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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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04) | 2318 | 마나 | 425 (+30.0) | 935 |
공격력 | 56 (+3.3) | 112.1 | 공격 속도 | 0.658 (+1.12%) | 0.783 |
5초당 체력회복 | 6.5 (+0.65) | 17.5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47 (+4.7) | 12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 | 52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리안드리의 고통과 같은 효과 피해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다져진 땅에서 이 스킬을 사용하면 마나가 20 소모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하고 다져진 땅을 소모해 바위를 던집니다. 바위는 적중한 적을 1.5초 동안 30/35/40/45/50% 둔화시키고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바위 조각의 190%의 피해를 입힙니다.
탈리야는 바위 조각을 던지는 도중에 이동하고 다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져진 땅에서 이 스킬을 사용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을 최소 0.75초 돌려받습니다.
각 바위는 몬스터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바위 적중 시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적이 돌진하거나 밀려나거나 당겨져서 돌 위로 지나가게 되면 돌이 폭발하여, 남은 이동 시간+0.75초 동안 기절시키고 25/45/65/85/105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절 지속시간은 2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각 적은 스킬 사용 한 번당 한 번만 기절합니다. 몬스터에게는 항상 최대 기절 지속시간이 적용됩니다.
첫 번째 이후로는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몬스터에게 17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탈리야가 지난 3초 안에 챔피언 또는 구조물에 피해를 받았으면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벽이 완전히 생성되면 재사용하여 일찍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0/4,500/6,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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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리야 vs 피들스틱 정글링 비교]
탈리야 Q(단일): 350~850+2.25ap(피들 W와 총데미지가 비슷하지만 속도도 빠름) / 쿨타임 9~3초
탈리야 W(광역): 60~140+0.4ap
탈리야 E(광역): 100~300+0.8ap - (W 사용시) 255~579+1.73ap
탈리야 QWE: 510~1290+3.45ap (W 돌진 계산 적용) - 665~1569+4.38ap
EW : E 깔린 돌에 W로 추가 데미지, 탈리야 콤보랄 것은 이거밖에 없습니다.
- Q를 최대한 다진 땅에 쓰지 않도록 해주세요.
- 패시브도 이번에 5초에서 2초로 줄었고 저렙 구간에서 버프먹었기 때문에 벽도 최대한 활용해주세요.
- W를 맞추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W 딜 뿐만 아니라 E 딜도 0.4ap에서 1.3ap로 올리면서 누킹딜이 들어갑니다. 그렇기에 추적자의 검을 가고 마법공학 GLP-800을 올립니다.
[Q의 방향, W 날라가는 방향과 위치 예측, E 의 돌진 고려, R의 적절한 변수 창출]
이렇기에 탈리야가 정말 어렵긴 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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