 못 쓸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아래는 실~플구간 자랭+일겜 전적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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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8 (+111) | 2485 | 마나 | 400 (+25) | 825 |
공격력 | 54.9 (+2.2) | 92.3 | 공격 속도 | 0.658 (+2.35%) | 0.921 |
5초당 체력회복 | 7.4 (+0.55) | 16.7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룬은 감전과 돌발 일격, 궁극의 모자가 르블랑과 시너지가 매우 좋습니다.
감전과 돌발 일격은 누구나 르블랑과 잘 맞는다고 할 수 있겠지만 궁극의 모자가 왜 좋느냐에 대해서는 의문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극의 모자는 궁극기의 '추가' 쿨타임 감소 15%로, 궁이 없으면 풀피 원콤이 안되는 롤백 르블랑의 한타 기여도를 비약적으로 상승시켜줍니다
꺠달음도 같은 맥락으로 매우 좋습니다.
점멸은 필수
점화와 정화, 텔포, 탈진 정도가 나머지 한 자리를 차지할 만한 스펠이라고 봅니다
점화 - 라인전을 강하게 가고싶다!
정화 - 정글이 엘리스같은 위협적인 CC기를 보유하고 있다! (솔직히 왜곡으로 피할수 있어서 비추)
텔포 - 라인전 솔킬이 힘들거나 불가능하다! or 라인전이 점화 없이도 킬이 나올 정도로 쉽다! (본계정에선 가끔 듭니다)
탈진 - 적 미드가 신드라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표식이 남은 대상을 스킬로 공격하면 인장이 폭발하며 65/90/115/140/165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악의의 인장이나 모방한 악의의 인장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의 100%를 돌려받고 스킬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 10~146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5/13.75/12.5/11.25/10초
4초 안에 왜곡을 다시 사용하면 처음 위치로 돌아옵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250)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대상이 1.5초간 사슬에 묶여 있으면 대상을 1.5초 동안 절대 시야를 얻고, 속박 효과와 추가로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865)
모방한 악의의 인장과 환영 사슬이 70/140/210 (+0.4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스킬 사용으로 발생한 표식과 속박이 각각 140/280/420 (+0.8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모방한 왜곡은 150/300/450 (+0.7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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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순간 삭제 - QRW(감전)
라인전 기본 견제 - QW평(감전)
라인전 일방적 딜교 - W(진입) QE평(감전)
카이팅 - EQ(속박)평(감전)RW
콤보는 무궁무진하지만 자주 사용하는것들만...
W 되도록이면 딜용으로 사용하시는게 데미지 매우 잘나옵니다
그리고 W 를 라인클리어용으로 사용한 후 R(모방 왜곡)QW 평도 꽤나 예상 못하는 콤보중 하나입니다
루덴과 마관신 이후에는 상황에 따라 가시면 됩니다
무난할 때 - 모렐
잘 컸을때 - 라바돈 or 메자이
적 미드가 AP인데 힘들다 - 벤시
적 미드가 AD 암살자이다 - 존야
적 정글이 미드만 온다 - 존야 + 정글콜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궁 피해도 Q거리 주면 ㅈㅈ
W 진입하는거 E로 씹혀도 ㅈㅈ
가장 베스트는 궁 피하고 E로 속박건이후에 QRW인데 이게 진짜 말이 쉽지 상당히 힘듬
라인전 상대는 Q쓰면 평타치고 실드빠지면 QW 이거만 잘해줘도 딜교가 밀리지는 않음
중요한건 저짓거리 잘못하다가 평WE맞고 궁으로 쫓아와서 킬따일수도있고
QRW 맞춰도 템차이가 어지간히 안나면 원콤이 안남..
물론 갱불러서 1~2렙차 벌리고 템차나면 쉬움 ㅎㅎ
대신 Q 하나도 안맞으면 죽지는 않음
베스트는 적 제드가 선궁쓰고 들어와주는거고
E 최대한 아끼는걸 추천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템좀 뜨면 미니언에 Q써도 딜교 그리 안밀림
1렙에는 트페 상당히 쌔니까 일방적인 W평각 아니라면 2렙부터 딜교하는걸 추천
라인전 자체는 솔직히 매우 쉬우나 운영에 말리기 시작하면 상당히 피곤해진다
얘 상대로는 패기있게 딜교하는게 매우 중요함
쫄아서 못들어가다가 견제맞고 개피되서 집가는거 반복하다보면 어느새 성장차이가 하늘과 땅만큼 벌어져있어서 한타가면 답없음
남자답게 앞에서 깝치다가 Q빠지면 무조건 들어가자
안빠져도 들어가도 나쁠건 없음, QW평만 해도 어지간해선 딜교이긴다
그냥 CC기 한개만 피해주면 킬각 생각보다 쉽게나온다
신드라는 당구 피하고 탈진만 잘걸어주면 쉽고
럭스는 Q, 벨코즈는 E만 조심해서 피해도 쉽고
제라스도 사리다가 Q짤맞고 EWQ맞고 하는거만 아니면 쉽다.
하지만 CC가 없는건 아닌데다가 순간 폭딜은 어느정도 있으니 쉽다고 너무 무리하진 말자
솔킬 따면 매우 좋지만 안따이는게 더 중요하다
너무 무리해서 킬미새는 되지말자
가장 조심해야할건 갱
W라는 훌륭한 도주기가 있기 때문에 먼저 들어가는게 아닌 이상은 솔킬은 잘 안따인다
물몸한테 WRQE로 피압박 넣어주자
한타때는 딜러 물 각이 안나온다면 탱커한테 E걸고 QRW로 잡는것도 좋다
후반까지 안가는게 베스트지만 암살속도는 꽤나 빨라서 롤백 전보단 후반에 할게 많다고 생각한다
QRW 다맞으면 사는딜러는 없다는걸 항상 생각하고 적당히 거리유지가 매우 중요하다
원딜 자르고 스킬 몇개만 빼도 1인분 이상
약간 뒤에서 E로 속박걸어주다가 각보이면 딜러 삭제시키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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