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100% (1표)
0% (0표)
0% (0표)
베이가, 악의 작은 지배자
Veigar, The Tiny Master of Evil
0
0
0
1/1
숨은 꿀챔인데 한번 해볼래...? 탑or미드 흡혈탱베이가

- 심심한녀석ww(2018-05-16, 조회수: 8492)


요즘 내가 본부캐로 실험해보고 괜찮길래 약을 팔러왔다.

고것은 흡혈탱베이가임....



사실 밑에 적을 내용들 전부가 이 빌드 2컷에 다 포함되있으니까


내가 지금 스왑하려다가 실수로 베이가 잡고 게임을 하게됬는데

베이가로 뭐 하면 되는지 좆도 모르겠고 어떻게든 템트리라도 봐야겠다. 싶을정도로
똥줄 타는 상황이라면 그냥 이 빌드만 봐도 괜찮음.

베이가, 악의 작은 지배자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80 (+108) 2416 마나 490 (+26.0) 932
공격력 52 (+2.7) 97.9 공격 속도 0.625 (+2.24%) 0.863
5초당 체력회복 6.5 (+0.6) 16.7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18 (+4) 86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50.0 550.0
주 특성)


콩콩이를 든 이유는

이게 그나마 변수가 없음. 유성도 괜찮긴한데 유성은 막 빗나가면 존나 허무하잖아?

만약의 때에 발생할 수 있는 허무함을 방지할 수 있다.




마나 순환 팔찌는

여눈만으로는 딜교좀 자주 하다보면 마나가 후달리기 때문이다.

빡센 ap 상대로는 마법무효화구체도 괜찮겠다 싶긴한데
어차피 ap상대면 선템으로 적응형투구 갈꺼라서 라인전 쉬움ㅎ

게다가 이거 풀스택 쌓으면 생기는 마나회복 효과도 쏠쏠함.
걍 존나 퍼부어도 남아돈다.

한타 대치하면서 5레벨 짜리 e 를 쿨감 40퍼로 계속 휙휙 까는것도 상대한테 존나 부담이 되고 하다보면 한번쯤 걸림ㅋ
나보다 높은 구간겜은 나도 모르겠는데

플레 4까지는 그냥 계속 깔다가 한번쯤 걸리는거 물고뜯으면 됨.




깨달음은

라인전 단계에서 쿨감 40을 빨리 맞출수 있게해주고

그 이후로 쿨감신.존야.적응형투구 등등 오버쿨감을 고려하지않고 템을 자유롭게 고를수 있게해줌.



마지막 특성은.

이거는 주문작열 드는게 좋을거 같은데
나는 존버충이라서 존버의 결집듬.

님들은 그냥 주문작열 들던가 존버의 결집들던가 편한대로 하셈.








부특성)

피의맛.굶주린 사냥꾼.

무조건 이거 2개를 들어야함.

초반라인전때 버티면서 베이가에게 라인유지력이라는걸 살짝 더해주고.
한타 때 스킬 퍼부으면서 생각보다 피가 잘 찬다.


이걸로 탑도 가고 미드도 가봤는데

일단 텔포를 들어서

20분에 스택만으로 주문력 200 정도를 쌓아야 원활하게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스택을 최대한 안놓칠수 있게 텔포를 들도록 하자.
극악무도 (Deviltry)
적 챔피언에게 스킬을 적중시킬 때마다 극악 중첩이 쌓여 주문력을 1 얻습니다. 처치나 처치 기여 시 중첩이 5회 쌓입니다.
사악한 일격 (Baleful Strike)
마나 소모: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사용 시: 적에게 암흑의 기운을 쏟아내어 80/120/160/200/240 (+0.5/0.55/0.6/0.65/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악한 일격으로 대상을 하나 처치할 때마다 극악 중첩이 하나 쌓입니다. 대형 미니언, 대형 몬스터의 경우 중첩이 세 번 쌓입니다. (사정거리: 1,050)
암흑 물질 (Dark Matter)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1.2초 뒤 목표 위치에 암흑 물질이 떨어져 85/140/195/250/305 (+0.6/0.7/0.8/0.9/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극악무도 중첩 매 50회마다 W - 암흑 물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는 중복됩니다. (사정거리: 950, 범위: 225)
사건의 지평선 (Event Horizon)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스킬 시전 뒤 0.5초가 지난 후 베이가가 목표 위치의 가장자리를 3초 동안 왜곡시켜 해당 구역을 지나는 적을 1.5/1.75/2/2.25/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700, 범위: 425)
태초의 폭발 (Primordial Burs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대상에게 태초의 마법을 날려 175/250/325(+0.65/0.7/0.75 AP) ~ 350/500/650(+1.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합니다.
체력이 33% 밑으로 떨어진 적에게 피해가 극대화됩니다. (사정거리: 6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선마를 최우선으로 하고 3렙때도 왠만하면 q 2렙을 찍는데


정글러랑 듀오면 e 찍으셈ㅎ


근데 정글 갱 안오면 q 1렙으로 스택쌓기 너무 힘듬....



그리고 q 다음에는 e를 마스터한다.



아까 말했다시피 한타 대치하면서 쿨감 40퍼로 e를 슥슥 깔다가 한놈 걸리면 걔를 족칠껀데



브실골플에서 한놈 걸린거에 호응하기에 1.5초는 너무 짧다.


2.5초짜리 스턴이면

팀원이 부랄좀 긁다가 반응해도 순조롭게 잡아낼 수 있음ㅎ

 

스킬 콤보

베이가 콤보가 별거있나. 


라인전에서는 q좀 맞추다가 스턴좀 걸고 슝슝 날리면 되는거지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존나 당연한거지만 상대에 ad가 많으면 존야를 먼저 간다.

어차피 2코어 상태에서

존야or적응형 + 쿨감신 + 특성 깨달음

이렇게 쿨감 30퍼가 되는데 라인전이 좀 할만하다 싶으면 쿨감템을 먼저사도 된다.


베이가로 스택 잘쌓아서 후회할 일은 없다.



이렇게 라인전을 하면서 스택을 쌓다보면 내 경험상

미드 20분 210 정도를 쌓고

탑 20분 180 정도를 쌓았음.


스택만으로 올리는 주문력이 200쯤되는데 이거는 미드 ap들이 1.5코어 정도를 올려야 얻을 수 있는 주문력이다.

근데 거기에 존야랑 적응형으로 잘 죽지도 않고

흡혈도 야금야금 빨아대니까


요거이 팔방미인이 개씹오져버리는 부분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선템으로 탱을 가다보니까 라인전이 존나 빡세서 뒤지겠다. 한적은 없는데

나중에 이 새끼는 시발 숨을 못쉬겠다. 싶으면 추가하러 옴

 

 자 그럼 멋진 농사꾼이 되어보자.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100% (1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