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헤카림이 로테이션이여서 플레이하다가
너무 재밌어서 스킨까지 사줄까 고민중일정도로 삘받아서
써보는 공략 입니다.
말그대로 헤카림 E스킬 하나로 적팀 뚝빼기
깨는 공략입니다 ㅋㅋㅋㅋㅋㅋ
+ 폭풍갈퀴 업데이트 이후 그리고 제가 알게된 새로운 정보들을 통해서
룬 , 아이템 다시 작성 합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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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280 (+40) | 960 |
공격력 | 66 (+3.7) | 128.9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75) | 19.75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32 (+5.2) | 120.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수많은 분들이 포식자 특성을 갈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전 다릅니다.
물론 포식자 특성이 헤카림과 매우 잘 어울리는건 맞습니다.
하지만 포식자는 쿨타임이 150초나 되기에 지속적으로 적팀을 위협 할 수 없어서 차라리 쿨타임 적고 딜링 괜찮은 감전을 들기로 했습니다.
감전 : E로 달려가서 때리고 Q평하면 곧바로 감전이 터집니다.
돌발 일격 : 아시겠지만 돌발일격은 E효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시야 수집 : 공격력 증가용도로 사용됩니다.
끈질긴 사냥꾼 : 이속이 생명인 헤카림에게 있어서 매우 효율이 좋은 특성 입니다!
기민함 : 자체이속 3%증가에 추가이동속에 비례해 공격력이 증가하기때문에 패시브와 매우 잘맞습니다.
폭풍의 결집 : 시간이 길어질수록 헤카림의 공격력이 계속해서 늘어나겠지요 쿨감 특성도 고려해봤으나 어차피 트포가 나오고 요우무가 나오면 쿨감이 부족하지않아서 결집을 선택 했습니다.
+ 주 특성을 감전에서 포식자로 바꿧습니다.
그 이유는 지배의 영리한 사냥꾼이 포식자 쿨타임도 감소시킨다는 정보가 있습니다.
때문에 영리한 사냥꾼을 들어주시면
포식자 , 요우무 , 밤의 끝자락 등의 아이템 쿨타임이 줄어들어
더 자주 쓸 수 있게 됩니다.
이전과 다르게 마법을 영감으로 바꿧는데
그 이유는 신발과 외상 룬을 통해서 빠른 아이템 구매로 빠른 로밍을 위해서 입니다.
이전 특성의 결집은 초중반에 사실상 쓸모가 없는 특성인데다
기민함 이동속도 3%는 솔직히 효율이 눈에 띄게 크지 않아서..
무조건 유체화 점멸입니다.
유체화 쿨타임 자체가 180초로 그리 긴편도 아니기때문에 중간중간에 유체화를 켜서 적을 E한번에 감전도 안터트리고 원킬을 낼정도로 강력한 딜링을 낼 수 있습니다.
+ 역시 스펠은 그대로 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이 공격으로 헤카림이 적 한 명이라도 피해를 입히면 광란 효과가 중첩되어, 잠깐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피해량이 3% (+추가AD 100당 4%) 늘어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공격한 경우, 헤카림의 체력 회복량은 120/150/180/210/240을 넘을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돌격이 끝나면 헤카림이 충격파를 발산하여 이동 거리에 따라 0.75~1.5초 동안 주변의 적들은 헤카림에게서 달아납니다. 헤카림은 지정한 위치까지만 움직이고, 기수들은 항상 사거리 끝까지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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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키고 요우무 키고 (유체화 있을시) 유체화 키고 달려가서 E로 원킬! 원킬이 안난다면 E로 박아버리고 Q 돌리고 평타치면 감전터트려서 원킬! 그리고 도망가거나 주변적들에게 물렸다면 궁극기로 공포걸면서 도주!
정말 간단합니다. ㅋㅋㅋㅋ
E 요우무키고 달려가서 박으면 다 죽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은 상황에 맞게 써주시면 됩니다.
