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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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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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잔혹극의 거장
Jhin, the Virtuos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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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1]폭풍진, 1,4타 모두 확정 치명타

- Wkd5437(2018-06-02, 조회수: 35506)

안녕하세요 다5레기 유저입니다.

이번에 아이템 개편된 이후로 진을 플레이해보고 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공략을 작성해보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랭겜을 안좋아해서 일겜에서밖에 시험을 못해봤지만 그래도 바뀐 아이템에 적응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되시라고 올려봅니다.

진, 잔혹극의 거장
소환사 주문 점멸 회복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7) 2474 마나 300 (+50) 1150
공격력 59 (+4.4) 133.8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55) 13.1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50 550

기발이 원딜한테 많이 너프가 됬지만, 진은 기발을 라인유지력보다도 중후반 카이팅할때 이속증가가 꿀이라 선택하게 됬습니다.

핏빛길, 민첩함은 취향껏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안정성을 원하시면 핏빛길, 조금이라도 더 딜뽕맞고싶다 하시면 민첩함


원딜이라면 고정

속삭임 (Whisper)
죽음의 4막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4/0.515/0.59/0.665/0.74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60/95/130/165/20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은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첫귀환에 BF뽑고 바로 폭풍갈퀴 올려주신다음 고연포 인피까지는 고정,

4,5코어템은 상대팀을 봐서 상대 탱이 마땅히 없다 하시면 요우무, 2탱이상이다 하시면 도미닉 올려주시면 됩니다.

폭풍갈퀴 쿨타임이 진 장전시간이랑 맞아떨어져서 매 첫타는 치명타+고연포 둘다 터집니다.

1,4타가 확정치명이 되기떄문에, 이속도 500 중반대로 확보할수 있어서 카이팅도 매우 편하고, 딜도 잘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패치때 가장 큰 간접버프 받은챔중 하나가 진이라 생각될정도로 폭풍갈퀴가 진하고 궁합이 좋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티어가 마땅히 높은것도 아니고 랭겜을 많이 돌리는것도 아니지만, 개인적인 템트리를 공유해보고자 공략을 작성하게 됬습니다.

비판적인 글은 전부 수용합니다만 비난만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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