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1명
63.6% (7표)
0% (0표)
36.4% (4표)
마스터 이, 우주 검사
Master Yi, The Wuju Blades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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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타 조합 설명글 (공략 아님)

- ReNoblesse(2018-05-29, 조회수: 41734)

정게에 세계 1등이라고하는 어그로 있어서 쓰는 글임



http://oce.op.gg/summoner/userName=sear

이거보다 잘하고 세계 1등이라고 했으면 좋겠음

세상 넓은줄 모르는거 아님?

이제서야 우리나라도 도파때문에 퍼진건데

이미 중국이랑 다른나라는 한참전에 쓰고있어요;;

도파가 내린 이유도 자기가 진겜이라 내린게 아니라 생각보다 파급력이 커서 한국썹에 퍼지게 하기 싫어선데

원래 평소에도 도피셜채널에 이긴겜9진겜1 비율로 올라옴

중국섭 마이는 승률 9.5할 넘는데 서버도 너무 많고 여기 공유기로 중국쪽 서버접속 너무느리니까 

궁금하면 님들이 검색

http://www.laoyuegou.com/x/zh-cn/lol/lol/player.html?globalId=9131000069382.html

아니근데 존나 세계1등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근거지 도대체





마타하고싶으신 분들은 위에 링크 sear 저사람 템트리랑 룬보고 하시면됨

마이 밴되면 정상픽하거나 트위치나 아트록스하면 되고, 타릭 밴되면 모르가나 하면 됨.

마이 밴되면 닷지가 제일 좋긴하지만 시간아까우니까 굳이 하겠다는 사람 기준임.



수호자, 점화, 힐로 카정으로 교전 발생시 무조건 이김. 굳이 교전 안나더라도 카정들어올 생각 자체를 접게함.

마이가 주로 공속 안챙기고 강인함 가는건 헤르메스랑 조합해서 씨씨걸리는 시간을 극단적으로 줄이는 걸로 보임.

강인함 특성으로 30 챙기면 헤르메스 안가고 버서커갈줄 알았는데 굳이 또 헤르메스를 올려서 51%맞춤.

저게 일단 장인에 의해 연구된 정석임.

유명해졌다고 우르르몰려가서 물타기하는 풋내기들보다는 반념넘게 연구한 외국 장인들이 더 나을거임.

여기서 취향것 수정만 하되 정복자는 고정. e액티브에 피갈퀴나 몰락 퍼뎀이 고정뎀으로 바뀐 딜이 버그수준임.




하는법은 기본적으로는 정글 미드 정글 미드 맞음. 상황따라서 동선 좋을대로 바꿔도 됨

미드 씨에스가 타워에 타지만 않으면 괜찮음. 마이 정글링 안정적일 땐 타릭이 라인 프리징 적당히 해주면 됨.

평소엔 정글을 타릭이 같이 돌아주면서 속도랑 안정성 높임. 라인 경험치는 타릭이 잘챙겨야됨

마이 6렙일때 타릭 4렙정도면 적정수준.

씨에스 많이 챙기는거 좋음 좋은데, 더 중요한건 템상황과 레벨차이. 

갱으로 이득볼 수 있으면 이득 보는게 좋음 레드 묻은 6렙마이면 다이브로 4,5렙 미드 잡기쉬움.

이게 씨에스 챙겨서 왕귀 빠르게 하려는 전략보다 겜 빨리 끝내는 방법이기도 했음.

티어 올라갈수록 사리니까 정글링에 집중하는게 더 나을 수도 있을거임. 언제나 판단은 유동적으로




https://www.youtube.com/watch?v=5-D1u8MXyNc

8개월 전 마이타릭 영상인데 도움될지 모르겠네

운영법 자체는 전혀 어려운게 없음.





근데 내가 주구장창 해왔던, 마이숙련도, 타릭숙련도 안높으면 안하느니만 못하다는 소리가 왜냐면

마이는 킬각이 다른 챔프보다 훨신 다양함. 포탑 어그로 씹으면서 들어가는거랑 패시브평타 깜짝딜때문에

그래서 1,2렙 차이만 나도 이게 따이나 싶을정도로 다이브로 킬내기가 쉬움.

