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는 무궁무진 합니다.
단, 팬댄과 광전사의 공속 (약 1.6정도)가 필요합니다.
위 콤보는 이 콤보와 이 콤보 두가지를 응용한 것 입니다.
평타
궁쓰기 전에 무조건 평타 한대치고 궁쓰기!!
맵리 열심히! 백업 빠르게!
초반갱을 당한 것은 라이너 탓이다!
시야 확보 잘해서 갱 안당하기!
(야스오의 카운터는 적정글의 잦은 갱킹이다!)
감전을 이용하여 딜교에서의 우위를 가져오고
이를 통해 골드 차이 및 백업 차이를 만들어서 스노우 볼링 굴리기!
스플릿 운영, 오브젝트 잘 챙기기
한타 때 무리하지 않기, 물리거나 억지로 물기 않기
적 딜러진 부터 자르거나 아군 딜러진 옆에서 적 탱커 잡아주기
처음으로 공략 작성해보네요. 머리말에 있드시 이런 빌드는 어떨까? 하고 쓴글이니 가볍게 봐주시길 바래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