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8명

37.5% (3표)

0% (0표)

62.5% (5표)
★심심해서 써본 AP트타 서폿★ (즐겜용)
두둥★

- 평,
- 큐,
- 더블유,
- 이,
- 궁
쿨타임이 초기화★ 상대가 딸피에서 안죽었다면 다시
!
- 285 + 0.5 주문력
- 220 + 1.1 주문력
- 500 + 1.0 주문력
- 100 + 0.1 주문력
- 150 + 0.25 주문력
- = 505
같은거 보고
를 썼다면 그냥 잡혔다고 보면 됨.
든
이든 다 사용가능! 그래서 튈때 좋음!




: 우어어어ㅓ엉 



다리 안습
: 
ㅗ



: ㅅㅂ




하면 상대는 나랑 거리가 약간 멀어지고 슬로우까 묻은
이 없으면 상대 바로 앞에 떨어지고 대미지도 상대적으로 조금밖에
안녕하십니까 여러분들.
아 뭐야 배경 이미지에 뇽뇽이 트타할려고 했는데 트타 머가리만 나옴 윽
그나마 오른쪽에 얼굴이 없는 오메가 분대 트타로 해야징!아 내 용용이

핡 크로마 졸라 이쁘다
여튼 ㄱㄱ
이 글은 공략글보단 일반게임에서 노는목적 만든것이니
랭전에서 하다가 욕만 먹을 수 있으니 알아두세요.
스킬 읽는법





먼저 AP트타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보자.
장점1 암살자급 폭딜
우선 콤보는
로 날라가는 도중에
와
을 쓰면 정신 집중 시간 때문에
대미지가 알맞게 들어가고 평타 한대 치면 풀스택! 이때 한번 더 치면






이러면 상대는 밀려남과 동시에 피가 쫙달아서 맨붕이 올꺼임!맨붕오기 전에 죽는다
아이탬과 스팰까지 쓰면 (
)

(
) (
)
(
)









요게 가장 기본적인 ap트타의 콤보!
실전 1!이즈 노어쉬
실전 2!징키 노어쉬
실전 3!
실전 4!
실전 5!
ap트타가 아픈 이유
18랩, 스킬 풀랩, 주문력 400, 평타딜 무시로 가정!
★━━━━━━━━━━━━━━━━━━━━━━━━━━━━━━━━━★

285 + 200 = 485

220 + 440 = 660 (풀스택)

500 + 400 = 900

100 + 40 = 140

150 + 100 = 250 (탄환 하나)

★━━━━━━━━━━━━━━━━━━━━━━━━━━━━━━━━━★
485 + 660 + 900 + 140 + 250 + 505 = 2940
대충 어림잡아서 구한거라 편차가 있겠지만(?) 일단 딜러같은 상대의 피가
반쯤 있는 상황이라면 대부분 잡을 수 있다는 소리!
괜히 부 역할군에 암살자가 붙은게 아님!
장점2 기분 째지는 점프
일단
는 ㄱㅐ쓰래기 이동기중 하나임!
는
이거 처럼 바로 가는게



아니라 약간의 '멈칫' 을 한뒤에 움직여서 안그래도 판정도 안좋은데


이렇게 정말 개쓰래기같은 스킬이지만 레벨비례로 이동거리가 늘어나고 킬이나
어쉬를 묵으면 쿨타임이 초기화되서 적쪽에 있는 딸피 잡고싶을때 





하면서 쨀 수 있음. 잘만하면 



하면서 놀 수도 있지!





이녀석이 (스킬 5랩기준) 285 + 0.5 주문력 + 슬로우 라서 대미지가 은근 쌤.
그래서 앞점프하기 딱좋음! 후후
실제로 필자는 리쉬 할때쯤 원딜한테 2랩때 앞점프 할꺼라면서 준비하라고 하고 상대랑 동반자살
누구나 알겠지만
는 날아가는 동안에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서





















이 영상엔
까지 썼지만 걍 안전적으로 
이렇게만 ㄱㄱ



단점1 궁 없으면 고자
장점1과 장점2를 보면 알겠지만 ap트타는 궁 의존도가 큼!
이 있는 상태로






상태로 특히 근접 캐릭터들은 트타한테 갈려고 ㅂㄷㅂㄷ 하면서 오는데,

안들어가서 쓲싺쓲싺 하면서 썰림.
심지어
은 쿨타임도 120 / 110 / 100 으로 더럽게 긴편이라 신중하게 써야함.

단점2 높은 콤보 난이도
ap트타 콤보는
로 날라가는 중에 

를 모두 써야함!




