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15) | 2585 | 마나 | 350 (+30.0) | 860 |
공격력 | 65 (+3.5) | 124.5 | 공격 속도 | 0.656 (+2.5%) | 0.935 |
5초당 체력회복 | 6 (+0.85) | 20.45 | 5초당 마나회복 | 8 (+0.79) | 21.43 |
방어력 | 36 (+4.7) | 115.9 | 마법 저항력 | 30 (+2.05) | 64.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200.0 | 20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챔피언이나 구조물, 대형 몬스터 공격 시 중첩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챔피언을 맞히거나 챔피언이 아닌 적을 하나라도 맞힐 때마다 1중첩을 얻습니다.
구조물에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칼날 쇄도로 표식이 있는 적을 공격하거나 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미니언에게는 55 (+챔피언 레벨당 10.7)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두 번째 시전: 이렐리아가 칼날을 날리며 10/25/40/55/70 (+0.4 AD)(+0.4 AP)의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피해량은 0.75초 충전 후 최대가 되어 30/75/120/165/210 (+1.2 AD)(+ 1.2 AP)까지 증가합니다.
저항의 춤은 적이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챔피언 및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 시 5초 동안 표식이 남습니다.
이렐리아가 3.5초 후 자신의 위치에서 자동으로 스킬을 재사용합니다. 군중 제어 효과의 영향을 받는 동안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75)
재사용 대기시간: 125/105/85초
펼쳐진 칼날 다발은 2.5초 동안 결계를 형성합니다. 이 결계를 적이 통과하면 125/250/37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9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 - E - Q - 평2대 - R - Q - 평타
1렙 싸움할때 Q를 패시브가 3스택에서 4스택 넘어갈때 쓰시는 분들이 많은데 무조건 4스택 쌓고 가셔야 됩니다!
패시브는 쌓을수록 마법딜량이 커집니다!
E스킬은 지속시간 내에만 쓰신다면 거리제한이 없으므로 멀리서 E 쓰시고 미니언 타고 E 쓰시면 깜짝 딜교가 가능합니다!
상대 AD가 많으면 신발을 닌자의 신발로 둘러주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굳이 잡고 싶다면 피오라 W 쿨이 이렐E쿨 보다 기니까 W를 뺀상태에서 싸워 줍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렐 유저가 되기 전에 시즌3 부터 리븐만 엄청 했다가 이렐 파고 버렸습니다.
스킬에서 말했듯이 1렙 싸움할때 Q를 패시브가 3스택에서 4스택 넘어갈때 쓰시는 분들이 많은데 무조건 4스택 쌓고 가셔야 됩니다!
패시브는 쌓을수록 마법딜량이 커집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