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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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Yasuo, the Unforgiv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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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권 찌끄레기가 쓰는 탑 야스오 공략

- 검사모바일m(2018-06-02, 조회수: 7073)


인벤 공략 처음써보기도하고 글재주도 없어서 중요한 
포인트만 간략하게 적어볼게요 
그냥 해보셈 아직 8.11패치후 공략이없어서 적어봅니다.
테스트는 연습모드 하루동안 돌려봐서 할만하다 생각함
현티어 플2 23퍼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10) 2460 마나 60 (+0.0) 6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62 (+3.5%) 1.056
5초당 체력회복 6.51 (+0.9) 21.8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2 (+4.6) 110.2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제가 이 공략에서 쓸건 탑 야스오 딜교로 조지는게아니라 기복없이 무난하게 승률 55퍼~60퍼대를 만들기위한 룬입니다.
답답한거싫고 잘 못버티고 내손은 페이커급이다 하시면 그냥 무난하게 정복자룬 가세요



1.이번 패치로 근접 캐릭들의 '기민한 발놀림' 피흡이 상향되었습니다.
고로 원래 특정 챔프상대할때만 들던 기민한을 들면서
컨셉을 버티는쪽으로 바꿧습니다.
야스오는 스킬이 들어가는스킬밖에없기 때문에 'e로빠진다는 헛소리하지마셈;' 갱에 아주 취약하고
또 치명타 주먹이 600원으로 바뀌면서 템도 빨리안나오게되었습니다.
이룬으로 버티면 버티면서 cs수급도잘되고 갱도 잘안당할뿐더러 딜은 나올때되면 나옵니다.
아그리고 아이템이 이따 설명드리긴할건데 아이템 변경으로 공속도 q합치면 오버가되서 정밀 2번째 보조룬에
전설: 민첩함    대신 전설:빗빛 길 로 대체했습니다.
정석 야스오는 운영도해야되서 탑텔임 
단 문도 신지드 스웨인같은거일때만 점화 ㅇㅇ
다리우스정도는 점화안들고 손으로 잡아야함 그정도도 안되면 야스오 하기힘들거임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집니다.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잠시 125~6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70/85/100/115/130 (+0.6 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알아서찍어요

화이팅! 귀찮앙 솔직히 이건 알잖아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피흡템 부족한거아니냐고요? 괜찮아요 그니깐 룬에서 흡혈찍은거에요
대부분 부족한 흡혈이나 탱은 룬에서 매꿧고 정수의 약탈자는 야스오는 바람장막이 진짜 사기아닌 사긴데
w 쓰고궁쓰고 좀때리면 w다시생김 그리고 q쿨도 줄여줘요 이즈가q맞추면 q쿨짧아지는거랑 비슷하다보면됨 ㅇㅇ
이러니깐 룬에서 공속찍었으면 공속이  q쿨에비해 오바되는거 저는 대체로 q평평평q가 간당간당하게될 정도에 공속을 선호하기때문에 이정도로 맞췄는데 뭐 그게아니라 q평평q정도면 된다 싶으면 장화를 닌탑을가든가 헤르메스를가든가 하셈.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솔직히 야스오 손만좋아도 반이상은먹고감 손이 카운터랄까...?
야스오
야스오
전국에있는 야스오유저들 잡아도밴 안잡아도 밴이지만 화이팅하자!!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야스오한테 최소 두명은 붙어야하니 혼자 다른라인 가셈 대신 텔좀들고운영하세요; 점화들고 운영이니뭐니하면 트롤


팀파이트시 역할
원딜만 일단 먼저잘라보자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전국에있는 야스오유저들 잡아도밴 안잡아도 밴이지만 화이팅하자!!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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