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0 (+110) | 2520 | 마나 | 340 (+45.0) | 1105 |
공격력 | 62 (+3) | 113 | 공격 속도 | 0.67 (+2.9%) | 1 |
5초당 체력회복 | 5 (+0.85) | 19.45 | 5초당 마나회복 | 7.51 (+0.6) | 17.71 |
방어력 | 37 (+3.9) | 103.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5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대기시간: 24/22/20/18/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바위게 때리기 전에 벽부터 깔면 가만히 멈춰있음
일종의 버그라 50% 확률 정도로 발생하는거긴 한데
벽이 3렙때 여러모로 유용해서
정글만 돌 예정이어도 3렙 E는 찍어줌
적이 도망칠 것 같으면 적 뒤에 E
적이 덤빌 것 같으면 우리 딜러 앞에 E
벽 활용이 생명임
근데 우리 딜러 무는 적이 한 명 뿐이고
걔가 AD챔프면
Q로 우리 딜러 무는 애 공격력 깎아주면서
적 뭉쳐있는곳에 E 써도 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근데 칠흑이랑 밀렵꾼들고 우리정글 들어와서 설쳐대면 손가락 빨아야함
정글링도 오지게 빠르고 킬안따고 딜갱 다니면서 우리 라이너들 점멸빼는 악랄한 플레이 때문에 내가 갱 다닐때도 아군 애들이 점멸이 없어서 호응을 못함
트런들 할거면 그냥 얘 안나올때만 하셈
트런들은 가까이 붙어서 평타로 딜해야하는데
얘 때문에 가까이 붙으려다가 원딜한테 카이팅 당해서 뒤짐
벽으로 궁 끊을 수는 있는데
보통 벽 빠진 후에 궁 쓰는게 상식이고
얘 장판 위에서 아무것도 못함
솔로 오브젝트를 할 수 있다는 트런들의 장점조차 상쇄시킴
근데 티아맷 빨리 뽑고 내 정글 니 정글 할 것 없이 존나 처먹고다니면서
거드라 올려서 사이드라인 깎아대면 결국 성장차이, 운영차이 벌어져서 이길 수는 있음
근데 귀찮음
AP템 가는 정글러들 다 무서움 (이블린 등)
초반에 어차피 정글링 속도 압도하니까 버프-늑대-버프-바위게까지 먹은 후에
다이브만 막아주고, 최대한 안 마주치도록 갱이랑 카정 다니셈
제어와드 존나 많이사서 계속 시야 먹어주면서 우리팀 애들 갱 안당하기만 바라야함
시야 잘먹고 동선 보면서 핑 잘 찍어주면 똥멍청이들 제외하고는 안당해줌
얘네 초반에 막 2~3킬 먹은 것만 아니면 잿불거인 나온 후에 맞다이 이김
한타로 넘어가면 트런들 있는 쪽이 우세함
딜무무 빼고.. 딜무무는 미친놈임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잿불거인 뽑는 타이밍에는 트런들이 지는데, 얘 뚜벅이라서 벽깔고 튀면 됨
한타때 벽세워서 우리 진형에 못들어오게 하고, 얘한테 궁 써버리면
허우적대다가 뒤짐
트런들이 솔용할 때 막을 수단이 없음
초반 맞다이 개바름
한타 때 우리 딜러 앞에 포지션 잡고 얘 궁만 대신 잘 맞아주면 됨
초반이든 후반이든 유리함
얘 패시브 빠지기 전에 궁 빨고 한타 열어버리면 방마저 정신병자마냥 올라가서 트런들이 죽지를 않음
트런들 Q가 리신 AD를 깎아버림
그냥 뭔 짓을 해도 얘는 트런들한테 못 비빔
발로 차서 밀어낸들 순식간에 다시 따라붙을 수 있음
와드방호나 QQ를 벽으로 끊어버리면 한타때 들어왔다가 배달도 못하고 뒤짐
궁플로 우리팀 애들 단체로 에어본 걸리는 것만 조심하면 되는데
얘 플은 항상 없을거임
왜냐면 내가 계속 뚜까패서 플 빼놓으니까
트런들은 적이 All AD 또는 2-3 Tanker 조합일때 좋은 픽
4 Tanker 조합 상대할 때는
누누로 우리 원딜 지키거나
트위치로 다 죽이는게 나음
초반 운영법
[정밀-영감 공속18%]
+
[정밀(민첩함) 공속3+n%]
+
[W 공속20%]
+
[Q 온힛 평Q평]
+
[마체테 정글몹 대상 피해량 +35]
오지게 빠른 정글링을 바탕으로
블루팀 : 레드-늑대-블루(강타)-바위게(탑 전령 앞 와드)-두꺼비-칼날부리(강타)-바위게
레드팀 : 블루-늑대-레드(강타)-바위게(미드 위 점부쉬 와드)-칼날부리-두꺼비(강타)-바위게
귀환-티아맷 구매 후 미친 속도로 정글링, 갱킹, 타워링
(중간에 갱각, 역갱각 나오면 가면 됨)
(150G) + (165G) + 885G = (1200G)
중간에 동선 좀 버리거나 갱킹가서 죽더라도 885원만 있으면 티아맷 나옴
3렙 찍자마자 죽는 경우 제외하면 무조건 나온다고 보면 됨
첫 귀환때 무조건 티아맷 뽑는 빌드의 효용성은 굉장함
시간 보상으로 주는 골드 포함하면 885G 버는거 아무것도 아님
킬 먹어서 300G 정도 더 벌면 까지 나옴
킬 먹어서 300G 더 벌었는데 적이 AD위주면
중반 운영법
나오면 솔용 시도 or 정글링, 카정, 갱, 역갱
후반 운영법 / 팀파이트시 역할 / 챔피언별 대응법
앞에서 다 설명함
정글러한테 외상이 상당히 쏠쏠한 룬이라는 정보를 공유하고 싶었음
갱킹에 실패해서 일찍 죽어도
안정적으로 정글링을 마쳐도
첫 귀환 때 살 수 있는 아이템의 폭이 상당히 넓어져서
시야, 체력관리, 정글링 속도 부분에서 엄청난 이득을 볼 수 있음
정글러가 첫 귀환 때 세미 코어템을 반드시 살 수 있다는 점이
초반 실패에 대한 리스크를 아예 없애주는 수준임
실패하면 노말리턴
성공하면 하이리턴
아이템 세트를 만들어뒀습니다.
좀 더 편하게 사용하고자 하시는 분은
http://www.op.gg/forum/view/679721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