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99) | 2303 | 마나 | 280 (+35.0) | 875 |
공격력 | 63 (+3) | 114 | 공격 속도 | 0.679 (+2.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75) | 16.5 | 5초당 마나회복 | 7.47 (+0.58) | 17.24 |
방어력 | 33 (+4.4) | 107.8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
지배 대상 추격 및 처치
빠른 접근과 폭발적 피해 -
어둠의 수확 체력이 낮은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적응형 피해를 입히고 해당 챔피언의 영혼을 수확
-
피의 맛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체력을 회복합니다.
-
깊은 와드 적 정글에 설치한 와드가 깊은 상태가 됩니다.
-
보물 사냥꾼 고유 처치 관여 시 처음으로 획득하는 골드량 증가
-
정밀 전설의 시작
공격 강화 및 지속적 피해 -
전설: 핏빛 길 적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영구적으로 생명력 흡수 효과 획득. 다른 전설 룬에 비해 게임 초반에 약하고 후반에 강한 룬
-
최후의 일격 체력이 낮은 적 챔피언에게 입히는 피해량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키에서 손을 떼면 (120% 총 공격력) + (+0.9AP) +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도 함께 적용됩니다. 워윅은 입힌 피해의 25/37.5/50/62.5/7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0/70/60/50/40초
사용 시: 잠시 동안 모든 적의 위치를 감지하여 체력과 상관없이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 챔피언에게 8초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지속 효과를 적용합니다. 발견된 챔피언이 없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평상시 워윅은 아군에게 피해를 입어 체력이 50% 아래로 떨어진 적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10/90/70초



나도 한마디
코멘트(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