(트타가 공중으로 뜰때부터 착지할때 까지가 약 0.7초 정도인데 상대쪽으로 가고나서 스킬을 써야하니 상황에 따라얼추 0.4초안에)
롤에는 어려운 콤보라고 해봤자 머리 쓰면서 해야하는(


등)




그런 콤보밖에 없고 이런녀석들은 상황보면 대충 머리가 돌아가서 될 텐데
ap트타는 그런거 읎이
이거 쓰는 것 처럼 손이 졸라 빨라야함★

나같은 노스마트키 + 화면고정 유저는 스킬이 안날라가거나 순서가 틀리거나
하는 경우가 있어서 연습장에서 연습이 필수임!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0 (+102) | 2374 | 마나 | 300 (+32.0) | 844 |
공격력 | 60 (+2.5) | 102.5 | 공격 속도 | 0.679 (+1.5%) | 0.852 |
5초당 체력회복 | 4 (+0.5) | 12.5 | 5초당 마나회복 | 7.2 (+0.45) | 14.85 |
방어력 | 30 (+4) | 98 | 마법 저항력 | 28 (+1.3) | 50.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7) | 669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암살자의 특성 지ㅡ배






남은거 하나는 알아서★
나머지 쬐끄만 특성도 자기가 끌리는대로 하셈 개인적으론 정밀










정조준 (Draw a Bead)
트리스타나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영구적으로 레벨당 8 상승합니다.

속사 (Rapid Fire)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트리스타나의 공격 속도를 7초 동안 60/75/90/105/120% 증가시킵니다.

로켓 점프 (Rocket Jump)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트리스타나가 땅에 로켓을 쏴서 먼 곳으로 이동합니다. 착륙 시 70/105/140/175/210 (+0.75 추가 공격력) (+0.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적의 속도를 40% 늦춥니다.
킬 또는 어시스트를 올리거나, 챔피언에게 쌓은 최대 중첩의 폭발 화약이 터질 경우 로켓 점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900)
킬 또는 어시스트를 올리거나, 챔피언에게 쌓은 최대 중첩의 폭발 화약이 터질 경우 로켓 점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900)

폭발 화약 (Explosive Charg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5/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5/14초
기본 지속 효과: 트리스타나의 공격에 쓰러진 적은 폭발하며 주변 적에게 45/60/75/90/105(0.2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트리스타나가 공격 대상에 화약을 던져 설치합니다. 4초 후에 화약이 폭발하면서 광역 물리 피해 60/70/80/90/100(+1.0/1.1/1.2/1.3/1.4 추가 AD)(+0.5 AP)를 입힙니다. 트리스타나의 공격과 스킬로 화약의 피해량이 30%씩 증가하며,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4번 중첩되면 화약이 즉시 터지며, 포탑에 사용할 경우 폭발 반경이 두 배로 늘어납니다.
치명타 확률 및 치명타 피해량에 따라 피해량이 1~2.15배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기본 공격 사거리와 동일)
사용 시: 트리스타나가 공격 대상에 화약을 던져 설치합니다. 4초 후에 화약이 폭발하면서 광역 물리 피해 60/70/80/90/100(+1.0/1.1/1.2/1.3/1.4 추가 AD)(+0.5 AP)를 입힙니다. 트리스타나의 공격과 스킬로 화약의 피해량이 30%씩 증가하며,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4번 중첩되면 화약이 즉시 터지며, 포탑에 사용할 경우 폭발 반경이 두 배로 늘어납니다.
치명타 확률 및 치명타 피해량에 따라 피해량이 1~2.15배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기본 공격 사거리와 동일)

대구경 탄환 (Burster Sho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트리스타나가 적에게 거대한 대포를 발사하여 225/275/325 (+0.7 추가 AD)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혀 적을 0.4/0.55/0.7초 기절시키고 600/800/1000만큼 뒤로 밀어냅니다.
대구경 탄환의 사정 거리는 트리스타나의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대구경 탄환의 사정 거리는 트리스타나의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기본 콤보)
()
(
)! (
)
! (
!)
(상대가 들어올려 할때 or 상대랑 너무 가까이에 있을때)
!
// !
스킬 활용 팁
단점2에서 말했듯이 콤보를 빨리 쓰는게 중요해서 연습 필수!
시작 아이템
갈만한거
거의 필수탬
아이템 빌드





중반쯤에
가 5랩이라 90이 다는데 풀콤 한번만 써도

60 + 90 + 100 = 250
이따위로 마나가 많이듬! 18랩 최대마나가 791이라서



그래서
이걸 바로 사고서
이걸 산뒤에
이걸 사도



되지만
이걸 사는것도 나쁘지 않음!






는 사놓고 쓰는거 까먹으니까 난 안살꺼임! 맘대로 ㄱㄱ


걍 취향따라서 ㄱㄱ (난 안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이 쉬불놈은 w로 스킬 다막아서 답이 없음. 어후

블리츠크랭크
트타w 판정이 더러워서 날라가는도중에 q맞으면 ㅈ됨. 밴 ㄱㄱ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소나
피적은녀석들은 피가 3분의 2쯤 남아있을때 콤보넣으면 죽음!

가렌
뚜벅이들은 대부분 탱커라서 못잡는데 그냥 wr 하면서 도망치는게 쉬움














야스오한텐 들어가지 말자. 자살행위다
초반
(2랩)

! 

! (동반자살)






중반
(
)


! 
(
)복붙









후반



마치며
엥?
이거 완전 정크랫 로켓 자폭 아니냐?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8명

37.5% (3표)

0% (0표)

62.5% (5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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