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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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2) | 2374 | 마나 | 345 (+40) | 1025 |
공격력 | 59 (+2.6) | 103.2 | 공격 속도 | 0.644 (+1.8%) | 0.841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2 (+0.7) | 20.1 |
방어력 | 25 (+4.2) | 96.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카이사의 피부가 능력치에 따라 기본 스킬을 진화시킵니다.
이케시아아 폭우: 추가 공격력 100 필요
공허 추적자: 주문력 100필요
고속 충전: 추가 공격 속도 100% 필요
플라즈마를 소모하면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이 올라서 상승한 공격력도 이케시아 폭우의 진화에 영향을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추가 공격력 100 - 이케시아 폭우가 미사일을 12개 발사합니다.
체력이 35%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주문력 100 - 공허추적자가 플라즈마 중첩을 3만큼 적용하며 적 챔피언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7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250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공격 속도 100% - 0.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됩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충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0/100/7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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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w맞추는게 기본임 이게 안되면 의미가 없지
적 챔프 딸피 만들어서 잡겠다 싶으면
궁쓰고 날아가서 평q평 점화로 마무리
e로 탈주하건 조금 나아진 공속으로 마무리하건 하면 된다
풀쿨감이라 e도 자주 쓰기 때문에 생각보다 갑갑하지 않다
w쏠각이건 도주건 안물리면 할만함
w를 잘 맞추자 이거 하나면 된다
맞추기만 하면 쿨3초임 기회는 많다
한타때 주로 시야밖에서 쏘면 생각보단 쉬울거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일단 카이사 서폿을 픽하고 게임을 시작하기까지가 가장 힘들다
본인이 열심히 해서 전적을 잘 만들어 놓을 필요가 있음
적 레드나 블루 뺏기 편한 챔프다
w잘 맞춰서 진 빼놓고 하면 이길만할듯
딜이 잘나오기 때문에 장거리에서
적 딜러나 뭐 누가됐건 피 빼놓다가
들어가서 잡을만 하면
궁 q평 점화 쓰고 e로 나오면 된다
불리한 상황이건 유리한 상황이건
예전 창니달보다 좋다
w잘 맞추셈 ㅅ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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