타릭 스턴이랑 방어막, 힐, 무적 때문에 그 킬각 성공률도 높아지는거고,

레벨 차이 벌어졌을 때 킬각 봐서 킬따내냐 마냐가 게임 승률과 속도에 영향을 크게미침.

굳이 안따더라도 이미 승률은 높은데, 빠르게 굳히고싶으면 그래야 한다는 의미.





https://www.youtube.com/watch?v=862aW8WxO6w&feature=youtu.be

킬각 보셈 브실골님들 장난안치고 이정도로 안정적인 마이 이해도로 킬딸 수 있음?

나도 다5갈때까지 마이를 거의 안해서 이정도까진 안나옴.

이 영상과는 별개로 금명상 마스터이 참고해서 도움 많이됐음.





마타 승률이 높은건 단순히 마이가 씨에스를 몰아먹기 때문이 아니라

거기서 오는 레벨이랑 템 우위로 교전에서 킬을따고 다이브해서 킬을따고 

이런식으로 스노우볼을 역전할 수 없을 정도로 굴리기때문임.

https://www.youtube.com/watch?v=asF3i535QpY

애초에 이렇게 마이 이해도가 높은 사람이랑 타릭 이해도 높은 사람이 만나니까 사기지

나부랭이 찌끄랭이 조무래기 모여서 해봤자 즐겜픽이라는 소리. 팀원한테 욕먹고 리폿받으니 조심.





그리고 제발 타릭 마이 알파에 스턴쓰면 확정스턴이라고 좀 오바하지좀 말자

확정스턴은 아님. 타릭이 잘하고 마이랑 서로 마음이 맞아야 스턴이지 

해본사람은 확정스턴이 왜 아닌지 알거임. 

아무튼 다른 마타글에 어그로끌리지말고 열심히 해보셈,,


그리고 친구없는거 티내지말고 제발 다른데서 듀오구했으면 함

정글게시판 마타로 그만 더럽히자,,,, 티어못올려서 안달난놈들도 아니고 mmr 적당하면 즐겜해 걍

어차피 저걸로 올려봤자 전적 스캔당하고 롤창 인증할 뿐이지 실력이 느는건 아니야

저번 글에도 느낀점 올렸지만 나는 딱 mmr 복구만 하고 관뒀다 재미없고 자괴감들고 원딜하고싶어서



이제 궁금증은 사라졌을테니 하는법 그만 물어보고 조용히 듀오구해서 할 놈만 했으면 좋겠다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회복 점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105) 2405 마나 250.56 (+42.0) 964.56
공격력 65 (+2.5) 107.5 공격 속도 0.679 (+2.5%) 0.968
5초당 체력회복 7.59 (+0.65) 18.64 5초당 마나회복 7.26 (+0.45) 14.91
방어력 33 (+4.7) 112.9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5.0 355 사정 거리 175 175
정복자만 들면 나머진 취향.
타릭은 수호자들고 힐점화 들도록해라

2:2교전 3:3교전 질 수가 없다. 다이브에도 좋다.

점멸들지마라.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마스터 순서 눈여겨보지마라 대충 눌렀다 1q2e3w 하면됨

스킬 활용 팁

 이건 유튜브 링크해준거 봐라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초반에 잘크면 용사. 무난하면 피갈퀴

정복자 고뎀이 피갈퀴에 퍼뎀이랑 시너지가 좋음.

피갈퀴 가면 헤르메스, 용사가도 대부분 헤르메스, 강인함 30 두개면 씨씨기 지속시간 51%로 줄어듦

1-(0.7)*(0.7)=0.51

즉 상대 씨씨 없고 만만하면 용사에 광전사.

피갈퀴는 헤르메스 고정

애매하게 크면 정글템 업글 스킵하고 곡궁-선구인수 효율 더 좋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갈리오
람머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다시 말하지만, 이렇게 티어 올려서 남는게 뭔지 생각해라.


게임은 하는 그 게임을 함께하는 사람들과의 순간, 시간, 

그리고 자기가 하고싶은 플레이를 성공하면서

내가 역할을 맡아서 한타에서 깔쌈하게 해당 역할을 수행해내는데서 오는 쾌감이 좋은거지 

티어 박제해서 티어부심 부리려고 하는게 아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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