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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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2) | 2374 | 마나 | 345 (+40) | 1025 |
공격력 | 59 (+2.6) | 103.2 | 공격 속도 | 0.644 (+1.8%) | 0.841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2 (+0.7) | 20.1 |
방어력 | 25 (+4.2) | 96.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카이사의 피부가 능력치에 따라 기본 스킬을 진화시킵니다.
이케시아아 폭우: 추가 공격력 100 필요
공허 추적자: 주문력 100필요
고속 충전: 추가 공격 속도 100% 필요
플라즈마를 소모하면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이 올라서 상승한 공격력도 이케시아 폭우의 진화에 영향을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추가 공격력 100 - 이케시아 폭우가 미사일을 12개 발사합니다.
체력이 35%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주문력 100 - 공허추적자가 플라즈마 중첩을 3만큼 적용하며 적 챔피언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7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250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기본 공격 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살아있는 무기 : 진화에 필요한 공격 속도 100% - 0.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됩니다.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충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0/100/7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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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는 평타를 때리면 '표식'이 묻고 표식 4스택에서 한번 더때리면 잃퍼뎀을 입힌다
참고로 아군이 CC를 걸어도 표식이 묻거든? 그래서 후반에 알리가 WQ로 2스택을 묻히고
W진화한 3스택으로 패시브가 바로터지는.. 그런일이 벌어진다 미쳤지?
Q에 피 35%이하 미니언 상대로 200%데미지를 주는 꿀 막타논타겟스킬이라 겜알못인 너희들도 즐겁게 막타먹을 수 있음
W는 판정 존나넓으니깐 괜히 상대 무빙예측해서 쏘는 이지랄하지말고 그냥 상대 캐릭터에 마우스 올려놓고 쏴도 거진 맞는 개십사기오피판정을 가진 희대의 스킬이다
E스킬은 이속증가되고 공격을 못하며 지속시간이후 공격속도가 증가한다 도주기고 쿨타임 존나게 기니까 함부로 쓰지마
R 궁극기는 '표식'이 묻은 상태에게 돌진하며 쉴드를 얻는다 합류,위치,포지셔닝,생존을 위한거니까 함부로 쓰지마라
스킬은 당연히 Q찍고 E찍는데 중요한건
E 스킬은 '내셔를 뽑기 전'까지 찍는거다
내셔뽑고 W진화하면 바로 W 스킬 찍으란 말이야!!
알아 들어? 그냥 이해하지마 따라해
라인전 네 서폿이 존나 잘한다?
상대 두들겨 패고 버스나 받아
근데 울 서폿이 존나 못한다?
그냥 개사리고 파밍만하면서 구인수 내셔뽑아서 왕귀한다는 생각으로 해
카이사가 미친게뭐냐면 라인전이 약하지만 각보면 상대를 충분히 딸 수 있는 패시브를 가졌으면서
후반 포텐셜이 그 어떤원딜보다 높아
그리고 후반에 카이사 어떻게해요? 뭐 상대 암살하러 들어가요?
응 하지마
그냥 상대 탱커부터 녹여
상대 탱커에 평QW평 맞춰
그러면 피 70%는 나가있어
ㅇㅝㅁ머시발하고 상대 탱커색기 뺀단말이야
그때 울팀이랑 같이 상대 뒷라인 조지면 되
물론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그냥 느그들 실력엔 탱커만 조지는게 일취월장이다
이것만해도 티어올라 오케이?
그럼 꿀빨러 썩 꺼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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