들어가기전에 W 켜주시는것 잊지마세요!
시작 아이템
롱소드 고정입니다.
- 최종 아이템 -
요우무 : 이동속도 증가 버프 + 방관 + 쿨감 완소 아이템입니다. 헤카림의 1코어픽 아이템입니다!
기동력의 장화 : 당연히 헤카림은 무조건 기동력입니다. 묻지도 따지지도 마세요!
삼위일체 : 주문검 효과가 헤카림의 E에 적용이 되서 E가 매우 강력해지는건 덤이며 트포자체에 이동속도 5%증가도 있고 쿨감 20% 등 여러모로 매우 좋은 아이템 입니다.
드락사르의 황혼검 : 방관 + 쿨감 + 밤의 추적자 효과가 숨어있다가 E로 달려와서 공격하면 적용이 됩니다 !!
밤의 끝자락 : 방관 효과때문에 가는 이유가 크지만 우선 적팀에 CC기가 많다면 헤카림의 E 돌진 공격이 중간에 무산될 수 도있습니다. 이를 방지 하기위해 E로 들어가기전 방어막을 키고 가주시면 됩니다.
그다음 마지막 한칸은 유동적으로 가는편인데
적팀에 하드탱커가 많다 > 도미닉 경의 인사
적팀에 피흡캐릭터가 많고 강하거나 회복해주는 소라카 같은애들이 있을경우 필멸자의 운명
그냥 일반적으로 극딜로 다 원킬내겠다 > 공격력 80에 죽음의 무도
이 셋중 유동적으로 가주시면 됩니다.
무도는 공격력도 높지만 생존성으로도 괜찮은 아이템입니다.
E로 들어가서 적들과 교전을 했을때 헤카림이 밀리지 않게 도와줍니다.
+ 수정
이번 패치 이후 라위가 전체방관으로 바꼇습니다.
게다가 도미닉은 전체 방관 35%인데다 폭풍갈퀴가 나오면서 헤카림 아이템빌드가 굳어졌습니다.
요우무 , 트포 , 폭풍갈퀴 , 드락사르 , 도미닉 , 기동성장화(포식자)
여기서 추가된 아이템 설명하자면
폭풍갈퀴 : 3초간 공격하지 않으면 다음 평타가 160% 확정치명타가 됩니다.
헤카림의 e는 평타로 인정되기때문에 치명타가 적용됩니다.
도미닉 경의 인사 : 라위의 상위템 입니다.
라위 상위템으론 도미닉 말고 하나 더 있는데 그거랑 도미닉이랑 비교하면
전체 방관 10%차이와 함께 고통스러운 상처 효과인데
어차피 헤카림은 e한방에 끝내야 하기 때문에 차라리 전체방관 35%인 도미닉이 더 좋습니다.
라인전은 그냥 일반적인 챔피언들과 똑같이 파밍하는 위주로 하시면 됩니다.
헤카림은 요우무와 신발이 나오기 전까진 강하진 않기 때문에 파밍을 위주로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요우무와 신발이 나오고 나면 E와 요우무를 이용한 로밍을 통해 적을 암살하시면서 팀의 이득을 챙겨주세요
후반 부터는 정말 헤카림이 E 유체화 요우무 키고 달려오면 적팀 입장에선 공포 그 자체입니다. 중반과 똑같이 적을 암살하는 위주로 플레이 해주세요
주로 한타가 시작할때 다른곳에서 숨어있다가 E 요우무 유체화 등 전부 다 키고 달려와서 적 딜러진을 암살한뒤 궁으로 한타를 참여 하시면 됩니다.
이는 뭐 딱히 논타겟 CC기가 많다면 무빙으로 피하고 타겟팅 CC기가 있다면 밤의 끝자락 쓰고 들어가시면서 적을 암살해주세요
오늘 헤카림으로 베리어든 럭스 멘탈 개뽀겠습니다. ㄹㅇ 기모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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