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자크, 비밀 병기
Zac, the Secret Weapon
0
0
0
0/0
선구원 정글자크! 정글과 서폿을 동시에?!! (미완성)

- 자끄(2018-05-27, 조회수: 7691)



고3이다 보니 시간이없어서 그냥...일단 룬이랑 템이런거만 올려놓을깨여 차차 써나갈 생각..


저는플레2에서 쭉강등당해 플레5에 머무르고있는 플레기입니다...


혹시나 해서 닉넴은 LC 구원 자크 입니담


공략도 첨이고 하니...많이 부족할꺼같습니다 혹시 부족한게 먼지 지적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구원 자크좋은거같은데 공략에 없어서 써봅니다


이번 패치로 자크 버프먹는다는 소식을듣고 좋아햇는데 이건 뭐...딜을 가라는건지ㅋㅋㅋㅋAP딜 자크 상향~^.^

조아여 심심할때 AP가서 죽여버립시다~


자크, 비밀 병기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84.6 (+109) 2537.6 마나 0 (+0.0) 0
공격력 59.7 (+3.38) 117 공격 속도 0.653 (+1.6%) 0.831
5초당 체력회복 5 (+0.55) 14.35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3 (+4.7) 112.9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175 175

영리한 사냥꾼을 들면 구원이랑 솔라리 쿨타임 감소시켜주기때문에 더 자주 더 많이쓸수있습니다


그리고 뼈방패 대신에 생샘해도되는데 저는 선구원이라 몸이약해 뼈방패를 듭니당


Cheap Shot(비열한 한 방)8.10 패치로 버프를먹어서 Sudden Impact(돌발 일격)이거보다는 Cheap Shot(비열한 한 방)이게 더 좋을꺼같아서 바꿧습니다


Bone Plating(뼈 방패)8.10패치로 피해감소량이 50에서40으로 줄어서Font of Life(생명의 샘)으로 바꿔줍니다

Ingenious Hunter(영리한 사냥꾼) 초반에 버프를 먹었습니당!

세포 분열 (Cell Division)
자크는 스킬로 적을 맞힐 때마다 몸에서 조각이 떨어져 나갑니다. 이 조각들을 다시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4~8%(레벨에 따라)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탄성 주먹 (Stretching Strike)
체력 소모: 8%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자크가 팔을 뻗어 처음 맞힌 적을 붙잡고 40/55/70/85/100 (+0.3 AP)(+최대 체력의 3%)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40% 둔화를 겁니다. 자크의 다음 기본 공격은 원거리 펀치로 바뀌어 첫 번째 공격과 똑같은 마법 피해와 둔화 효과를 입힙니다.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불안정 물질 (Unstable Matter)
체력 소모: 4%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자크의 몸이 터져서 주위에 있는 적 모두에게 40/50/60/70/80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6/7/8%) (+주문력 100당 3%)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 최대 피해량: 200)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새총 발사 (Elastic Slingshot)
체력 소모: 4%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첫 번째 사용 시: 자크가 마우스 커서 방향을 바라본 채 0.9/1/1.1/1.2/1.3초 동안 힘을 모읍니다.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바운스! (Let's Bounce!)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자크가 4회 튀어 올라 적을 1초 동안 밀어내고 140/210/280(+0.4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번 적중당한 적은 50% 감소한 피해를 입고 공중으로 띄워지지 않습니다.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Elastic Slingshot(새총 발사)Unstable Matter(불안정 물질)Stretching Strike(탄성 주먹) (와드,씨앗,미니언 등등)평타Let's Bounce!(바운스!) q맞추고 평타날리자마자 궁쓰면 되용~ 제일 기본콤보

Stretching Strike(탄성 주먹)Elastic Slingshot(새총 발사)Unstable Matter(불안정 물질)평 q맞춤다음에 써도 노상관

스킬 활용 팁

Elastic Slingshot(새총 발사)Elastic Slingshot(새총 발사)Elastic Slingshot(새총 발사)제일 중요!!!e를 잘맞추장

그리고 Let's Bounce!(바운스!) 이걸로 무작정 끌고 올 생각은 버리자! 일라오이나 케넨 등등 이런챔끌고오면 한타 5인궁맞고 바로 뒤져유

상대 탱커가 들어오면 Let's Bounce!(바운스!)로 같이 우리딜러한테 멀어주게 해주면되구~ 상황판단 잘해서 씁시다

Stretching Strike(탄성 주먹)맞추고 평타는 센스로 씨앗이나 열매 활용!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맨 첨에 350원정글템 사고 다음템 바로 구원올려주세용

봇끼리 2:2 맞다이할때 구원 써주거나 탑 영혼의 맞다이할떄 구원써주세영 변수가많음

저거 3코어 나온다음 나머지방템은 알아서~

글고 개인적으로 막템은 기맹가서 팀원한테 걸어줘용 저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카직스
이런 애들나오면 좀 힘들더라구요 초반에 딜도쌔고 카정당하고...아무것도못함..
르블랑
이런 도주기있으면 갱가기 힘드렁..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코그모
뚜벅이!!!!
리 신
개인적으로 리신 쉽다고 생각하는데 초반에 리신한테 겁나 따여주면 답이없지만 초반에 버티다가 후반가면 한타때 리신보다 자크가 한타력이 더 좋기떄문에 쉽다고 생각하옵니다
결론:초반만 조심하자~

 

 

라인 / 정글 운영법

 

 저는 블루팀일때 레드>칼날>돌거북 먹고 3렙갱 바로 봇으로갑니당 이게 은근 좋은거같아요 봇에다가 1렙부터 당기라고 해놓고 가면 대부분따는거같아영

퍼플팀일때도 블루>두꺼비>늑대 먹고 미드or봇 3렙갱ㄱㄱ~

정글 너프먹어서 이제 3캠돌아서 3렙이 안돼기 때문에 못해용..ㅠ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차차 써나갈 생각... 죄송합니당

동영상을 어떻게 넣쥬..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