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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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315 (+50) | 1165 |
공격력 | 62 (+3.53) | 122 | 공격 속도 | 0.635 (+1.9%) | 0.84 |
5초당 체력회복 | 5 (+0.5) | 13.5 | 5초당 마나회복 | 8.75 (+0.5) | 17.25 |
방어력 | 30 (+4.9) | 113.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300 | 3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연인의 귀환 - 자야와 라칸은 동시에 귀환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챔피언 또는 에픽 몬스터를 맞힐 경우 3초 뒤 라칸과 주변 아군의 체력이 40~210 (+0.55 AP)만큼 회복됩니다. 라칸이 아군에게 닿으면 회복 효과가 즉시 발동됩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5초 안에 다시 한 번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마나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자야에게 사용할 경우 전쟁무도의 사거리가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적에게 닿으면 100/200/300 (+0.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1.25/1.5초 동안 매혹합니다. 매혹 효과는 한 챔피언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라칸이 처음으로 챔피언에게 닿으면 이동 속도가 150% 빨라졌다가 점차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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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 전쟁무도
(Battle Dance)
- 마나 소모: 60/70/80/90/100
-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 아군 챔피언에게 도약해 3초 동안 50/75/100/125/150 (+0.8 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웁니다.
5초 안에 다시 한 번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마나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자야에게 사용할 경우 전쟁무도의 사거리가 늘어납니다.
- 사정거리: 7
- 화려한 등장
(Grand Entrance)
- 마나 소모: 50/60/70/80/90
-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 라칸이 목표 지점으로 도약합니다. 착지 후 공중으로 날아 오르며, 주변 적에게 70/115/160/205/250 (+0.7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 빛나는 깃털
(Gleaming Quill)
- 마나 소모: 60
-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 마법이 깃든 깃털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70/115/160/205/250 (+0.6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 또는 에픽 몬스터를 맞힐 경우 3초 뒤 라칸과 주변 아군의 체력이 23~150 (+0.7 AP)만큼 회복됩니다. 라칸이 아군에게 닿으면 회복 효과가 즉시 발동됩니다.
- 사정거리: 900
다른건 필요없고 E스킬에대해서 말하고 싶네요! e는 아군에게 다가갈수 있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E스킬은 아군과 같은 위치로 가는게아니라, 현재 내가있던 반대편의 위치로 아군에 붙어 있게됩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에 있는 아군에게 E스킬을쓴다면 아군 오른쪽에 라칸이 위치해있습니다.
때문에 도주할 때, 또는 추격 할 때 잘 생각하면서 E스킬을 사용한다면,
못때릴꺼 한대더때리고, 맞을거 한대 덜맞게됩니다. 꼭 감각을 익히셔야합니다
먼저 스킬을 찍을 때 웬만하면 Q를 먼저 찍습니다. 만약 자야 라칸조합이면 W를 찍는게 좋습니다.
또한 Q를 3개정도는 고정적으로 찍어주는게 좋습니다.(힐량 + 데미지) 그리고 6랩까지는 거의 저렇게 많이 찍으며
그 뒤로는 E를 많이 찍는 편입니다.
만약 콩콩이라면 Q를 선마 해주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만약 수호자라면, Q를 3개찍은 후, W와 E중 선마를 하는 것이 괜찮아 보입니다. 취향에 따라서 W와 E를
선마해줍시다. (저는 개인적으로 E를 선호)
스킬 콤보는 다들 아실 겁니다.
1. R(점멸)W(Q)콤보
먼저 RW콤보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이니쉬 방법입니다. 상황에 따라서 거리가 안될 경우 점멸이 쓰이기도 합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잘 다루셔야하는 콤보입니다. RW콤보는 서폿 매드무비영상에 다 있으니깐 천천히 보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 겁니다!!
2. W(점멸)R(Q)콤보
그 다음으로 WQ콤보입니다. RW와 다른점을 여기서 알려드릴께요. 체감상 RW보다 WR이 더 안맞을 겁니다.
실험을 해봤는데, WR와 RW의 매혹 반경은 똑같습니다. 하지만 이속이 붙는 R을 더 선호 하고 싶네요.
WR의 장점이라면 궁의 지속시간이 더 효율적으로 잘 쓰일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라칸하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보통 궁의 시전 시간을 다 사용하지 못한다는 걸 아실 겁니다.
(대부분의 경우에)
또한 RW의 경우는 W(이하 대쉬라고 칭함)스킬을 사용할 때, 즉 대쉬를 할 때, 라칸과 부딪히는 적은 다
매혹에 걸린다는 점이 있습니다.
1,2 콤보 총평 : 주저리주저리 말이 많았는데,
진짜 웬만한 상황에서는 RW콤보를 사용합시다. 끝!
3. R(매혹매혹매혹)W(Q)콤보
크 상상만해도 기분좋은 콤보입니다. 선궁을 쓴후 주위에 있는 적을 부비적부비적(매혹) 한 후
다른곳에 W를 하셔도 괜찮고, 이미 매혹걸린 상대에게 W를 사용해도 무방한 콤보입니다.
개인적으로 매혹맞은 적군에게 W를 써줍시다.
잘하면 5인 매혹, 5인 에어본도 나올 수 있겠네요! (저는 아직 못해봤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레오나)
(모르가나)
(브라움)
(카르마)
(쉔)
(질리언)
(브랜드)
(탐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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