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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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112) | 2514 | 마나 | 310.6 (+45.0) | 1075.6 |
공격력 | 55.4 (+3.2) | 109.8 | 공격 속도 | 0.644 (+2.25%) | 0.89 |
5초당 체력회복 | 8.5 (+1) | 25.5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47 (+5.2) | 13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4회 중첩되면 대상은 1.25~17.5초 동안 기절하며 26~196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다음 8~4초 동안은 중첩이 새로 쌓이지 않는 대신 브라움의 기본 공격으로부터 5~39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이 스킬로 뇌진탕 중첩이 오릅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에게 다다르면 브라움과 아군은 3초 동안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20/25/30/35/40 +(브라움의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의 12%) 증가합니다. 브라움 역시 같은 시간 동안 10/14/18/22/26 +(브라움의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의 36%)의 방어력, 마법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500)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브라움이 3/3.25/3.5/3.75/4초 동안 원하는 방향으로 방패를 들어올려 그쪽에서 오는 다음번 공격의 피해를 취소합니다. 그 후 이어지는 공격은 피해량이 35/40/45/50/55% 감소합니다.
브라움이 투사체를 가로막아, 자신이 대신 맞고서 소멸시킵니다.
이 동안 브라움의 이동 속도가 10% 상승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맞은 적들은 150/300/450 (+0.6 AP) 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첫 번째로 맞은 적 챔피언은 1/1.5/2초 동안 공중에 뜨고, 이후의 적들은 잠깐 동안 띄워집니다.
이후 4초 동안 이 영역에 들어온 적들은 얼어붙어 1.5초 동안 40/50/60% 느려집니다. (사정거리: 1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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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는 간단하다. 평평평평평평평평평
or 아군근거리미니언에게
평평평평평평평평평
평타사이에 을 섞어주자.
진지템 갈 경우엔 도 같이 써주면서 두들겨 패주자.
브라움을 할때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를 맞추느냐 못 맞추느냐이다. 슬로우도 꽤 쏠쏠하고 맞추는 순간 최소 점멸은 뽑아먹을 수 있다.
그리고 이거도 꼭 같이 써주면서 패주자. 는 방,마저가 같이 일시적으로 올라가서 적의 반격뎀을 조금이라도 덜 받을 수 있고 는 평타도 뎀지감소시켜주니 무조건 쓰고 패자.
은 스턴 풀리자마자 칼같이 써줘 도망갈 틈을 못주게 해야한다.같은 액티브템까지 곁들여서 쓰면 몸에도 좋고 맛도 좋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반에 라인전이 별로 안쎄니까 3렙까지 무조건 버텨라.
상대가 푸시가 좋은경우엔 선티아맷을 올려라.
상대가 좁밥이면 시야장악을 최대한 먼저하고 두들겨패라. 그럼 상대는 아무고토 못한다.
말이 스플릿이지 사실 빽도밖에 할게없다. 공속브라움은 1:1이나 1:2정도 붙었을때 강력하지 대규모 한타에는 별로 좋지않다. 최대한 대규모 한타를 피해 사이드 라인을 최대한 밀어주자. 그래야 아군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니까.
이때되면 시야가 사실상 100%다. 시야 무조건 확보하고 스플릿하자.
앞서 말했듯 팀파이트를 할 일이 없다.
심심할때 한번씩 해보세요. 개꿀잼임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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